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친란(진람)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 한국식 곱슬머리로 완전 부드러운 인상

by 태권v11 2024. 2. 3.
반응형
728x170

새로운 헤어 스타일 선 보인 친란(秦岚 진람)

완전 부드러운 인상을 보이는 한국식 곱슬머리

 

춘지에(春节 춘절)이 다가오고 있는 이 때, 중국의 여성스타 친란(진람) 또한 모든 이들을 위해 아주 특별하게 축복을 보냈다. 그녀는 웨이보에 독특한 곱슬머리 스타일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행복한 샤오녠(小年)이예요, 곱슬머리를 해 봤어요"라고 덧글을 달았다.

이는 그녀가 명절에 대한 기쁨을 표시한 것을 물론이고, 패션에 대한 그녀의 예리한 감각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했다.

 

 

친란(秦岚 진람) 웨이보 캡처

小年快乐,来小卷一下

행복한 샤오녠 이예요, 곱슬머리를 해봤어요

 

* 小年[xiǎonián]-샤오녠

중국의 전통명절로 교년절(交年节), 조신절(灶神节), 제조절(祭灶节), 소년하(小年下), 소년절(小年节)이라고도 부른다. 음력 12월 23일, 또는 24일로 북방지역에서는 23일에 지내고, 남방지역에서는 24일에 지낸다.

728x90

친란은 청셔츠를 입고 얼굴엔 웃음을 가득 머금고 있으며, 곱슬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 헤치고 조금은 나른하게 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달콤한 사탕을 입에 물고 마치 이 따스한 샤오녠(小年)의 순간을 즐기고 있는 것만 같다. 이러한 친란의 모습은 마치 이웃집 소녀와도 같이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으며, 또한 보는 이들에겐 진한 춘지에(春节)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해주고 있다.

 

 

그녀의 이번 곱슬머리 스타일은 더욱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몇 년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곱슬머리 스타일은 여성의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을 연출해 낸다. 그리고 친란의 곱슬머리 스타일은 그녀의 분위기를 적절하게 드러내고 있으며, 그녀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하게 보이게 한다. 또한 그녀의 날렵한 눈빛과 자신감있는 웃음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묘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이번 친란이 공유한 사진은 그녀가 명절에 대한 애정 뿐만 아니라 패션에 대한 열망이 담겨 있기도 하다. 그녀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샤오녠(小年)이 다가온것에 대해 특별한 기쁨과 따뜻함을 더했다. 이러한 친란의 전체적인 이미지는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했다.


■ 관련된 이야기

 

44살의 친란(진람) 몸매 관리 대박!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간 몸매 라인 완벽

몸매 관리 최고인 44살의 친란(秦岚 진람)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간 몸매 라인 완벽 몸무게는 89근(44.5Kg)에 불과 1979년 7월 17일 생인 친란(진람)은 이제 며칠 있으면 44살이 된다. 그런

letsgo-start.tistory.com

 

정리하자면, 친란의 이번 사진은 명절에 대한 기쁨과 패션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샤오녠(小年)의 의미와 패션에 대한 매력을 펼쳐냈다.

 

친란이 더 많은 다채로운 순간들을 보내기를 원하며, 그녀가 더 많은 놀라움과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것이라고 믿는다.

小年快乐! 샤오녠 콰이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