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린겅신(임경신)의 새로운 사랑 노출, 여친 시루이이(사예이)와 달콤하게 교류

by 태권v11 2024. 4. 12.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사랑 노출된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새 여친 시루이이(史芮伊 사예이)와 달콤하게 교류

마음이 너무 빨리 상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커플팬

 

린겅신(임경신)이 새로운 여친 시루이이(사예이)를 태우고 운전하는 모습에서 새로운 사랑이 폭로된 것으로 여겨진다. 《创造营2020 창조영2020》에 참가했던 그녀는 왕홍이다?

최근 자오리잉(조려영) 주연의 대여주 시대우상극(大女主古偶剧) 《与凤行 여봉행》의 열기가 식을줄 모르고 계속하여 상승하고 있다. 남주인공 린겅신 또한 이 극 중에서 눈에 띄는 연기를 펼쳤고, 연기에 대한 평은 신기록을 세움과 동시에 그의 노출빈도와 관심도는 더욱 높이 뛰어 올랐다.

린겅신의 연애사는 풍부하여 "百花丛中过,片叶不沾身 온갖 꽃밭을 지나도, 잎사귀는 몸에 닿지 않는다"라는 별명으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그의 사랑은 계속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이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그와 자오리잉의 커플 조합은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았고, 적지않은 커플팬들은 이들 두 사람이 극중에서 나와 현실에서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바로 이때 그의 새로운 사랑이 조용히 수면위로 떠올랐다.

 

728x90

며칠 전 한 가십 매체는 린겅신이 여친 시루이이를 태우고 차를 몰아 집에서 출발하여 휴게소에 도착했으며, 이후 두 사람은 앞뒤로 화장실에 다녀온 다음 각자의 스태프를 따라 차로 돌아가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며 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시루이이린겅신의 옆 조수석에 앉아 있다. 사진의 각도 때문에 그녀의 표정은 정확하게 읽을 수는 없지만, 린겅신의 표정은 매우 침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차에서 내릴 때 두 사람 모두 미백색의 모자가 달린 캐주얼 상의를 입고 있었다. 시루이이의 상의는 화려한 만화 캐릭터가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었지만 두 사람의 옷 스타일은 거의 비슷했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기 전에는 많은 이들은 시루이이에 대해 잘알지 못하고 있었다. 그녀는 2020년 예능 프로그램 《创造营》에 참가했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녀는 왕홍일까? 아니면 가수? 그것도 아니라면 배우일까?

 

시루이이의 개인 자료에 따르면,

시루이이(史芮伊, Shi Ruiyi), 본명은 시원쥔(史文珺 사문군)으로 1999년 20월 29일 태어났고, 중국 내지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난징 예술대학(南京艺术学院, Nanjing University of the Arts)을 졸업했다.

 

2018년 저장위성TV의 오디션 프로그램 《最优的我们 최우적아문》에 참가했으며, 2020년 5월 2일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 비디오(腾讯视频)가 출품한 걸그룹 성장 예능프로그램 《创造营2020 창조영2020》에 참가했다.

 

 

키 173센티미터의 시루이이는 플랫슈즈를 신는다고 해도 186센티미터의 린겅신과 별 차이가 없어 보여 두 사람이 함께 서있는 모습은 눈에 띄어 군중 속 군계일학의 존재와도 같다 보인다.

 

 

하지만 린겅신자오리잉과 같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면은 없다. 자오리잉의 키는 여성들 사이에서 딱 적당하여 큰 키의 린겅신과 함께 서 있을 때 남녀 체형의 매력이 적절하게 돋보이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 관련된 이야기

 

늘씬한 몸매의 시루이이의 외모는 달콤하고 아름다우며 기질 또한 뛰어나 《创造营2020 창조영2020》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후 몇 년동안 중국 연예계에서 별다른 물보라를 일으키지 않아 사람들에게 있어 그녀에 대한 인상은 그리 많지 않다.

 

 

지금 시루이이린겅신의 새로운 사랑이 드러난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마침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의 마지막 방송일에 출현하여 적지않은 자오리잉린겅신 커플팬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줬다. 커플팬들은 호흡이 잘 맞는 이들이 현실 속 커플로 발전하기를 기대했지만, 린겅신의 새로운 사랑이 드러나면서 이들 커플팬들은 이제 더이상 할일이 없어져 버렸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자오리잉은 수년간 자신의 일에 전념해 왔고, 일과 생활 모두에서 매우 뛰어나고 빛을 발하기 때문에 그녀를 따르는 자는 분명 적지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 린겅신시루이이의 새롭게 드러난 사랑은 언제쯤 인정하고 팬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