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우치리(오기리), 딸 샤오롱뉘(소용녀) 우줘린(오탁림)과의 관계 정식으로 장벽 허물어

by 태권v11 2024. 2. 23.
반응형
728x170

딸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 우줘린(吴卓林 오탁림)과의 관계에서

장벽을 정식으로 허물어 버린 우치리(吴绮莉 오기리)

홍콩에서 재회 유력한 엄마 우치리와 딸 우줘린

 

우치리(오기리)의 개인 sns를 보면 딸 우줘린(오탁림)과의 관계가 완화되기 시작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우치리는 최근 모든 사람들에게 새해 축복을 보냈으며, 그녀는 기분이 매우 유쾌하고 기쁘며, 컨디션이 매우 좋아 보였다.

 

우치리(吴绮莉 오기리)

2024幸运年

2024 행운의 해

728x90

네티즌들이 우치리에게 남긴 댓글을 보면, 딸이 이미 자신의 생활 방식을 결정한 이상 그녀를 포용하고 받아들여야 한다고 했고, 결국은 제살붙이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어 그녀가 엄마 품으로 돌아오고, 모녀가 사랑의 따스함을 함께 누리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

 

우줘린(吴卓林 오탁림)

 

우치리는 이에대해 하트와 손을 꼭잡은 이모티콘을 네티즌들에게 보내며 화답했다. 이를보면 우치리와 그녀 딸과의 관계는 이미 정식으로 완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녀 또한 네티즌들의 제안을 받아들여 이미 딸과의 관계 회복을 고려하기 시작했다라는 것은 조금도 의심할 바가 없게 느껴졌다. 딸이 곧 엄마 곁으로 돌아가고 엄마와 딸이 다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불러 일으켰다. 정말 축할 일이다!

 

 

샤오롱뉘 우줘린이 엄마곁을 떠난지 이미 3년이 넘었고, 그녀는 마침내 엄마가 더이상 통제하지 못하는 생활방식을 해소할 방법을 찾게 됐다. 이러한 결정은 결코 쉽지만은 않았을 것이다.

 

 

새해를 앞두고 우치리는 사실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 한 점을 네티즌들과 공유했었다. 이 작품은 부드럽고 따뜻하며 활력이 가득한 스타일이었으며, 이는 또한 우치리의 마음속에서 ANDI를 받아 들인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는 바로 딸 우줘린의 동성 아내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샤오롱뉘 우줘린이 집으로 돌아가지 않은 이유 중에서 사실 가장 큰 문제는 그녀가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이는 이유 중 하나이고, 또 다른 방면으로는 ANDI 때문이기도 했다.

 

19年冇见过爸爸

卓琳想问成龙:我需要答案

19년 동안 아빠를 만난적이 없다

줘린청롱(성룡)에게 "난 답이 필요해요"라고 묻고 싶어 한다

 

그녀는 ANDI와 함께 캐나다로 건너가기고 결심하고, 청롱(成龙 성룡)을 찾아 자신이 그의 딸임을 솔직하게 말하고 아버지로부터 답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했었다.

 

 

19년 동안 우줘린은 줄곧 아버지 청롱과 만나지 못했다. 하지만 ANDI와 함께한 이후부터 그녀는 아버지와 만나는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고, 이는 ANDI의 영향을 받은 것이었다.

 

 

그녀는 홍콩으로 돌아온 이후 ANDI와 혼인신고를 했고, 그때부터 그들 자신들의 행복한 생활을 시작했다. 이로인해 우줘린과 엄마 우치리와의 관계는 한동안 틀어지면서 긴장 상태가 유지됐고, 이는 다시 홍콩을 떠나게 만들었다. 이번 또한 ANDI와 관련된 것이었다.

 

 

우치리는 일찍이 딸이 매우 철이 들었다며, 그녀는 계속하여 이 "懒食虫, 게으른 식충"을 돌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또한 ANDI를 말하는 것이었다.

 

우줘린은 이미 2년 넘게 캐나다에서 생활하면서 엄마를 만나보기 위해 홍콩으로 돌아간 적이 없다. 엄마는 분명 이미 그녀의 변화를 알아차렸을 것이다. 그녀가 집으로 돌아오지 않는 주된 이유는 그녀와 ANDI가 이미 자신들만의 가정을 꾸렸고, 그녀가 그곳에서 생활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말이다. 하지만 그녀와 엄마 사이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통제 불능 상태는 아니었다.

 

 

그리고 우줘린이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있었던 관건은 엄마가 그녀 마음속의 행복한 가정을 이해할 수 있을까 이다. 즉, ANDI와 애완견(우줘린은 아들로 간주)과 함께 사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에 대한 여부이다. 이 모든것이 제대로 되었을 때 비로소 그녀는 홍콩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이었다.


■ 관련된 이야기

 

이제 우치리는 이미 ANDI가 딸의 곁에 있다는 것, 그리고 딸이 이해하고 있는 생활방식을 분명 받아들였다. 그 결과 모녀 사이의 관계는 마침내 좋아졌고, 해외에서의 우줘린의 퇴폐적인 생활도 이제 완화되게 됐다.

 

 

엄마 우치리는 딸 우줘린이 홍콩으로 돌아오기 전 가장 큰 희생을 하며 현재 모든것을 양보했다. 이제 우줘린이 엄마가 그녀 자신을 위해 해준 모든것들을 깨닫기를 희망하며, 또한 그렇게 해나가야만 할것이다.

 

우줘린이 홍콩으로 돌아온 이후 엄마를 잘 보살피고, 엄마와 함께 관계를 회복하여 두 사람이 다시 이전의 화목했던 시절로 돌아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