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8

칸칭즈(감청자) 웨이보에 글올려 결별 인정, 지링천(기릉진) 회답 "我爱过你(널 사랑했었어)" 칸칭즈(阚清子 감청자) 웨이보에 글올려 결별 인정지링천(纪凌尘 기릉천) 회답 "我爱过你(널 사랑했었어)" 최근 칸칭즈(감청자)와 지링천(기릉진)의 결별 소문이 나돌았고, 이 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진위여부에 대해 떠들썩 했다. 지링천의 관계자는 여론에서 지링천의 외도 상대로 알려진 모델 왕이(王艺 왕예)에 대해서도 분명하게 밝혔다.오늘(7월 31일) 정오, 칸칭즈는 여러날의 침묵을 깨고 지링천과의 이별을 인정하며, 소문으로 나돌고 있는 외도, 간통현장 목격 등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뒤따라 지링천 또한 "爱过(사랑했었다)"라고 글을 올려 둘의 이별을 인정했다. 지링천(纪凌尘 기릉진)과 칸칭즈(阚清子 감청자) 칸칭즈는 올린 글에서 "没出轨没捉奸没合约真分手。谢谢大家关心。(외도는 없었고, 간통현장 목격도 없었으.. 2018. 7. 31.
천옌시(진연희) 호랑이 엄마가 되고싶다 밝혀 "아이가 넘어져 도움이 필요하다 해도 일으켜 세우지 않을 거예요"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호랑이 엄마가 되고싶다고 밝혀"아이가 넘어져 도움이 필요하다 해도 일으켜 세우지 않을 거예요" 천옌시(진연희)와 천샤오(陈晓 진효)는 결혼 후 아들 샤오씽씽(小星星 소성성)을 낳았으며, 현재 아들은 1살하고 6개월이다. 하지만 천옌시는 아직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지 않았고, 적지않은 예능프로그램에서 그녀를 초청해도 그는 완강히 거절하며, "아직 생각중입니다."고 말해왔다.그리고 외부에서는 그녀의 아들에 대한 교육방식에 많은 호기심을 내비쳤고, 그녀는 "여러분들께서는 제가 아기를 매우 총애한다고 생각하고 계시지만, 저는 호랑이 엄마가 되고 싶어요. 아기는 지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아기가 넘어져도 저는 일으켜 세우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하고 이어서 만약 매우 위급.. 2018. 7. 27.
류더화(유덕화) 홍콩 중환(中环, Central Station) 지하철역에 모습 드러내, 잉차이얼(응채아)와 함께 사진찍어 류더화(刘德华 유덕화) 홍콩 중환(中环, Central Station) 지하철역에 모습 드러내잉차이얼(应采儿 응채아)과 함께 사진찍어 연예인 잉차이얼(응채아)과 홍콩의 스타 천샤오춘(陈小春 진소춘)은 2010년 결혼 했으며, 두 사람은 결혼 후 아들 Jasper를 낳아 사랑으로 키우고 있다. 이들 한가족은 소박한 생활을 이끌어 가고있으며, 세간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다.그녀는 지난 22일 sns에 자신과 홍콩의 천왕 류더화(유덕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고, 배경은 놀랍게도 홍콩의 중환 지하철역(中环站, Central Station)이었으며,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호기심과 놀라움으로 많은 댓글을 이끌어 냈다. 홍콩 중환 지하철역(中环站, Central Station)에서류더화(刘德华 유덕화)와 잉차.. 2018. 7. 24.
여성 팬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에 대해 린쥔지에(임준걸) 팬 애도 "마음이 아프다!" 여성팬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에 대해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 팬 애도 "마음이 아프다!" 한 네티즌이 웨이보를 통해 밝히기를 린쥔지에(임준걸) 청두(成都 성도) 공연이후 한 여성팬이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하여 사망했다고 전하며, 사고를 낸 운전자는 그녀를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인도로 옮긴 후 도주했다고 했다. 이어 네티즌은 "그녀 인생에서 가장 최후의 공연은 린쥔지에 였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천당에서는 고통없이 잘 지내세요."라며 애도의 댓글을 달았다. 인터넷에 공개된 불행한 사고로 세상을 떠난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 여성팬의 유품"碥认过眼神 是林俊杰的人(눈빛으로 알아봤습니다 린쥔지에의 사람)" 같은 날 린쥔지에는 웨이보에 여성팬을 위한 기도의 글을 올렸고,조속히 가해 차량의 운전자를 찾아내어 마땅한 벌을 .. 2018. 7.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