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저우룬파(주윤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병세 가중 중풍으로 인사불성

by 태권v11 2023. 7. 8.
반응형
728x17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으로

병세 가중된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

중풍으로 인사불성이지만 아내 곁에 없어

팔에 난 뾰루지는 무엇일까?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 Chow Yun Fat), 이 이름은 연예계는 물론이고 대중들의 마음속에 대체불가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한 세대 잉디(影帝 영제,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최고의 남성배우)일 뿐만 아니라 실력파 배우 중 한 사람으로 매번 출연하는 작품들 모두 높은 관심과 함께 호평을 받았다.

그의 비주얼과 기질 또한 많은 이들의 감탄이 이어졌고, 이미 68세인 그는 여전히 젊은이들의 활력과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728x90

하지만 최근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소식이 들려왔다. 저우룬파는 새 영화 《别叫我“赌神” 별규아"도신", 나를 "도신"으로 부르지 마라》 출연했고, 영화의 로드쇼 이후 뜻밖에도 XG(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됐고, 병세가 악화되어 중풍으로 이어져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것은 그의 아내 천후이롄(陈荟莲 진혜련)이 그의 곁에 없었고, 그는 홀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는 것이다. 이게 도대체 어떻게된 일일까?

 

发哥确诊

파거(주윤발) 확정 진단

 

别叫我“赌神” 별규아"도신》은 저우룬파가 2021년 촬영한 코미디 영화로, 도박의 고수가 전설의 "도신 赌神, 도박의 신"으로 오해를 받게 됨에 따라 스릴 넘치는 모험의 이야기를 펼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 영화는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과 위안용이(袁咏仪 원영이) 주연으로 원래 2021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여러 사정으로 인해 2023년 6월 21일에야 비로소 개봉됐다.

 

 

비록 개봉일정이 매우 늦어지긴 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많은 관객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아왔다. 저우룬파위안용이가 부부의 캐릭터로 함께 한것은 실제로 매우 드믄일이다. 또한 두 사람이 영화에서의 활약 역시 매우 뛰어나고 웃음과 눈물 모두 자아내게 하고 있다. 관객들의 두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우룬파는 특별히 영관관에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과 교감을 나눴고, 여기에서 그는 그만의 친화력과 풍격을 보여줬다.

 

 

하지만 아쉽게도 좋은 상황은 오래가지 않았고, 7월 4일 저우룬파는 뜻밖에도 XG(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됐으며, 그 병세가 더욱 심해졌다. 홍콩 매스컴 보도에 따르면, 저우룬파는 XG에 감염된 이후 중풍의 증상이 나타났으며, 혼수상태에 빠졌다고 한다.

 

그는 급히 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지만, 아직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는 그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이들을 매우 걱정스럽게 했다.

 

68岁周润发中风病发昏迷

陈荟莲到今不在身边真实关系曝光

68세 저우룬파 중풍으로 혼수상태

천후이롄(진혜련) 지금까지 그의 곁에 없어 진실관계 폭로

 

더욱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은 바로 저우룬파가 입원해 있는 동안 그의 아내 천후이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다는 것이다. 천후이롄저우룬파는 홍콩 연예계 내에서 공인하는 모범 부부로서 두 사람이 결혼 한이후 자녀가 없다고는 하지만, 줄곧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리고 어떠한 스캔들이나 말타툼 또한 전해지지 않았었다.

 

이들 두 사람은 대규모 행사나 시상식이 있을 때마다 손을 잡고 참석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왔다.

 

 

그렇다면 저우룬파가 그녀를 가장 필요로 할 때 천후이롄은 왜 그의 곁에 없었을까? 설마 그들 부부 사이에 어떠한 문제라도 발생한 것일까? 아니면 천후이롄이 다른 일로 바빠서 였을까, 그것도 아니라면 저우룬파가 그녀에게 걱정을 끼치고 싶지않아 병원에 오지 말라고 한것일까?

 

 

이에대해 한 네티즌은 천후이롄 또한 XG에 감염돼 저우룬파의 병문안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또한 일부 또 다른 네티즌은 저우룬파의 병세가 너무 심각하여 천후이롄이 차마 이것을 볼 수 없어 일부러 피하기로 한 것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다른 네티즌들은 이는 그들 부부 사이의 사적인 일이기 때문에 외부인이 지나치게 간섭해서는 안될 것이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사실 저우룬파가 XG에 감염되기 전 일부 사람들은 그의 몸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영화 《别叫我“赌神” 별규아"도신"》의 로드쇼에서 누군가가 그의 팔에 난 많은 뾰루지를 사진에 담았는데, 그 크기가 동전과 차이가 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 뾰루지가 어떻게 해서 생겨났는지에 대해 알지 못하지만, 또한 그것이 XG와 관련된 것인지 모르지만 결코 좋은 일은 아니었을 것이다. 어쩌면 일찌감치 검사하고 치료를 했다면, 저우룬파의 병세는 이 지경까지 악화되지 않았을 지도 모른다.

 

 

저우룬파는 우리들이 존경하고 또한 존경받을 만한 배우 중의 한 사람으로 중국 영화사업에 거대한 기여를 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들엑 수많은 명작 영화와 캐릭터를 가져다 주었다. 그의 인품과 풍격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자신을 대 스타로 여기지 않으며 일반인들과 똑같은 생활을 이어왔다.

 

그는 직접 시장에 가 채소 사는 것을 좋아하고, 작은 음식점에 가서 식사하는 것을 좋아하며, 할아버지와 아주머니 등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물론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 또한 매우 좋아했다.

 

 

저우룬파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XG와 중풍의 고통에서 벗어 나기를 기원하며, 다시 무대에 서고 더 마노은 뛰어난 작품들과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또한 아내 천후이롄이 굳세고 용감하게 저우룬파의 곁에 함께 하고 그에게 더 많은 지지와 응원해주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모두 함께 저우룬파가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을 수 있기를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주기를 바란다. 파거(发哥) 파이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