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새 드라마에서 더 없이 아름다운 천두링(진도령), 통리야(동려아)와 한 가지에서 꽃을 피웠을 때 누가 더 아름다울까?

by 태권v11 2023. 6. 16.
반응형
728x170

새 드라마에서 더 없는 아름다움 드러낸 천두링(陈都灵 진도령)

통리야(佟丽娅 동려아)와 함께 한 가지에서 꽃을 피우면

누가 더 아름다울까?

 

 

최근 천두링(진도령)의 인기가 조금씩 일어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지난 4월 방영된 《长月烬明 장월신명》에서 악독한 예빙샹(叶冰裳 엽빙상), 쓸쓸한 톈환(天欢 천환), 깊은 사랑의 슈뉘(姝女 즈녀) 등 1인 3역을 연기했다. 이렇게 그녀는 막중한 분량을 잘 소화해 냈다고 말할 수 있으며, 또한 하나 하나 캐릭터 이미지 모두 그녀와 잘 어울렸고, 나아가 메이크업 방면에서 여주인공 바이루(白鹿 백록)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천두링의 향상된 연기력에 감탄했고, 고대 의상을 입은 그녀의 모습이 정말 뛰어나며, 그녀가 연기하는 악역 조차도 싫지 않을 정도라고 좋아했다. 이 드라마를 통해 그녀는 엄청난 팬층을 확보하며, 《长月烬明 장월신명》 방송 10일만에 새로운 팬층이 백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바로 그녀가 연기한 캐릭터가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728x90

그리고 그녀의 새 드라마 《浣溪沙 완계사》가 곧 방영일자가 확정 발표될 것이라고 하며, 드라마에서 그녀가 연기하는 정단(郑旦)에 대해 네티즌들은 더 없이 아름답다라고 입을 모아 얘기하고 있다. 도대체 얼마나 아름답기에 네티즌들이 이렇게 말하는지 살짝 엿볼까 한다.

 

浣溪沙 완계사》는 유명감독 가오이쥔(高翊浚 고익준)이 연출한 대형 고대전설 드라마로, 국가가 요동치던 시기에 씨시(西施 서시, 통리야 분)와 판리(范蠡 범려, 한칭 분), 정단(郑旦, 천두링 분)과 푸차(夫差 부차, 허룬동 분) 등 네 사람 사이의 애증과 갈등을 그리고 있다. 역사 상 씨시(西施)와 정단(郑旦)은 월왕(越王) 구천(勾践)이 오왕(吴王) 부차(夫差)에게 바치기 위해 선택한 미녀로 두 사람 모두 월국 저라촌(越国苎萝村, 현재 저장성 주지시 저라촌(浙江省诸暨市苎萝村)) 출신이며, 한 사람은 완사계(浣纱溪) 서(西)에 또 한 사람은 완사계(浣纱溪) 동(东)에 각각 살았고, 평소엔 "浣纱双姝 완사쌍주"라는 미칭으로 불렸다.

 

 

연출 가오이쥔(高翊浚)은 분명 역사극을 잘 이해하고 있다. 그가 촬영한 《大汉天子 대한천자》, 《武媚娘传奇 무미랑전기》 등은 잘 알려진 작품이지만, 두 여주인공을 놓고 촬영하기란 그리 쉽지만은 않은 작업이었을 것이다. 자칫 잘못하면 한 명은 밝고, 다른 한 명은 어둡게 그려질 수 있기 때문에 조절을 잘 해야만 한다. 그렇기에 그가 촬영한 이번 작품에서 두 여주인공이 아름다움을 다투는 모습은 큰 기대를 걸만하다 하겠다.

 

 

천두링이 연기하는 정단(郑旦)에 대해 네티즌들은 더없이 아름다운 고전 여자(绝美古典女子)라 해학적으로 불리고 있다. 스틸 사진을 보면, 천두링의 미간엔 애틋함이 있고, 넘치는 광채와 또 고대 여인의 연약함을 엿볼 수 있으며, 정단(郑旦)의 미모와 자태를 그녀가 너무나도 예리하게 표현해 냈다. 현재 공개된 스틸이 많이 없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한층 더해가고 있다.

 

 

씨시(西施) 역을 연기하는 배우는 바로 신강(新疆)의 미녀 통리야로, 1983년 생인 그녀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공인된 미녀이다. 일찍이 17명의 스타들이 씨시(西施)를 연기했었지만, 모두가 씨시(西施)의 기질을 잘 표현했던 것만은 아니다. 그 중 비교적 유명한 스타는 동지지(董智芝)와 장친친(蒋勤勤 장근근)이 있으며, 장민(张敏)과 안이쉔(安以轩 안이헌)은 씨시(西施)의 버드나무처럼 아름답고 여린 자태를 제대로 표현해 내지 못했다. 그렇다면 통리야는 캐릭터 씨시(西施)를 잘 표현해 냈을까?

 

1996년 《西施 씨시》의 장친친(蒋勤勤 장근근)


■ 관련된 이야기

 

스틸을 보면 통리야의 캐릭터 씨시(西施) 이미지는 그녀와 잘 어울려 보인다. 하지만 씨시(西施)의 아름다움은 겉모습이 아닌 내면에 있기 때문에 깊은 내공의 연기력을 보여야만 할 것이다. 과연 통리야가 놀랍고도 멋진 씨시(西施)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수 있을까? 이 또한 기대가 된다.

 

 

한 네티즌은 '천두링통리야가 연기하는 정단(郑旦)과 씨시(西施) 중 누가 더 아름다운가'라는 허구명제를 출제했다. 역사 상 씨시(西施)는 4대 미인 중 그 첫째이기 때문에 당연히 씨시(西施)가 가장 아름다워야 한다. 하지만 이번 통리야가 연기하는 씨시(西施)는 이제 막 입궁한 18, 9살의 나이이다. 그리고 통리야는 이미 40살로 지금까지 씨시(西施)를 연기한 배우 중 나이가 가장 많으며, 천두링은 그녀에 비해 10살이 어리다.

 

일부 네티즌들은 통리야씨시(西施)의 아우라를 연기해 낼 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했고, 또 다른 네티즌들은 둘 다 나이가 많은 배우들이지만 그래도 나이로 따지자면 천두링이 낫다고도 했다.

 

 

천두링통리야를 제외하고 남주인공으로 매우 친숙한 한겅(韩庚 한경)과 허룬동(何润东 하윤동)이 합류하는 등 배우 라인업은 매우 막강하다.

 

 

드라마 《浣溪纱 완계사》는 일찍이 2020년 11월 25일 이미 크랭크업했으며, 올 여름시즌에 방송될 가능성이 매우 크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없다. 하루빨리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드라마 《浣溪沙 완계사》는 가오이쥔(高翊浚 고익준) 연출로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한겅(韩庚 한경), 허룬동(何润东 하윤동), 천두링(陈都灵 진도령) 등 주연의 고대 전설드라마이다. 드라마는 오(吴)와 월(越) 양국간의 십수년동안 복수와 패권 다툼의 역사를 그리고 있으며, 또한 씨시(西施 서시), 판리(范蠡 범려), 푸차(夫差 부차), 정단(郑旦) 등 네사람 사이의 애증과 갈등 이야기를 풀어간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