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玉骨遥 옥골요》를 보면 왕추란(왕초연)이 런민(임민) 보다 미모 지수가 높다, 샤오잔(초전)은 오직 자신에게만 의지

by 태권v11 2023. 7. 5.
반응형
728x170

《玉骨遥 옥골요》를 보면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런민(任敏 임민)에 비해 미모 지수가 높다

오직 자신에게만 의지하고 있는 샤오잔(肖战 초전)

 

 

드라마 《玉骨遥 옥골요》는 방송 열풍과 함께 드라마 차트 1위에 올라섰다. 이 드라마에 대해 비록 방송 열풍이라고는 하지만 실제로 사전 마케팅이 충분히 이루어 졌다. 현재 드라마의 스토리가 완전히 전개되지 않았지만, 여주인공 런민(임민)은 매우 심한 조롱을 받고있다. 그리고 그녀는 여조연인 왕추란(왕초연)에게 염압(艳压, 미모 지수에 있어 눌린다) 당하고 있다는 말까지 있다. 솔직히 말해서 확실하게 미모지수에 있서 밀린다는 것이다.

 

728x90

다만 미모 지수에서 우위에 있다는 여조연 왕추란 또한 매우 놀라울 정도는 아니며, 단지 여주인공 런민에 비해 조금 더 나을 뿐이다. 왕추란 또한 내친김에 시나리오를 받아보고 자신이 여주인공과 비슷하다고 여겼었지만, 이 드라마에 모든 마음을 다 두지는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에서 여주인공 이었을 뿐만 아니라 양양(杨洋)과 커플을 연기했다. 그리고 이들 두 사람은 원래부터 실제 커플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玉骨遥 옥골요》보다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의 열기가 더욱 크며, 또한 곧 방송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런민(임민)의 스타일링에 대해 많은 사람들 모두 제작진을 탓하고 있다. 사실 런민의 시대극 의상은 확실히 잘 어울리지 않는다. 심지어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를 왕주란(王祖蓝 왕조람)과 닮았다고 까지 이야기한다. 이러한 설정을 그녀에게 적용하고 나서 정말 닮았다고 말하지 말아야 할것이다.

 

런민은 원래 이 드라마를 통해 트래픽의 대열에 올라서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 관련된 이야기

위안야웨이(원아유, Tia Ray)가 부른 드라마 《玉骨遥 옥골요》 타이틀곡 《许我一生 허아일생》 노래듣기 및 mp3

 

지금 보기엔 조금 어렵다고 생각되지만, 그녀에겐 몇편의 작품이 더 필요하다. 다만 이 드라마 이전보다 인기를 끌 기회가 더 크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결국 탑스타와 합작하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이 드라마의 결말은 결국 지켜봐야 만이 그녀의 좀 더 자세하게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은 샤오잔의 트래픽 만으로 이에 맞서고 있지만, 이 드라마가 방영을 거듭할수록 폭발할지에 대해선 지금 섣불리 말할 수 없다.

 

물론 드라마를 평가하면서 여주인공의 미모 지수로 매기는 것은 절대 아니다. 런민이 맡은 캐릭터의 역할이 있는가 하면 왕추란이 만들어낸 캐릭터의 역할이 각각 따로 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충실하고 또한 잘 표현해 낸다면 시청자들은 이를 인정하고 또한 사랑으로 보답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