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740

장한과 포샨뎬한(불산전한) 점점 더 닮아간다 점점 더 닮아가고 있는장한(张翰)과 포샨뎬한(佛山电翰 불산전한)네티즌 "포샨뎬한이 더 잘생겼다!"  중국의 배우 장한(张翰)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 《花儿与少年好友记 화아여소년호우기》에 참여했을 때, 그의 눈에 띄게 초췌한 외모는 네티즌들의 많은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일부 네티즌들은 장한이 예전의 매력을 잃은 것 같으며, 그의 초췌한 외모가 중년의 기름진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것만 같다고 했고, 이어 지금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포샨뎬한(佛山电翰 불산전한)"에 비해 정신 상태가 다소 열등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일로 인해 장한은 다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을 뿐만 아니라, 또한 "포샨뎬한(佛山电翰)"에 관한 관심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샨뎬한"에 대한 화제.. 2024. 4. 26.
양쯔(양자)와 리셴(이현) 주연의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촬영장 사진 공개 양쯔( 杨紫 양자)와 리셴(李现 이현)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촬영장 비공개 사진네티즌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스크린 커플!!"  "양쯔(양자)와 리셴(이현)이 다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의 촬영장 비공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탕좡(唐妆) 이미지가 화제로 떠올랐다. 이 드라마는 당조(唐朝, 당의 왕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여주인공이 궁정투쟁(宫廷斗争) 속에서 성장하며 사랑을 얻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비록 이미지가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는 하지만, 정식 방송 이후 어떤 멋진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받고있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크린 커플 양쯔와 리셴이 다시 손을 잡고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2024. 4. 26.
장쯔이, 새 영화 《酱园弄 장원롱》을 위해 손에 식칼 들고 커버 사진 찍어 새 영화 《酱园弄 장원롱》을 위해 손에 식칼 쥐고커버 사진 촬영한 장쯔이(章子怡)너무 아름답고 절색으로 다시 태어난 느낌 안겨줘  "장쯔이가 손에 식칼을 쥐고 새 영화 《酱园弄 장원롱, SHE'S GOT NO NAME》을 위해 촬영한 잡지 커버 사진이 주목을 이끌어 냈다. 영화에서 그녀는 민국시대 괴이한 사건의 중심에 있는 여성역을 맡아 출연했다. 영화는 사건에 얽힌 다양한 인물과 복잡한 감정을 깊이 파고들며 민국시절 사회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영화에는 레이쟈인(雷佳音 뇌가음)을 포함하여 왕촨쥔(王传君 왕전군) 등 실력파 배우들과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양미(杨幂 양멱) 등 젊은 배우들이 합류하여 막강한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장쯔이를 비롯한 많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창의적인.. 2024. 4. 25.
31살의 양쯔(양자)와 33살의 탄송윈(담송운) 비교하면 비로소 과학기술의 힘을 빌린 얼굴과 자연의 얼굴 차이가 얼마나 큰지 알게 된다 31살의 양쯔(杨紫 양자)와 33살의 탄송윈(谭松韵 담송운)을 비교하면 과학기술의 힘을 빌린 성형 얼굴과 자연의 얼굴 차이가 얼마나 큰지 비로소 알게 된다 나이가 사람의 외모를 완전히 결정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최근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드라마 《承欢记 승환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폭얿은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그 토론의 초점은 드라마의 스토리 그 자체가 아니라 극 중 주인공들의 얼굴이었다. 중국 연예계에서 양쯔(양자)와 탄송윈(담송운)이라는 두 명의 실력파 여배우들은 확연히 다른 얼굴 특징을 보이고 있다. 시청자들의 눈 속에서 성장해온 아역스타로서 양쯔는 그동안 연기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왔지만, 최근들어 변화한 얼굴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그녀와 비슷한 또래의 탄송.. 2024. 4. 23.
장저티엔(장택천)과 장쯔이 베니스 비엔날레에 함께 포즈 취해 베니스 비엔날레(Venice Biennial)에 함께 포즈 취한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과 장쯔이(章子怡) 함께 찍은 사진에서 밀크티녀 뒤에 선 글로벌 필름 퀸 물의 도시 베니스의 풍경 속에서 성대한 비엔날레가 예정대로 열렸다. 이는 예술의 향연일 뿐만 아니라 명사들의 모임이라 할 수 있다. 장저티엔(장택천)은 글로벌 필름 스타 장쯔이와 함께 손을 잡고 이번 베니스 비엔날레(Venice Biennial)에 참석하여 각자 자신들만의 매력을 드러내 보이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장저티엔은 상큼하고 세련된 기질과 온화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리고 장쯔이는 글로벌 필름 스타로서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카리스마를 드러내 보였다. 하지만 이날 한 무리의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 .. 2024. 4. 21.
샤오잔(초전), "글로벌 필름 퀸" 공리(巩俐)와 합작 공식 선언! "글로벌 필름 퀸" 공리(巩俐)와 합작 공식 선언한 샤오잔(肖战 초전) 중국 연예계 최고의 지위에 오른 샤오잔은 이미 거성(巨星) 최근 중국 연예계 젊은 배우 샤오잔(초전)의 기쁜 소식들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으며, 영화와 드라마 작품은 물론이고 광고모델 등 모두 자주 새롭게 업로드되고 있다. 그 중 광고모델 부분에서 샤오잔은 브랜드 《安吉尔, ANGEL/엔젤》의 글로벌 광고모델이 됐다. 여기서 이 브랜드의 글로벌 광고모델이 "글로벌 필름 퀸" 공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는 또한 샤오잔이 글로벌 필름 퀸 공리와 합작한 셈이라는 것이며, 이로볼 때 샤오잔이 중국 연예계에서 최고의 지위에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전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언급할 만한 것은 샤오잔은 이미.. 2024. 4. 19.
지나 앨리스(Gina Alice)의 가는 허리 비현실적! 타이트한 이너를 입어도 헐렁 비현실적으로 가는 허리를 갖고있는 지나 앨리스(Gina Alice) 타이트한 이너를 입어도 헐렁 무보정의 몸매 비율 더 없이 아름다워 요 며칠 지나 앨리스(吉娜·爱丽丝, Gina Alice)가 패셔니스타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독특한 패션 스타일과 부러운 몸매로 인터넷상에서 새로운 총아로 떠오른 것이다. 하지만 이는 단지 그녀의 외모 때문 뿐만 아니라, 그녀가 보여주는 남다른 미적감각 때문이었다. 지나 앨리스의 스타일링 스타일은 "瘦而不柴, 말랐지만 장작이 아니다"로 묘사되고 있다. 그녀의 몸매는 비록 매우 가늘다라고 하지만, 풍만함을 잃지 않고 있으며, 보는 이들에겐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을 안겨준다. 그녀는 자랑스러운 가슴과 날씬한 허리를 갖고있을 뿐만 아니라, 옷차림에서도 뛰어난 품격과 테크닉을.. 2024. 4. 18.
왕펑의 현 여친 천루(진로) 우아한 기질 보여, 장쯔이의 외모와 막상막하 우아한 기질 드러내 보이는 왕펑(汪峰)의 현 여친 천루(陈露 진로) 장쯔이(章子怡)와 막상막하의 외모 네티즌 "누가 한 수 위일까?" 왕펑의 로맨스가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천루와 장쯔이, 과연 누가 더 우아하고 매혹적일까?" 요 며칠 중국 연예계에는 풍운이 다시 일었다. 왕펑의 현 여친 천루와 전 부인 장쯔이의 아름다움에 대한 대결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두 사람의 독특한 매력과 운치가 심도있는 관찰과 함께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아름다움에 대한 경쟁을 마주한 대중들은 차례로 자신들의 의견을 표현하고 스타일의 차이를 분석하고 나섰다. 천루(陈露 진로)라는 여배우의 광채는 무시할 수 없다. 그녀는 부드럽고 우아한 기질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TV.. 2024. 4.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