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8

저우양칭(주양청) 사진 세장으로 뤄즈샹(나지상)에게 사랑표현 저우양칭(周扬青 주양청) 사진 세장으로 뤄즈샹(罗志祥 나지상)에게사랑 표현 "사랑해요, 비로소 당신을 흉내낼수 있게 됐어요" 여러해를 교제해온 저우양칭(주양청)과 뤄즈샹(나지상), 이들의 사랑의 감정은 점점더 안정되어 가고 있다. 그리고 서로가 하트를 날리는 것 또한 이제는 대범해 졌다. 얼마전 그녀의 30살 생일을 축하했고, 이들 두 젊은 커플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다정하게 두손을 마주잡았다.점점더 대범해 지는 그녀, 9월 18일 저녁 그녀는 커플사진을 업로드하며 "爱你, 才会爱学你, 哈哈(사랑해요, 비로소 당신을 흉내낼수 있게 됐어요, 하하)"라고 달콤한 사랑의 글을 올렸다. 저우양칭(周扬青 주양청)과 뤄즈샹(罗志祥 나지상) 뤄즈샹은 얼마전 저우양칭 등 사람들과 함께두바이에서 휴가를 보냈으며,그리.. 2018. 9. 19.
이승현과 치웨이(척미) 결혼 4주년 축하 이승현과 치웨이(戚薇 척미)의 "솔로들에게 염장지르기"결혼 4주년 기념 축하 9월 8일 저녁, 이승현은 아내 치웨이(척미)와의 결혼 4주년 기념일을 축하하는 글을 업로드하며, "나와 함께 걸어온 이 여행에 감사해, 너와의 동반은 나에겐 축복 이었어. 너의 모든것을 최고로 사랑해! 행복한 네번째 기념일!"이라고 했다. 그리고 ♥하트 이모티콘을 첨부하며 "너에게 보내는 거야"라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뒤따라 치웨이는 이승현의 글을 리트윗하며, "우리의 모든것을 드러낸 하루의사진... 수고했어... 다른말들은 이불속에서 해, 행복한 기념일, 잘자!"라고 글을 업로드했다. 이승현의 웨이보 리트윗한 치웨이(戚薇 척미) 웨이보 캡처 이승현과 치웨이가 결혼 4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그들이 걸어온 길을 살펴보면,201.. 2018. 9. 10.
미윈(马云) 9월 10일 교사절(教师节, 스승의 날) 퇴직 교사로 돌아가 교육에 전념 마윈(马云, 잭마) 9월 10일 교사절(教师节, 스승의 날) 사퇴 여러차례에 거쳐 자신은 교사를 좋아한다 말해 사퇴 후 교사로 돌아가 교육에 전념할 생각 외국의 매스컴 보도에 의하면, 마윈(잭마)은 9월 10일 알리바바(阿里巴巴) 회장직의 직무에서 물러나는 것을 선포할것이라고 했다. 이후 그는 교육과 자선사업에 헌신할 계획이지만, 계속해서 알리바바 이사회에는 잔류하여 지도와 회사의 관리에는 관여할 것이라고 한다. 그가 퇴직하는 9월 10일은 중국의 교사절(教师节, 스승의 날)이다. 중국 매스컴의 최신 보도에서 알리바바의 한 인사는 이에대해 사실을 확인하며, "마윈회장은 오는 월요일(9월 10일) 퇴직하며, 그의 직무는 샤오야오쯔(逍遥子 소요자, 张勇 장용)이 인계를 받아, 알리바바와 앤트 파이낸셜(蚂蚁金.. 2018. 9. 9.
새로운 세대 중국 창춘(장춘) "미래의 지하철" 등장! 차창은 초대형 스크린 Wifi, LiFi 기본 새로운 세대 중국 창춘(长春 장춘) "미래의 지하철" 등장!무인운전 등 블랙기술 접목차창은 대형스크린으로 변하고 Wifi, LiFi 표준 중국중차(中国中车)는 9월 7일 지린창춘(吉林长春 길림성 장춘)에서 새로운 세대의 지하철을 전시했다. 처음 대외적으로 드러낸 전 차종은 핵심 시스템부터 객실 내부에 이르기까지 전자동 무인시스템을 응용했으며, 전 복합재료 차체 등 많은 최신 과학기술이 적용됐다.모든 차체는 탄소섬유로 제작되어, 과거의 것과 비교하여 적어도 15%이상 감량했다. 게다가 영구자성의 견인 모터, 고압 직진 에어컨, 전기제동 회수 등 신기술을 적용하여, 이번 열차 시리즈는 같은 유형의 지하철과 비교하여 에너지를 약 15%까지 절약한다. 조금도 의심할바 없이 전면 자동화와 스마트화는대형기계의 발전.. 2018. 9.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