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양쯔(양자)와 리셴(이현) 주연의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촬영장 사진 공개

by 태권v11 2024. 4. 26.
반응형
728x170

양쯔( 杨紫 양자)와 리셴(李现 이현)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촬영장 비공개 사진

네티즌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스크린 커플!!"

 

 

"양쯔(양자)와 리셴(이현)이 다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의 촬영장 비공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탕좡(唐妆) 이미지가 화제로 떠올랐다. 이 드라마는 당조(唐朝, 당의 왕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여주인공이 궁정투쟁(宫廷斗争) 속에서 성장하며 사랑을 얻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비록 이미지가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는 하지만, 정식 방송 이후 어떤 멋진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받고있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크린 커플 양쯔리셴이 다시 손을 잡고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 FLOURISHED PEONY》의 촬영장 비공식 사진이 공개됐고, 이는 sns 상에서 빠르게 퍼져 나가며 인기에 불을 붙였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스크린 커플이다. 정말 달콤함이 폭발하고 있다!"며 댓글을 이어갔다.

 

* 唐妆[táng zhuāng] - 당장

스타일링의 일종으로 메이크업이 분위기있고 화사하며, 라인이 주를 이루는 특징을 갖고 있어 전체적으로 매력적인 느낌을 안겨준다. 당조(唐朝) 시기의 메이크업과 스타일.

 

728x90

공개된 촬영장 비공식 사진을 보면, 양쯔리셴이 세련된 당나라 시대의 의상으로 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보고 있으면 마치 시공을 뛰어넘어 번화했던 그 시절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느낌을 준다. 양쯔는 화려한 당나라 의상을 입고 기품과 고습스러움 속에서 생기를 잃지 않고 있으며, 리셴은 당나라의 늠름한 무사 복장으로 멋을 드러내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걷고있는 모습에선 달콤함과 조화로움으로 화면이 가득차 있어 마치 그림속에서 걸어 나오는 커플과도 같아 보인다.

 

 

양쯔의 탕좡(唐妆) 이미지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전 영화나 드라마에서 양쯔는 주로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보인데 반해 이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서는 과감하게 탕좡(唐妆) 메이크업 이미지를 시도해 보는 이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그녀는 짙은 눈썹과 깊은 눈화장, 그리고 화려한 머리장식과 의상이 서로 어우러져 고귀하고 우아한 모습을 연출해 내며 당나라 여인의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그러한 그녀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해 여러 의문과 토로를 드러내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각자 자신만의 미적 기준과 선호도를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매우 정상적인 것이라 말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지금 공개된 것은 촬영장에서의 비공식 사진으로 최종적인 효과를 거치지 않았다는 점 또한 고려해야만 한다. 촬영을 마친 이후 후반 작업에서 제작측은 스토리의 요구와 시청자들의 피드백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하여 최종적으로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작품으로 탄생할 것이다.

 

사실 더욱 주목해야 할 것은 양쯔리셴이 새 작품에서 보여줄 서로 잘 맞는 호흡 정도와 연기력이다.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쌍의 스크린 커플로 이들은 이전 작품 《亲爱的,热爱的 친애적, 열애적》에서 이미 뛰어난 호흡과 연기력을 보여준바 있다. 그리고 이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서 이들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뛰어난 연기와 흥미진진한 표현을 보여줄 것으로 모두가 믿고 있다.

 

 

国色芳华 국색방화》는 당조(唐朝) 시대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으로, 여주인공이 궁정투쟁 속에서의 성장과 사랑을 얻어가는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양쯔가 극 중에서 연기하는 여주인공의 캐릭터는 총명하고 재치있을 뿐만 아니라, 확고한 신념과 용기를 갖고 있는 여성이다. 그리고 리셴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충직하고 용감한 전사로 여주인공과 우여곡절을 겪으며 서로를 보호해 나가는 역할이다.

 

양쯔리셴의 뛰어난 연기 외에 《国色芳华 국색방화》의 제작팀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을 대표하고 있다. 이들 제작팀은 의상과 소품에서 부터 장면 배치에 이르기 까지, 그리고 다시 촬영과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번영해 나가는 당나라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리하자면, 양쯔리셴의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는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 작품이라는 것을 두 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번 공개된 촬영장 비공식 사진으로 탕좡(唐妆) 이미지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고는 하지만,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와 관심에는 지장을 주지 않는다. 정식 방송 이후에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확신한다.


■ 관련된 이야기

 

변수가 많은 연예계라는 세계에서 양쯔리셴과 같이 호흡이 서로 잘 맞고 사랑받는 스크린 커플을 갖기란 쉽지않은 일이다. 양쯔리셴이 투 톱으로 출연하는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서 다시 한번 뛰어난 연기와 활약을 기대한다. 이들이 실력과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자신들의 진가를 입증하며 연예계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계속 이어 나갈 것으로 믿으며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