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친하오(진호)의 부인 56세의 이넝징(이능정) 한국에서의 물광주사 경험 공유

by 태권v11 2024. 3. 4.
반응형
728x170

한국에서 물광주사 경험한

친하오(秦昊 진호)의 부인 56세 이넝징(伊能静 이능정)

나이의 도전에 용감하게 맞서며

이례적으로 여성스타로서 미용 주사 경험 공개

 

연예계에서 영원히 젊음을 간직하고 유지하고자 하는 것은 모든 여성스타들이 추구하는 것이다. 최근 관심을 받고있는 중국의 여성스타 이넝징(이능정)이 끊임없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보여줬다. 친하오(진호)의 부인인 56세의 이넝징이 최근 한국을 찾아 물광주사를 맞은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这是姐姐打完水光针的第7天了

언니가 물광주사를 맞은 지 7일째 되는 날입니다

728x90

물광주사는 대중적인 의료 미용 수단으로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등 물질을 주사하여 보습 및 연한 피부 효과를 얻기 위한 것을 목표로 한다. 이넝징이 이번 한국에서 물광주사를 맞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많은 추측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적지않은 스타들 모두 한국에서 이러한 의료 미용 시술 받는 것을 선택한다고 한다. 하지만 이넝징 처럼 자신의 경험을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스타들은 매우 드물다.

 

打完水光针的

물광주사를 맞았어요

 

이넝징의 남편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친하오는 일적으로 한창 나이이고, 그녀 자신 또한 외모에 대한 욕구가 매우 높다. 이러한 이유는 또한 그녀가 의료 미용 수단에 대한 의존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 것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번 그녀가 물광주사를 맞기로 선택한 것은 자신의 용모에 대한 "유지 보호" 차원으로 여겨진다.

 

针孔基本收的差不多了

주사 구멍이 거의 다 아물었어요

 

물광주사를 경험한 이후 이넝징은 용감하게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이틀째 되는 날부터 시작하여 그녀는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은 이후 효과를 기록했고, 4일째 되는 날과 7일째 되는 날은 눈에 띄게 개선된 모습을 보여줬다. 이넝징은 이러한 과정이 쉽지는 않았고 물광주사를 맞는 과정은 꽤 고통스러웠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결국 모든것을 극복하고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 만한 효과를 얻었다고 했다.


■ 관련된 이야기

打水光真的很痛

물광주사를 맞는것은 정말 아파요

 

이번 의료 미용 경험을 공개한 것은 나이의 도전에 과감하게 맞서는 이넝징의 용기와 결단력을 보여준다. 그녀는 세월의 흔적을 두려워하기 보다는 긍정적으로 맞서기로 선택을 했고, 의료 미용 수단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았다. 이와 동시에 이넝징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나이에 재한 없이 용감하게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도 했다. 왜냐하면 용기와 올바른 방법만 있다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얼굴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화려한 연예계 속에서 다른 스타들과 달리 이넝징의 이러한 솔직함과 용기는 의심할 여지 여지 없이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만 하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견해를 전달하고 있으며, 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이넝징과 같이 세월의 시련에 맞서고 자신 마음속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추구할 수 있었으면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