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류이페이(유역비) VS 장바이즈(장백지), 당신 마음 속 제 1의 "神颜, 선녀 급 비주얼)은 누구?

by 태권v11 2024. 12. 2.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VS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
당신 마음 속 제 1의 "神颜, 선녀 급 비주얼"은 누구?

 

류이페이(유역비)와 장바이즈(장백지)라는 두 대단한 미인, 그녀들의 비주얼은 줄곧하여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류이페이가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 연기한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는 마치 인간 세상으로 내려온 선녀와도 같았으며, 고결하여 범하기 어려운 이미지와 그 아름다움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졌다.

그리고 장바이즈는 "小林青霞 샤오린칭샤, 리틀 임청하"라는 아름다운 별명을 갖고 있으며, 그녀의 세련된 외모 또한 일찍이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 시켰다. 오늘 여기서 두 여신의 아름다움과 매력에 대해 살펴보고, 그녀들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한다.

 

728x90

우선 류이페이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의 얼굴은 완벽한 달걀형 얼굴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의 외모를 결정짓는 주요한 요인이다. 이 얼굴은 중국 연예계의 표준 모델이라 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얼굴 라인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그녀의 달걀형 얼굴을 구성하고 있는 이목구비는 섬세하게 다듬어진 듯 하면서도 의도된 느낌이 전혀없이 절묘하기 짝이 없다. 이러한 지극히 잘 들어맞는 어울림은 그녀의 일거수일투족 모두에서 영기와 고전미가 교차하는 독특한 기질을 발산하게 해주고 있다.

 

 

그녀가 국제영화제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동양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는 그녀의 미모는 마치 동양의 진주처럼 빛을 발하며 동양 여성의 독특한 매력과 멋을 세계에 보여 주었다. 네티즌들의 눈에는 류이페이가 스크린에 등장할 때마다 마치 후광을 띠고 있는 것만 같이 보인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주변의 풍경을 무색하게 만들어 버리며, 그 풍경은 그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배경이 되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은 현재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류이페이의 외모가 최고 수준이라 여기며, 다른 모든 여성 스타들과 비교할 수 없다라고 굳게 믿고 있다.

 

 

그리고 장바이즈의 아름다움은 동서양의 특색이 어우러진 일종의 독특한 매력이다. 그녀의 이목구비는 비할데 없이 세련되어 하나 하나의 세부적인 것들 모두 돋보기로 들여다 봐도 무색할 만큼 결점이 없다. 그녀의 혼혈 특성은 그녀의 아름다움에 또 다른 색채를 더해주고 있으며, 이러한 중국과 서양의 아름다움의 결합은 그녀를 많은 군중들 사이에서도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만약 시간을 되돌려 그녀가 아기를 낳기 10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때 그녀의 비주얼은 더욱 최고조에 달하고 있을 때로 그녀의 미모는 한 눈에 봐도 잊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공격성을 지니고 있었다.

 

 

세월은 유난히 그녀에게 너그러운 것만 같다. 비록 나이는 류이페이에 비해 조금 더 많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미모는 조금도 줄어들지 않고 있다. 혼혈이 가져다준 세련됨과 나이를 먹지 않는 듯한 특징적인 모습은 그녀를 긴 시간의 흐름속에서도 여전히 빛을 발하게 해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장바이즈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얼굴 생김새가 진한 청순한 용모에 속한다고 평하고 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흠잡을데 없이 완벽하다는 것이다. 나아가 어떤 이는 중국인 제 1미녀라 그녀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만큼 대중들의 마음속에 그녀의 비주얼은 마음속 깊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녀들이 20살 때 아름다움이 절정기에 달했을 무렵에 시선을 집중해 보면 더욱 흥미로운 대비를 발견할 수 있다. 20살 때의 장바이즈는 타고난 체격과 용모의 우세로 아름다움을 뽐내며 열정적이었다. 그녀는 마치 다이아몬드와도 같아 군중 속에서도 눈부신 빛을 발했으며, 그녀가 어디에 있든 순간 사람들의 눈길을 이끌어 냈다. 당시 중국 내지 여성 스타들 중 그녀의 비주얼은 독보적이어서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었다.

 

 

그리고 류이페이가 20살 때에는 더욱 맑고 아름다운 감동의 분위기가 더하고 있었다. 그녀의 이미지는 항상 대범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주며, 넒은 이마는 더욱 그녀에게 약간의 독특한 운치를 더해주고 있다. 장바이즈와 비교하여 그녀에 대한 놀라움의 느낌은 더욱 깊이가 있어 마치 그림속에서 걸어나온 선녀와도 같아 수많은 대중들의 마음속에 잊혀지지 않는 백월광(白月光, 항상 좋아하지만 곁에 없는 사람)으로 자리잡고 있다.

 

 

네티즌들의 토론 속 관점은 또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비주얼면에 있어 장바이즈류이페이를 뛰어넘고 있다고 굳게 믿으며, 이목구비의 세련됨이나 전체적인 미모의 분위기 등 모두 한 수 위라고 여기고 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류이페이의 비주얼을 높이 평가하며 독특한 아름다운 특색을 지니고 있다고 여기고 있으며, 특히 고전적인 분위기와 동양적인 운치는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라고 말하고 있다.

반응형

 

사실 류이페이장바이즈 모두 놀랄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갖고 있다. 장바이즈는 아이를 낳는 등 인생의 역정을 겪은 후에도 여전히 높은 외모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어 정말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류이페이는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과 기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에 각기 다른 놀랍고도 멋진 순간들을 그려내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개인적으로 애완동물 키우기 달인으로 많은 고양이들을 키워오고 있으며, 류이페이 본인 또한 웨이보에 가끔 고양이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공유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36살의 류이페이(유역비)와 40살의 탕옌(당언)이 한 자리에 있을 때, 한 앵글에 들어온 가장 치열

36살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40살의 탕옌(唐嫣 당언)이 한 자리에서 만났을 때이는 가장 치열하게 아름다움을 다투는 장면의 한 앵글이다  "류이페이(유역비)와 탕옌(당언)은 중국 연예계

jeglee22.tistory.com

 

그녀들은 마치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예술품과도 같이 각기 다른 매혹적인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그렇다면 당신 마음 속 비주얼의 왕은 류이페이장바이즈 중 누구라고 생각 하시나요? 류이페이와 같이 세속을 초월하고 있는 고전미인가요, 아니면 장바이즈와 같이 동서양의 특색이 어우러진 혼혈의 아름다움인가요? 당신 마음 속 제 1의 "神颜, 선녀 급 비주얼"은 누구 인가요?

 

류이페이는 1987년 8월 25일 후베이성 우한시(湖北省武汉市 호북성 무한시)에서 태어나 올해 37살이며, 장바이즈는 1980년 5월 24일 홍콩에서 태어나 올해로 44살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