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구리나자(Gulnazar), 장윈롱(장운룡)과 열애 폭로 이후 처음 모습 드러내

by 태권v11 2024. 11. 19.
반응형
728x170

장윈롱(张云龙 장운룡)과 열애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모습드러낸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머리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핑크 리본
네티즌 "정말로 사랑받는 공주님이 됐다?"

 

"구리나자(Gulnazar)가 장윈롱(장운룡)과의 열애가 전해진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바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놀러간 것으로 그녀는 머리에 핑크색 리본 머리띠를 착용하고 매우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동생들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스캔들 소문에 영향을 받고 있지 않은 듯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모두가 말하기를 "연애중인 여인이 가장 아름답다"라고 한다. 구리나자가 바로 자신의 모습으로 이 말을 증명하고 있는 것만 같다. 바로 며칠 전 장윈롱과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는데, 곧바로 이어 sns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한 것이다.

특히 이는 또한 그녀의 '열애 풍파'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이날 그녀는 머리에 큼지막한 핑크색 리본 머리띠를 착용하고 있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이지 사랑받고 있는 공주님이 됐다는 것일까?"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728x90

당일 구리나자는 자신 개인적으로 놀고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평소 공작실에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입던 아름다운 스타일과는 달랐기에 그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영상에서 보던 것과는 다르게 조금은 세련된 모습은 아니었다. 그녀는 영상과 화보에서 보던 것과는 다르게 사람들 속에 섞여 있으면 쉽게 찾을 수 없을것 같은 '일상적인 옷차림'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것은 바로 엄청나게 큰 핑크색 리본 머리띠였다. 머리에 착용한 이 머리띠는 귀엽고 깜찍한 느낌으로 다가오며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으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가 어우러져 너무나 소녀와도 같이 보여진다.

 

 

밖에서 자유롭게 지내는 모습이 다른이들의 사진에 담길까 우려스러웠던 것일까, 그녀는 민낯인 채로 검은 마스크와 검은 안경테를 쓰고 재빠르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사진을 찍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녀 눈 만으로도 절대 미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끔 머리띠가 불안정할까 걱정되어 한 손으로는 사진을 찍고, 다른 한 손으로는 머리띠를 잡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다시 아름다운 미소녀의 이미지로 빠르게 변신했다.

 

 

물론 그녀를 촬영해 준 것은 그녀의 스태프가 아니라 함께 동행한 동생들이었다. 그녀들 모두 두터운 외투를 입고 있어 보기만 해도 매우 따뜻하게 느껴진다. 이로볼때 요즘 젊은 여성들은 외출할 때 단순히 겉으로 보기에 아름다운 것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실용적인 것을 선택하는 것 같다.

반응형

 

이들 세 여인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상징적인 '포토존'에서 기분 좋게 셀카를 찍어 남겼다. 이러한 여성들 사이의 우정은 때로 정말 순수하고 단순하며, 또한 서로를 잘 이해한다는 것에 생각을 같이 할 수 밖에 없다.


■ 관련된 이야기

 

구리나자(Gulnazar), 티베트족 의상과 장신구 그림과 같이 아름다워

티베트족 의상과 장신구를 갖추고그림과도 같은 아름다움 드러낸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활을 쏘고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초원의 요정과 같아"이 모습은 입덕을 불러 일으킨다!" 연예계 스

jeglee22.tistory.com

 

이로볼때 구리나자는 요 며칠 인터넷에 전해진 장윈롱과의 열애설에 조금도 영향을 받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 장윈롱과 정말로 사랑을 나누고 있는지 아직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그녀가 이렇게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다. 앞으로도 주위의 영향을 받지 말고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란다.

 

 

구리나자의 열애 역사를 되돌아 보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라고 말할 수 있다. 이전 쉬카이청(徐开骋 서개빙)에서부터 지금의 장윈롱(张云龙 장운룡)에 이르기까지 매번 열애설이 터져 나올때 마다 각종 추측과 논란을 같이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구리나자는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여론의 압력에 용감하게 맞서왔다. 그리고 이번 장윈롱과의 열애설은 인터넷 상에서 적지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지만,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이 가라앉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는 듯 외부의 각종 추측에 크게 대응하고 있지 않다.

 

사실이 어떠하든 구리나자가 자신만의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모두 바라고 있다. 연예계라는 복잡한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을 갖는다는 것은 쉽지않은 일이다. 만약 구리나자장윈롱과 함께 하기로 선택을 했다면 모두의 축복과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이와 동시에 구리나자장윈롱이 앞으로의 연예계 길 위에서 더 밝은 빛을 발하고 더 많은 다채로운 작품으로 찾아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