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자오리잉(조려영), 빠르게 《与凤行 여봉행》과 작별하며 린겅신(임경신)과 선 긋기에 나섰다!

by 태권v11 2024. 4. 16.
반응형
728x170

마침내 답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빠르게 《与凤行 여봉행》과 작별을 고하며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 선 긋기에 나섰다!

 

밝고 화려한 연예계는 예측할 수 없는 세계로 가득차 있으며, 종종 놀라운 장면들을 연출해 낸다.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 《与凤行 여봉행》이라는 드라마에서 손을 잡고 함께 춤을 추었던 두 스타는 연기 밖에서 감정 풍파로 인해 수많은 팬들 사이에서 추측과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오리잉은 그녀 특유의 방식으로 빠르게 목소리를 내어 《与凤行 여봉행》과 작별을 고하며 린겅신과의 경계도 분명히 했다. 그럼 여기서 궁금증과 감정으로 가득찬 이야기속으로 들어가 보고 그 결말을 알아보고자 한다.

 

728x90

연예계라는 변화무쌍한 큰 무대에서 자오리잉은 줄곧 뛰어난 연기와 강인한 성격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녀의 모든 작품은 마치 그녀가 심혈을 기울여 조각한 예술품과도 같아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게 만든다. 그리고 《与凤行 여봉행》은 그녀의 연기 생애에 있어 또 하나의 정점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드라마는 많은 스타들이 모여있고, 특수효과와 메이크업 수준은 최고라 말할 수 있으며, 그 스토리는 더욱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자오리잉이 연기한 여주인공은 감정 표현이나 액션 장면에서 모두 탁월한 연기력과 전문성을 보여줬다. 그리고 린겅신은 남주인공으로서 자오리잉과 투샷신 또한 보는 이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안겨줬다.

 

 

드라마가 원만하게 종영된 가운데 린겅신의 열애 폭로는 마치 메가톤급 폭탄처럼 팬들 사이에서 큰 파문을 불러 일으켰다. 원래 드라마 방영기간 동안 린겅신자오리잉의 잦은 상호교류는 팬들에게 두 사람 사이에서 서로 잘맞는 호흡과 튀는 불꽃을 보여줬고,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이들 두 사람을 커플로 생각하며 환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현실은 그들에게 가혹한 타격을 가했다. 바로 린겅신에게 이미 새로운 사랑이 생겨난 것이었다.

 

 

이 소식은 자오리잉린겅신의 커플팬들에게는 큰 타격이 아닐 수 없으며, 그들은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다. 하지만 자오리잉은 이러한 모든것들과 마주했을 때 매우 침착하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장황하게 설명하거나 대답하기를 선택하지 않고 3분짜리 음성으로 간결하고 진지하게 《与凤行 여봉행》과의 작별을 고한 것이다.

 

 

이 짧은 음성 메시지를 통해 자오리잉은 감독, 배우들, 스태프 및 시청자들의 지지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그녀는 특별히 린겅신을 업급하면서 "狗哥, 고우거"라는 호칭으로 그를 불렀고, 이는 친근하면서도 적절한 것이었다. 이 호칭은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교묘하게 명확한 선을 그으면서 커플 팬들의 오해를 피한 것이었다.

 

 

이에비해 린겅신의 종영 메시지는 다소 어색하고 딱딱하게 보여졌다. 대필로 쓴 듯한 문자는 그로 하여금 지난날의 성실함과 열정을 잃게 만들었고, 자오리잉에 대한 호칭 또한 낯설고 인사치레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이러한 뚜렷한 변화는 사람들 사이의 감정이 정말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안겨 주기에 충분했다.

 

 

이렇게 감정풍파가 점차 가라앉으면서 자오리잉린겅신 또한 각자 자신들의 삶 속 궤도로 돌아가게 됐다. 이렇게 자오리잉은 계속하여 실력과 재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고, 린겅신 또한 새로운 사랑으로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이 한바탕의 풍파는 팬들에게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스타들의 사생활에 대한 자신들의 지나친 관심과 추측을 재조명하기 시작했고, 연예계에서의 각종 소문과 스캔들을 더욱 이성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것이다.

 

 

자오리잉은 어떠한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냉정함과 이성을 잃지 않고 실력과 행동으로 자신을 증명해야 한다는 것을 자신의 행동으로 보여준 것이다. 그리고 린겅신 또한 인성의 복잡함과 다변함을 보여줬고, 그리고 감정에 직면했을 때 이를 더욱 소중히 하고 솔직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을 뒤돌아 보면 묻지 않을 수 없다. "연예계 스타들에 대해 우리는 도대체 그들의 사생활과 감정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 "그들의 작품과 재능이 그들을 평가하는 유일한 기준이 돼야 할까?" 이러한 질문들은 어쩌면 표준 답안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자신들만의 측정의 기준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변수로 가득한 이 세상을 좀 더 이성적이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바라봐야 하지 않을까?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린겅신의 이야기는 어쩌면 연예계에서의 많은 이야기들 중에 하나의 축소판이 아닐까 한다. 이는 우리에게 인성의 복잡함과 다변함을 보여주고, 진실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해준다.

 

우리는 변화로 가득한 이 세계에서 평점심을 유지하고, 편견과 막연한 추측이 아닌 이성과 관용으로 모든 사람들과 모든 일을 대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자오리잉린겅신이라는 중국의 두 스타에 대해 여러분들의 생각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