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소식통에 따르면 코코 리(CoCo Lee) 유언장이 있으며, 모든 유산 어머니에게 남겨

by 태권v11 2023. 7. 6.
반응형
728x170

의사의 코코리(CoCo Lee, 李玟 리민) 뇌사 선언 이후에도

86세의 어머니는 포기하려 하지 않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코코 리(CoCo Lee) 유언장이 있으며

모든 유산은 어머니에게 남겼다

 

 

코코 리(CoCo Lee, 李玟 리민)의 사망은 그녀의 가족과 팬들에게 큰 슬픔을 안겼다. 홍콩 매스컴 소식에 따르면, 코코 리는 생전 유언장을 작성했다고 했으며, 이 유언장에 따르면 그녀의 모든 재산은 그녀가 깊이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남겼다고 한다.

코코 리(CoCo Lee)의 유산 모두 어머니에게 남겨

코코 리는 생전 어머니, 언니와 함께 산 정상의 아파트에 살았다. 그리고 알려진 바로 코코 리는 남편 Bruce와 이미 2년 넘게 별거 중이며, 이혼 절치를 밟고 있는 상태였다고 한다. 하지만 코코 리는 사망 전 이혼 협의서에 서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Bruce는 약간의 부양비를 절약할 수 있었다.

 

코코 리(CoCo Lee, 李玟 리민)과 남편 Bruce

728x90

그렇지만 코코 리의 유언은 모든 재산을 어머니에게 주는 것으로 되어있다. 이는 코코 리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과 배려가 엿보인다. 이러한 결정은 또한 어머니가 코코 리의 성장 과정에서 큰 어려움과 희생을 겪었기 때문일 것이다. 코코 리의 뜻에 따르면, 그녀는 자신의 재산을 어머니를 부양하고 돌보는데 사용되기를 희망하고 있는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코코 리의 사망과 유언장의 내용은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람들은 코코 리의 사망에 대해 침통한 애도를 표하는 동시에 그녀의 어머니에 대해서도 깊은 동정과 함께 축복의 표했다. 이러한 소식은 코코 리의 개인생활과 가정형편에 대한 관심 또한 불러 일으켰으며, 정신건강과 가족관계의 중요성에 더욱 관심을 갖게 만들었다.

 

 

위의 내용은 홍콩 매스컴의 보도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유언 세부사항과 재산분배 등에 관해서는 관련 법률 절차를 통해 확인 및 시행되어야 한다는 것에 유의해야 할것이다. 코코 리의 사망과 유산 배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확인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기다려 봐야 한다.

 

코코 리는 뛰어난 가수 중 한명으로서 그녀의 사망은 중국 음악계와 팬들에게 지울 수 없는 아쉬움을 남겼다. 그녀의 재능과 음악작품은 계속하여 사람들에게 소중하게 여겨지고 기억될 것이며, 동시에 사람들은 그녀의 어머니와 가족에 대해 깊은 동정과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보낼 것이다.

 

코코 리의 마지막 가는 길이 더욱 평안하길 바라며, 더 이상 아픔이 없는 천국에서 행복한 시간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