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셰시엔(사현) 49살 어린 여친과 이별 인정 "연애는 안하고 있으며, 너무 외롭다"

by 태권v11 2018. 7. 4.
반응형
728x170


셰시엔(谢贤 사현) 49살 어린 여친과 헤어짐 인정

"연애는 안하고 있으며, 너무 외롭다"



7월 3일 셰시엔(사현)은 한 홍보활동에 참석하여 연애는 안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로볼때 그보다 49살이 어린 여친 Coco와 이미 헤어진 것이 분명해 보인다. 그리고 이어 그는 고독한 노인의 생활이 매우 무미건조 하다며, "연애는 하지않고 있으며, 매우 외롭습니다. 며칠전 저의 친척친구가 정말이지 매우 의기소침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혼자 침대에서 일어나 창밖의 바다를 바라보고, 아침 역시 혼자 먹습니다. 생활자체가 매우 무미건조합니다."고 말했다.


셰시엔(谢贤 사현)과 49살 어린 전 여친 Coco



이전부터 계속하여 셰시엔과 49살 어린 여친 Coco

헤어졌다는 소문이 전해졌었다.

이전 셰시엔은 일찍이 인터뷰에서 Coco와의 연분을 믿고있으며

서로가 마음이 잘 맞는다고 했었다.

하지만 셰시엔은 다시 결혼할 생각을 갖지 않고 있었으며,

그에대해 첫째로 결혼에 대한 명분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고,

둘째로 자신은 이미 80살이 넘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만약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그는 상대가 자신을 떠나가는 것에 대해 마음속에

담아두지 않는다고 말해 왔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