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 부터 《云襄传 운양전》에 이르기까지,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의 사랑은 왜 막바지에 이르렀을까?

by 태권v11 2024. 10. 16.
반응형
728x170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 《云襄传 운양전》에 이르기까지
천샤오(陈晓 진효)와 천옌시(陈妍希 진연희)의 사랑은
왜 점점 더 막바지에 이르고 있을까?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의 결혼 생활 변화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천샤오는 이혼을 위해 98%의 재산을 포기할 용의가 있다고 전해졌다. 양측의 관계가 긴장을 이어가며 천옌시가 올린 글이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일적으로는 상승하고, 감정은 밑바닥인 가운데 두 사람의 선택이 초점이 되고있다."

 

달콤함에서 균열이 발생하기 까지 천샤오와 천옌시 그 배후의 이야기를 알아보고자 한다.

충격적인 소문 : 천옌시에게 98%의 재산을 주고 이혼을 원하는 천샤오

최근 몇 년간 천샤오는 《陆贞传奇 육정전기》, 《那年花开月正圆 나년화개월정원》과 《梦华录 몽화록》 등에서의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빠르게 중국 드라마의 남신으로 우뚝 올라섰다. 하지만 최근 그와 그의 아내 천옌시의 결혼 생활 변화에 대한 소문은 많은 이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줬다.

 

소식통에 따르면, 천샤오는 이미 작년 천옌시에게 이혼을 제기했으며, 그 이후 상대를 차단하고 거의 만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사람들에게 더욱 놀라움을 안겨준 것은 이를위해 천샤오가 자신의 재산 중 98%를 기꺼이 내놓으려 한다는 점이다. 이는 두 사람의 관계에 긴장과 파탄을 예고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728x90

이혼위기의 실마리

실제로 천샤오천옌시의 결혼 생활은 2016년부터 시작됐다. 두 사람은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기가 현실로 이어졌고, 이로써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한쌍이 됐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결혼 생활의 변화에 대한 소문이 끊이지 않았고, 두 사람은 행동으로 이에 대응했지만 그 상황은 점점 더 긴박함을 가져다 주었다.

 

천옌시가 sns에 "没有爱的婚姻不能强忍 사랑이 없는 결혼은 용납할 수 없다"고 업로드한 글이 최근들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가 지신의 결혼 상황을 암시하고 있는 것이라고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送一束白玫瑰恭喜齐家宜恢复单身,

300元的婚纱可以穿,

但没有爱的婚姻不能强忍,为勇敢+1打call!

 

치쟈이(《温暖的,甜蜜的 온난적, 첨밀적》 여주인공, 천옌시 분)가

다시 싱글이된 것을 축하하며 흰장미 한 다발을 보냅니다,

300위안(약 57,000원)의 신부드레스를 입을 수 있어요,

하지만 사랑이 없는 결혼은 용납할 수 없어요,

용감함을 위해 응원을 더합니다!

 

이 모든 것은 천옌시가 지난 해 5월 드라마 《温暖的,甜蜜的 온난적, 첨밀적》을 홍보하기 위해 업로드한 글로 감회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또한 자신의 결혼 생활 상황에 대한 소리없는 대응인 것만 같다. 게다가 천샤오는 지난 해 말 《隐瞒之事 은만지사》를 크랭크업한 이후 자주 새 작품 촬영팀에 합류하며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얼어붙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여러 징후들은 그들의 결혼 생활이 이미 위태롭다는 것을 가리키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일과 감정의 이중 전환점

그리고 일적인 방면에 있어 천샤오의 활약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그가 최근 마오샤오통(毛晓彤 모효동)과 호흡을 맞춘 《云襄传 운양전》 시즌 2 《云襄传之将进酒 운양전지장진주》의 스틸컷이 공개됐고, 그 중에서 특히 하이 포니테일 스타일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즌 1에서 그가 머리를 묶은 모사(谋士)에서 협객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변신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역시 시대극의 남신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어떤 이들은 결혼 생활에 위기가 찾아왔는데도 점점 더 멋있어 진다며 뼈있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그에 대한 이러한 반응은 일적인 발전의 상승 곡선과 밑바닥으로 떨어진 감정이 뚜렷한 대조를 보이고 있는 것만 같다.

 

 

반응형

천옌시의 태도 : 말 한마디, 행동 모두 미스터리

이러한 결혼 생활 변화 풍파 속에서 천옌시의 태도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그녀의 sns 동향을 보면 천샤오와 함께 찍은 사진들이 점차 사라지고 있으며, 결혼 반지를 빼고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면서 두 사람의 사이가 점점 더 멀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만 같아 보인다.


■ 관련된 이야기

 

천옌시(진연희)와의 결혼 선택은 천샤오(진효)에게 있어 평생 가장 후회하는 결정이었다

천옌시(陈妍希 진연희)와 결혼 선택천샤오(陈晓 진효)에게는 평생 가장 후회하는 결정  "천샤오(진효)는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 역에 천옌시(진연희)를 적극 추천했고, 두 사람은 함께 연기하

jeglee22.tistory.com

 

감정의 선택과 일적인 추구

달콤함에서 균열에 이르기까지 천샤오천옌시의 이야기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미담일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현대인들의 감정과 일적인 선택의 축소판이라 말할 수 있다.

 

어떤일이 있더라도 그들이 이 관계를 이성적이고 합리적으로 해결해 나가기를 기대하며, 이들의 결과가 어떠하든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사랑의 감정과 일적인 방면에서 자신의 균형을 찾아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했을 때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만의 새로운 장을 써내려 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