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디리러바(Dilraba)의 "손으로 가슴 가리기"는 너무 주작이다?

by 태권v11 2024. 3. 2.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의 "손으로 가슴 가리기"는

너무 주작된 행동이다?

그녀의 사진을 보면 그녀의 행동 이유를 알게된다

 

디리러바(Dilraba)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손으로 가슴 가리기"를 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손을 이용해 가슴을 가리는 것이 그녀의 큰 특징 중의 하나가 됐다. 하지만 그녀의 이러한 행동은 많은 비판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이렇게 수줍움을 타는듯한 행동이 너무 가식적이며, 마치 의도적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728x90

디리러바는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마다 가슴부분이 깊이 파인 의상을 입고 한편으로는 가슴 라인을 강조하듯 드러내고, 또다른 한편으로는 손을 이용해 조심스럽게 가슴을 가리는 행동을 취한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을 두고 외부에서는 다소 가식적이라 여기고 있다. 심지어 입이 가벼운 진씽(金星 김성) 조차도 웨이보를 통해 "보여주고는 싶고, 또 가려야는 하고, 너무 옹졸하다"고 불평하기도 했다.

 

 

만약 디리러바의 평소 생활 속 의상 사진들을 보면, 그녀가 왜 늘 가슴을 가려야만 하는지에 대한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다. 원래 디리러바의 상반신은 비교적 비대해서 그녀가 민소매 원피스를 입었을 때 특히 노출이 심해지기 쉽다.

 

 

디리러바의 일상 생활 사진을 보면 확실히 상체가 실하고 탱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티셔츠로 갈아입은 디리러바를 보면 그녀의 상체가 비대하다는 문제점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으며, 다시 평소 입는 드레스들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튜브탑 형식이든지, 혹은 V자로 깊이 파인 스타일로 조금은 거북스러움을 초래한다.

 

 

한 네티즌은 디리러바가 평소 입은 드레스를 보고 "상체는 쌀 두 포대, 하체는 미나리 두 가닥"과 같다고 조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들 웃고난 이후 이해하겠다고 표현하기 시작했다. 가슴을 가린다는 것은 디리러바 이외에도 여성들에게 있어 일종의 고충인 것이다.

 

 

사실 모든 여성들에게 있어 자신만의 신체적인 단점을 갖고 있다. 중국의 여성스타 양미(杨幂 양멱)를 예를들면 그녀의 엉덩이는 비교적 평평하여 "馒头臀, 만두 엉덩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경우 상반신이 비교적 두드러져 노출을 피하기 위해서는 조심스러운 행동을 취해야만 한다.

 

앞서 한 여성스타가 민소매 스커트를 입고 부주의로 가슴 전체를 노출한 적이 있다. 이후 곧바로 사진을 수정했지만 여전히 온라인상에 퍼져 나가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다.

 

스타들이 중요한 행사에 참석하게 되면 수많은 매스컴들이 앞다투어 사진을 찍는다. 그러한 상황에서 이런 민망한 일이 발생한다면 그 결과는 정말 참담할 것이다. 그래서 디리러바는 이러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자주 감슴을 가리는 행동을 취한다. 이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본능적인 반응이 되었다고 여겨진다.

 

 

사실 돌이켜 보면, 디리러바의 이러한 옷차림은 일상생활 속에서든 중요한 자리에서건 상관없이 항상 자신의 상반신을 가리는데 주의를 기울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냥 터틀넥을 입거나 혹은 민소매에 작은 외투를 걸쳐 입는것 또한 한 방법이 아닐까 한다. 물론 디리러바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단점을 가리려고 노력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공개석상에서 가슴을 가리는 행동이 너무 가식적이라 생각하는 것은 그녀가 이러한 행동을 너무 자주 보이기 때문일 것이다. 사실 그녀가 가슴을 가리는 횟수를 조절하고 노출이 많지 않은 의상을 입었을 때 가슴을 가리는 행동을 줄이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녀를 향한 비난은 줄어들 것이다.

 

이렇게 그녀가 가슴을 가리는 이유를 알게되면, 그녀의 어려움 또한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게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신체적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으며, 또한 옷을 입는데 있어 자신이 노출하고 싶지 않은 부위를 무의식적으로 가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겉으로 드러나는 행동만으로 디리러바를 부정해선 안될 것이며, 또한 미학적인 관점에서 강제로 그녀에게 노출을 요구해서도 안될 것이다. 이외 반대로 그녀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지지를 해줘야 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이렇게 디리러바의 "손으로 가슴 가리기"의 배후 이야기를 알고나면, 그녀의 가식적인 행동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사람들 모두 자신만의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편파적으로 비판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대중적인 장소에서 스타들이 취하는 여러가지 행동들을 포용해줄 필요가 있다. 그들 또한 사람이고 그들만의 어려움도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