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도 계속하여 안방은 바이루(白鹿 백록)가 책임진다!
다섯편의 방송 대기 드라마에서 파트너 모두 핫한 트래픽 스타
가장 기대되는 남주인공은 누구?
곧 저물어 가는 2023년, 이 해에 바이루에 대해 말하자면 대풍년임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바이루가 다시 한 번 그녀의 인기와 실력을 보여준 것이다. 《以爱为营 이애위영》, 《长月烬明 장월신명》, 《宁安如梦 영안여몽》 등 세편의 작품이 인기리에 방송되면서 중국 연예계에서 다시 한 번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白鹿2024年即将霸屏?
바이루 2024년 곧 안방을 장악한다?
이 세 드라마가 인기리에 성공적으로 방영됐다는 것은 바이루의 실력과 인기를 증명했다는 것에 조금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리고 내년 2024년 그녀는 5편의 촬영과 방송 계획을 갖고 있다. 이는 각각 《女儿国 여아국》을 포함하여 《白月梵星 백월범성》, 《北上 북상》, 《攻玉 공옥》과 《朝雪录 조설록》 등이다. 이 작품들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다루고 있으며, 이는 바이루의 연기 스타일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돌파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出道前 데뷔 전, 出道后 데뷔 후
1. 《北上 북상》
▶ 주연 : 바이루(白鹿 백록), 오우하오(欧豪 구호), 자이쯔루(翟子路 적자로)
▶ 소재 : 현대, 도시
▶ 줄거리 소개 : 이 드라마는 쉬저천(徐则臣 서측신)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운하 옆에서 자란 젊은이들이 화지에(花街 화가, 江苏省淮安市 장쑤성 화이안시)에서부터 베이징(北京)에 이르기 까지 그들은 풋풋하고 순수한 청춘을 보내게 되며, 또한 북상창업시기(北上创业时期)를 겪으면서 긍정적이고 힘든 시기를 거치게 된다. 그리고 영광과 실패 모두 옛일이 되어버린 시점에서 그들은 다시 운하변의 화지에(花街)로 돌아와 진정한 자아와 삶의 의미를 찾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2. 《白月梵星 백월범성》
▶ 주연 : 바이루(白鹿 백록), 아오루이펑(敖瑞鹏 오서붕)
▶ 소재 : 드라마/사랑/판타지
▶ 줄거리 소개 : 이 드라마는 싱링(星零 성령)의 소설 《白烁上神 백삭상신》을 각색한 것으로, 장군부(将军府) 정실의 딸 바이숴(白烁 백삭)는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신선이 되는 도를 닦는다는 뜻을 세우고 심선(寻仙)하는 도중 뜻밖에 요족의 대신(妖族大神) 판위에(梵越 범월)를 구하게 된다. 이들 두 사람은 싸우면서 정이들게 되고, 서로를 이용하면서 부터 사랑이 생겨나기 까지 쌍방향으로 달려 나간다. 비록 수많은 어려움을 사이에 두고 있지만, 사랑은 모든 제한을 깨뜨려 버리고 가장 진실하게 서로를 끌어안는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한마디 덧붙이자면, 이 드라마의 감독은 정말 대단하다는 것이다. 드라마를 만들 때 마다 히트를 쳤으며, 또 다른 화제의 인기드라마 《惜花芷 석화지》 또한 그가 감독했고, 또한 그는 카메라의 움직임에 매우 뛰어나다.
3. 《女儿国 여아국》
▶ 주연 : 허우밍하오(侯明昊 후명호), 바이루(白鹿 백록)
▶ 소재 : 시대극, 판타지
▶ 줄거리 소개 : 이 드라마는 《西游记 서유기》를 각색한 것으로, 《金玉良缘 금옥량연》의 감독인 황주취안(黄祖权 황조권)이 연출한 것이다. 마음씨가 곱고, 도화(度化, 부처나 보살이 중생을 가르치고 도와줌으로써 고통에서 벗어나 해탈과 깨달음의 경지에 이르도록 수행하는 것)를 좋아하는 조금은 얼렁뚱땅하는 소년 쟝류얼(江流儿 강류아)은 난폭하고 포악하며 무예가 뛰어난 착요사(捉妖师, 요괴 잡이)와 함께 여아국(女儿国)으로 뛰어들게 되고, 남녀 주인공은 얼렁뚱땅 소년(呆萌少年 태맹소년)과 착요소녀(捉妖少女)가 되는 이야기를 풀어간다.
4. 《朝雪录 조설록》
▶ 주연 : 바이루(白鹿 백록), 청레이(丞磊 승뢰)
▶ 소재 : 미스터리 추리
▶ 줄거리 소개 : 이 드라마는 소설 《权宠许作医妃 권총허작의비》를 각색한 것으로, 대리사경(大理寺卿, 고대관직명)의 딸이 의술에 정통하여 어려서 부터 아버지를 따라 사건의 경위를 조사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온 가족이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죽임을 당한 이후 아버지의 억울함을 씻어내기 위해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가기로 결정하고 여작작(女作作)의 신분으로 사건의 경위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각종 괴이한 사건에 부딪히게 되고.... 또한 남주인공을 만나게 되며, 남주인공은 용감무쌍한 기병의 세자로 성장하여 냉혹하고 의연하다. 이후 남주인공과 손을 잡고 현안을 해결해 나가며, 결국 진범을 찾아 아버지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여주인공은 참신하고 속되지 않고, 총명하고 결단력있으며, 과감한 여성 캐릭터이다. 그리고 남주인공은 냉혹하고 의연하며 지략이 뛰어나고, 겉으로는 차갑지만 속으로는 따뜻한 세자(世子)의 이미지이다. 이러한 설정은 남강여강(男强女强)의 연애 미스터리 노선을 걷고있다. 이들 두 사람의 눈빛과 연기력 모두 섬세하여 매우 기대되는 작품이다.
■ 관련된 이야기
5. 《攻玉 공옥》
▶ 주연 : 바이루(白鹿 백록), 천저위안(陈哲远 진철원)
▶ 소재 : 시대극, 환생
▶ 줄거리 소개 : 이 드라마는 닝롱(凝陇 응롱)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환생(重生 중생)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성왕세자(成王世子) 린청요우(蔺承佑 인승우)와 장수 가문의 딸 텅위이(滕玉意 등옥의) 사이의 전생과 현생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하지만 텅위이(滕玉意)는 남에게 해를 입게 되고, 깨어나 1년 전으로 돌아가게 된다. 이 생애에서 그녀는 요괴를 제거할 수 있는 샤오야졘(小涯剑 소애검)을 얻게되고, 이 검의 도움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이 드라마의 남주인공은 청이(成毅 성의)와 천저위안(陈哲远 진철원)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으며, 아마도 천저위안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리고 스토리 또한 매우 좋다. 요괴를 제거하는 선협과 판타지 드라마로 적지않은 기이한 이야기를 펼쳐 나갈 것이다.
물론 시청자들에 대해 말하자면, 이와 같이 바이루의 많은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매우 흥미로운 일이 될것이다. 하지만 배우들의 고생과 노력 또한 이해를 해야할 것이다. 그들은 끊이없이 노력하고 자아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작품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2024년 또한 바이루에게 있어 안방극장을 장악하는 해가 될 것이 분명하다. 과연 바이루와 함께하는 파트너 중 서로 가장 잘 어울리며 호흡이 잘 맞는 남주인공은 누구일까?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은 벌써부터 2024년의 바이루에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중국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 작품에서 샤오잔(초전)의 연기를 보고 나면 그의 팬들이 왜 이렇게 그를 좋아하는지 알게 된다! (0) | 2023.12.25 |
---|---|
중국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장두두) 임신 사진 공유, 쑨양(손양) 아내에 대한 사랑 배로 늘어 (3) | 2023.12.23 |
두살에 데뷔하여 연수입 백만위안, 달콤하고 사랑스런 외모로 성형 금지된 류추톈(유초염) (1) | 2023.12.18 |
중국 연예계에서 키가 가장 큰 80후 여성스타 10명, 류이페이(유역비)와 탕옌(당언) 또한 이름 올려 (1) | 2023.12.18 |
최고의 여신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39살의 장즈린(장재림, Eilin) (0) | 2023.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