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44살의 친란(진람) 몸매 관리 대박!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간 몸매 라인 완벽

by 태권v11 2023. 6. 19.
반응형
728x170

몸매 관리 최고인 44살의 친란(秦岚 진람)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간 몸매 라인 완벽

몸무게는 89근(44.5Kg)에 불과

 

 

1979년 7월 17일 생인 친란(진람)은 이제 며칠 있으면 44살이 된다. 그런 그녀가 어떻게 몸매 관리를 하기에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까? 그녀의 몸매와 피부만 보더라도 여성이라면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친란의 이러한 몸매는 매우 매력적이다. 몸매는 전철후교(前凸后翘, 몸매가 늘씬하고 볼륨있으며,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간 몸매)로 완벽한 몸매라인을 유지하고 있고, 165센티미터의 키에 89근(44.5Kg)에 불과한 몸무게로 상당한 매력을 보이고 있다. 그러한 그녀에게 남성들의 마음이 끌리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다.

 

728x90

배우 친란의 올해 나이 44살인 모습이 주목을 받으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두가 알다시피 좋은 몸매는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것으로, 친란은 이미 이 방면에서 최고의 경지에 도달했다.

 

 

우선, 친란의 이러한 좋은 몸매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녀 자신은 우월한 유전자를 갖고 있기도 하며, 장기간의 피트니스 운동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었다.

 

이 외에 친란은 음식물 방면에 있어서도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균형잡힌 식단을 중요시 하고 있으며 섭취량을 조절하는 동시에 정크푸드를 피하는 등 식단관리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다. 이러한 것들은 그녀가 몸매관리를 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것들이다.

 

 

둘째로, 친란은 좋은 몸매 뿐만아니라 기질 또한 매우 뛰어나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气质美女 기질 미녀"라는 말이 완벽하게 어울린다. 중국 연예계 내에서 연예인들은 종종 성 편견, 나이 차별 등 문제에 직면하곤 하지만, 친란은 여성으로서의 자신감과 우아함을 드러냄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가볍게 넘어선다.

 

 

많은 걱정들을 안고 가야만 하는 이 시대에 사람들은 점점 더 자신의 이미지와 기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친란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는 것 이 외에 그녀의 삶에 대한 건강한 생활태도, 끊임없는 진보 정신의 추구, 자신의 개성과 일에 대한 집중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이것이야 말로 진정으로 감탄스럽고 존경할 만한 것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마지막 세번째로, 많은 여성들에 대해 말하자면 친란의 몸매관리 경험은 배울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단순히 날씬하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어야 한다. 꾸준한 운동과 좋은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의 몸매를 건강하게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삶의 도전에 대처하는 능력도 향상시켜 준다.

 

 

몸매의 아름다움과 맞물려 친란의 몸매관리에 대한 화두는 동료 연예인들에게도 화제일 뿐만 아니라 대다수 여성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는 또하나의 기회이기도 하다. 친란의 뛰어난 자질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태도를 배우고, 자신의 노력을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를 추구하며, 인생의 길에서 더 많은 성공과 행복을 성취해야 할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