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중국 유명 MC 주단(Dani) "절친에게 속아 저축한 돈을 모두 날린 적이 있다"

by 태권v11 2023. 11. 29.
반응형
728x170

중국 유명 MC 주단(朱丹, Dani)

"절친에게 속아 저축한 돈을 모두 날린 적이 있다"

저우이웨이(周一围 주일위)의 말을 듣고난 이후

그녀는 이 남자가 꽤 좋은 사람이란걸 느껴

 

 

최근 주단(Dani)과 저우이웨이(주일위) 부부는 가족 관계 리얼리티 프로그램 《爱的修学旅行 애적수학여행》 녹화에 참여했다. 프로그램 녹화에서 주단은 8, 9년 전 자신이 막 저우이웨이와 함께 했을 때에 대해 말하며 "제가 매우 매우 신뢰하던 친구가 있었어요, 저는 우리가 진짜 진짜 밀접한 관계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저는 그녀에게 속아 저축했던 돈을 모두 날린적이 있어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녀는 이 일로 인해 "이 남자(저우이웨이)를 알게돼서 정말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728x90

 

주단은 자신과 그 친구의 관계가 매우 좋았다며 "그녀는 촬영 과정에서 자금에 문제가 생겨 자금 회전을 해야만 했어요. 그때 그녀가 제가 말했던 것은 바로 그녀는 이미 차용인을 찾았고, 제가 친구로서 가서 이 일의 증인이 돼 달라는 것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후 저는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가 전화를 걸어와 지금 이 돈을 상환할 수 있다고 말했어요. 하지만 당시 제가 증인이었잖아요? 그래서 저는 지금 베이징에 없다고 했고, 그녀는 상관없다며 저에게 보내 준다며 우편으로 백지 한장을 보내왔어요. 그녀는 제가 서명만 하면 나중에 저를 대신해 처리해 주겠다고 말했고, 저는 정말로 백지에 서명을 했어요"라고 말했다.

 

《爱的修学旅行 애적수학여행》에서의 주단(朱丹), 저우이웨이(周一围 주일위)

 

주단은 자신이 백지에 서명했기 때문에 결국 친구의 채무를 모두 갚기 위해 저축했던 모든 돈을 써야만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일을 해결한 이후 그녀는 친구를 고소했고, 소송에서 이겼지만 친구는 파산을 선언했다고 했다. 주단은 "하룻밤 사이에 아무것도 없게 됐어요, 저는 아직도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주단은 그 친구가 "저에게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하지 않았어요"라며 울먹였다. 하지만 그녀는 또한 이 일은 그녀와 저우이웨이 사이에 시험대가 되기도 했다며 "저는 안(법원)에서 금액을 기다리고 있었고, 그(저우이웨이)는 돈을 모으기 위해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라고 했다. 비록 금액이 매우 컸지만 저우이웨이는 "우리 노력합시다, 우리 둘이 함께 노력한다면, 모두 갚을 수 있을 거야"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녀는 "그 일로 인해 이 남자를 알게 되어 정말 좋아요"라며 미소 지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