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송이(송일)와 바이징팅(백경정)의 열애설 화제

by 태권v11 2023. 3. 7.
반응형
728x170

열애설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송이(宋轶 송일)와 바이징팅(白敬亭 백경정)

인터넷 평론에서 송이는 바이징팅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정말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

 

 

지금 인터넷 상에는 송이(송일)와 바이징팅(백경정)이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소식으로 떠들썩하다. 각종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어떤이는 이미 양가의 부모님이 만났다고 하고, 또한 어떤이는 이들은 이미 동거를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하지만 당사자인 두사람 모두 공식적인 발표도 없고, 스캔들에 대해서 어떠한 대답도 내놓지 않고 있어 대중들에게 커다란 상상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소식이 알려진 이후 뜻밖에도 송이바이징팅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나타났다. 설마 모든 이들이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

 

 

 

알려진 바로는 이들 두사람은 《长风渡 장풍도》를 촬영하며 서로를 알게됐고, 또한 이로인해 서로의 정이 싹튼 것이라고 한다.

며칠 전 송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몇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고, 그 중 한장의 사진속에 그녀는 청바지에 블랙 상의를 입고 선그라스를 낀 채 한 건물 앞 도로에 서있는 사진이 있다. 도로의 양쪽엔 벌거벗은 나무와 적막한 잔디밭만이 있다.

 

 

송이(宋轶 송일) 웨이버 캡처

新鲜的

따끈따근한 거예요

 

728x90

 

 

 

송이의 이러한 사진은 매우 일반적인 것이었다. 하지만 한 네티즌은 바이징팅의 사진 한장을 찾아냈고, 그 사진의 배경은 바로 송이 사진의 배경과 동일한 장소라고 말했다.

 

단순히 배경만 놓고 본다면 두 사진을 촬영한 계절은 같고, 두사람이 서있는 곳은 도로이고 도로 양쪽에는 이미 낙엽이 모두 진 모습이다. 하지만 이 나무들은 종류가 현저하게 달라 보여 같은 곳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 바이징팅 뒤의 나무들은 키가 크고 우뚝 솟아 있어 백양나무와 같이 보여지며, 이는 북방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 종류이다. 그리고 송이 뒤의 나무들은 작고, 사방으로 뻗쳐있어 장쑤성과 저장성 일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의 종류들과 매우 비슷하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러한 것들을 무시하고 아마도 같은 곳에서 사진을 찍은 것이라 말하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그곳이 바로 모 영화촬영 도시라고 말하며, 아마도 이들 두사람이 함께 살고있는 것이라 여기고 있고, 그들의 서로 사랑은 명확한 것이라 강조하고 있다.

물론 송이바이징팅은 이에 대해 대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러한 모든 정보는 기본적으로 네티즌들의 추측으로 아직은 진위여부를 가리기는 어렵다.

 

송이바이징팅의 열애설은 이미 오래됐다. 그리고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이들 두사람에게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송이바이징팅과 어울리지 않는다며 그녀는 자신보다 더 신분이 높고 나이가 더 많은 사람과 교제를 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심지어는 바이징팅에게서 떨어지라며 송이에게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다.

 

 

 

송이는 1989년 후베이성 징먼시(湖北省荆门市 호북성형문시)에서 태어났으며,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 연기과를 졸업했다. 그녀는 새로운 버전의 《红楼梦 홍루몽》에서 캐릭터 샹링(香菱 향릉)을 맡아하며 연예계 데뷔했고, 그 후 오랫동안 큰 인기를 받지 못했다.

그리고 2015년 그녀는 《伪装者 위장자》에서 위만리(于曼丽 우만려) 역을 맡아하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伪装者 위장자》 이후 그녀는 《庆余年 경여년》, 《赘婿 췌서》, 《暗夜行者 암야행자》 등 인기 드라마에 연속하여 출연하며 인기 여성스타로 거듭났다.

 

 

 

송이는 달콤한 외모를 갖추고 있지만 노이즈 마케팅을 좋아하지 않으며, 스캔들은 거의 없다. 그녀가 오랫동안 인기를 끌지 못한 이유가 행동자체가 겸손하고, 과장된 홍보를 좋아하지 않으며, 암묵적인 관행을 받아들이지 않아서 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그녀는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일반 사람들의 그녀에 대한 평가 또한 매우 좋다.

 

 

 

바이징팅은 1993년 베이징시 화이러우취(北京市怀柔区 북경시회유구)에서 태어났으며, 수도사범대학(首都师范大学) 음악학원을 졸업했으며, 녹음 전공을 했다. 그는 《匆匆那年 총총나년》에서 챠오란(乔燃 교연) 역을 맡아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고, 이후 《旋风少女 선풍소녀》, 《夏至未至 하지미지》, 《天盛长歌 천성장가》, 《开端 개단》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왔다.

 

바이징팅은 거대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팬은 송이에 비해 두배정도 많아 그가 송이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송이의 작품들이 더 질감이 있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더 인지도가 높고 반응 또한 매우 핫하다.

 

 

 

송이는 《伪装者 위장자》, 《庆余年 경여년》과 《赘婿 췌서》 등 모든 작품들이 시청자들의 인지도가 매우 높다. 반면 바이징팅의 작품들은 시청자들의 폭이 훨씬 좁다. 바이징팅송이보다 더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인기면에 있어서는 송이보다 높지 않다.

이렇게 "国民嫂子, 국민 형수" 송이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바이징팅이 누구인지 모르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비교를 하자면, 송이바이징팅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바이징팅송이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송이바이징팅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그 원인은 바로 두가지로 압축할 수 있다. 첫째로 송이바이징팅 보다 네살이 더 많다는 것이다. 이들 두사람이 정말로 함께 한다면, 연상연하의 사랑으로 많은 팬들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리고 둘째, 송이는 후베이 사람(湖北人)이고 바이징팅은 베이징 사람(北京人)이라는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베이징 사람이 더 우세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쨌든 남녀간의 사랑이란 그들의 사생활이자 그들이 자유이다. 만약 바이징팅송이가 서로를 사랑하고 서를 원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반대할 이유와 자격이 없다. 더욱이 송이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욕하는 일 또한 있어서는 안될것이다.

 

이성적으로 스타에게 덕질을 하고, 이성을 갖고 눈팅을 하며, 너그러운 마음을 유지하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가족이 되기를 바라는 것이 더욱 기분좋은 일이 아닐까? 바이징팅송이의 사랑에 축복을 보내며, 앞으로 더 많은 행복한 이야기들이 들려 오기만을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