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셰나(사나) 출산 후《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에서 처음으로 강렬한 노래와 뜨거운 댄스로 청년절(青年节) 축하

by 태권v11 2018. 5. 5.
반응형
728x170


셰나(谢娜 사나) 출산후 처음으로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에서

강렬한 노래와 뜨거운 댄스로 청년절(青年节) 축하!



5월 4일은 五四青年节(5·4 청년절) 이었으며, 셰나(사나)는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기념일을 경축했다. 영상은 셰나가 출산 후 처음으로 녹화한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의 한 부분으로, 영상에서 셰나는 강렬한 노래와 뜨거운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과 함께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셰나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다음엔 제가 여러분들을 위하여 노래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영원한 젊음을 기원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영상에서 그녀는 프로그램 녹화현장에서 TFBOYS《痒 을 부르며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으로, 관객들은 그런 그녀에게 열광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셰나 누나 고맙습니다, 영원히 청춘과 함께 하세요!"

"두려움 없는 시간, 자신을 위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나아가세요.

청년 여러분, 청년절 축하합니다!"

"하하하하하, 셰나 누나의 영원한 최고의 에너지!!"등의 댓글을 달았고

그녀의 활기찬 모습에 '좋아요'를 선사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