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

리천(이신)의 약혼반지 뺀것은 판빙빙과의 결별? 정카이(정개) "불 분명" 리천(李晨 이신) 약혼반지 뺀것은 판빙빙과의 결별?정카이(郑恺 정개) "불 분명" 최근 리천(이신)과 판빙빙의 사랑에 변화가 일어났음이 드러났다. 리천이 판빙빙에게 프로포즈에 성공하고 이들은 늘 그림자처럼 붙어 다녔다. 하지만 이들은 현재 풍파에 휘말리고 있으며, 리천은 최근 인터뷰 영상에서 무명지에서 빛을 내던 약혼반지가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이로인해 외부에서는 갖가지 추측으로 이들의 결별에 대해 의문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리천의 절친 정카이(정개)는 8월 30일 홍콩에 모습을 드러냈고, 리천과 판빙빙의 현재 감정 상황에 대해서 외부의 호기심이 그에게 집중됐다. 판빙빙(范冰冰)과 리천(李晨 이신), 그리고 정카이(郑恺 정개) 홍콩 매스컴의 보도에 의하면,정카이가 홍콩의 젠사쥐(尖沙咀, 침사추이)에서브.. 2018. 8. 31.
전쯔단(견자단) 결혼 15주년 기면 축하사진 공개, 섹시하고 아름다운 부인 왕스스(왕시시)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결혼 15주년 기념 축하사진 공개섹시한 매력과 아름다움이 돗보이는 부인 왕스스(汪诗诗 왕시시) 8월 30일 전쯔단(견자단)은 웨이보에 부인 왕스스(왕시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며, "촬영하고 집으로 돌아와 지낸 며칠, 전타이(甄太, 아내 지칭)와 정말 중요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8월 30일, 우리의 결혼 15주년!"이라고 글을 올렸다.사진에서 전쯔단과 아내 왕스스는 매우 다정하게 몸을 기대고 있고, 왕스스는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옷에 붉은 입술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이러한 그녀의 모습은 섹시한 매력이 넘쳐흐르고, 정말 아름다워 보이며,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이어 많은 팬들이 찾아와 이들의 결혼 15주년을 축하하고축복하는 메시지를 이어갔다."축복합니다. 평생 행복하.. 2018. 8. 30.
쉬자잉(서가영) 결혼 선언! 속도위반 결혼 부인 "결혼은 계속 계획중이었으며, 연회는 공개하지 않을것" 쉬자잉(徐佳莹 서가영) 결혼 선언!속도위반 결혼에 대해선 부인"결혼은 계속 계획중이었으며, 연회는 공개하지 않을것" 쉬자잉(서가영)은 오늘(8월 5일) 웨이보에 3년간 교제를 해온 감독 남친 비얼지아(比尔贾 비이가, Bounce)와 결혼 한다고 선언했다. 그녀는 웨이보에 깜짝선언 희보를 알렸고, 갑자기 희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축복을 기원했다.얼마전 그녀가 임신했다라는 소문이 나돌았고, 이번에 그녀가 직접 결혼의 희소식을 전한것에 대해 혹시 겹겹사가 아닌가하는 의혹이 일기도 했다. 하지만 이에대해 그녀는 두 사람은 이미 결혼등지를 마쳤으며, 결코 속도위반 결혼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으며, 음반회사인 아신음악(亚神音乐, Asiamuse Entertainment)의 회신에서 "아닙니다, 결혼은 계속하여 계.. 2018. 8.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