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로스앤젤레스에서 우연히 만난 쟈링(가령), 미국 버전《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Hi, Mom》 프로듀서 맡아

by 태권v11 2024. 3. 20.
반응형
728x170

로스앤젤레스에 모습 드러낸 쟈링(贾玲 가령)

할리우드로 이주해

미국 버전 《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Hi, Mom》 프로듀서 맡아

 

중국 내지 배우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쟈링(가령)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번화가 거리를 누비며 분주한 모습을 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감독으로서 쟈링은 최근 미국에서 진행중인 작업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녀는 지금 미국 버전 영화 《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Hi, Mom》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영화의 프로듀서를 맡아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진 이후 곧바로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은 쟈링에 대해 기대와 함께 찬사를 보냈다.

 

728x90

영화 《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으로 큰 인기를 모은 쟈링의 이야기를 떠올리면, 그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재능과 유머감각을 마음껏 펼쳤고, 관객들은 그런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국경을 넘어 할리우드로 건너와 미국 관객들에게 《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의 새로운 버전을 보여주려 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 영화계의 하나의 큰 성취이고 또한 그녀가 국제 무대에서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마음껏 펼쳐 나가는 것이기도 하다.

 

 

쟈링의 로스앤젤레스 행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은 그녀의 몸매가 더욱 완벽해 졌다며 이는 마치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것처럼 세월의 흔적을 조금도 찾아볼 수 없다고 감탄해 마지 않았다. 그녀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젊음의 활력과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쟈링의 몸매가 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역성장입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쟈링의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은 할리우드에서 그녀의 바쁜 모습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전혀 나이들어 보이지 않는 모습에 더욱 감탄하게 만들어 줬다.


■ 관련된 이야기

 

쟈링의 미국 버전 《你好,李焕英 니호, 이환영》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을 많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리고 많은 네티즌들 모두 앞으로 그녀의 활약에 대한 자신들의 기대를 공유하며, 향후 그녀가 계속하여 뛰어난 재능과 창조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댓글들을 이어 달았다.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에서 혹시라도 우연히 쟈링을 만나게 된다면 귀중한 경험을 공유해 달라는 부탁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어 재능있는 감독이 할리우드에서 어떤 매력을 펼쳐 나가는지 모두 함께 지켜보자는 응원의 메시지도 줄을 이었고, 또한 쟈링에게 "좋아요"를 보내고 리트윗해서 그녀가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것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도록 하고, 그녀의 멋진 작품에 더 많은 기대감을 갖게 하자며 독려하기도 했다.

 

쟈링의 노력과 성취는 중국 영화계에서 볼 때 하나의 자랑일 뿐만 아니라, 국제 영화계에 한 획을 더하여 긋는 것으로 그녀의 미래가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이라 네티즌들은 굳게 믿고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