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황샤오밍(황효명)은 류이페이(유역비)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폭포에 뛰어들어

by 태권v11 2024. 6. 6.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폭포에 뛰어든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깊고 두터운 우정과 프로정신 드러내

 

 

"황샤오밍(황효명)이 《神雕侠侣 신조협려》를 촬영할 때, 물에 빠진 류이페이(유역비)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폭포에 뛰어들며 깊고 두터운 우정과 프로정신을 그대로 드러내 보였다. 이 사건은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제작진에게는 안전 조치에 대한 강화하고, 일에 대한 프로정신과 우정을 소중히 해야한다는 것을 일깨워 줬다."

 

연예계에서 스타들은 늘 화려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하지만 카메라 뒤에선 그들 또한 각종 도전과 위험에 직면하기도 한다. 요 며칠 황샤오밍이 《神雕侠侣 신조협려》를 촬영할 때 부주의로 물에 빠진 류이페이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폭포에 뛰어들었다는 보도가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 사건의 두 사람 사이의 깊고 두터운 우정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그들이 배우로써 프로정신과 용감하게 도전하는 정신을 드러내 보이는 것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류이페이는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가 폭포에 뛰어드는 장면을 촬영중이었다고 한다. 촬영장소의 물살이 세어 촬영에 어려움이 많았고, 류이페이는 촬영도중 부주의로 균형을 잃고 급류에 휘말렸으며, 갑작스런 위험 상황에 주위 스태프들은 당황하여 잇달아 도와달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한다.

 

 

이 위급한 시각에 황샤오밍이 선뜻 나섰고, 조금도 주저함없이 세차게 치솟는 폭포 속으로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는 뛰어난 수영 실력으로 차분하게 대처하며 신속하게 류이페이를 향해 헤엄쳐 위험에서 구출해 내는데 성공했다. 뭍에 놀라온 후 두 사람 모두 혼비백산했지만, 황샤오밍의 용감한 행위는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감탄과 박수를 받았다.

 

 

류이페이는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황샤오밍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고, 황샤오밍은 이는 자신이 마땅히 해야할 일을 한것 뿐이라고 말했다. 이 의외의 사고로 두 사람은 깊은 우정을 쌓으며 힘든 시간을 함께했다.

 

 

이 사건은 황샤오밍류이페이의 깊고 두터운 우정을 보여주는 것이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배우로써의 프로정신과 용감하게 도전하는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었다. 이렇게 그들은 촬영 과정에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시도하며 시청자들에게는 멋진 연기를 펼쳐 보임과 동시에 그들은 배우는 뛰어난 연기 뿐만 아니라 도전과 위험에 용감하게 맞서는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자신들의 행동으로 보여줬다.

 

 

이 외에 이 사건은 또한 연예계 스타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촬영 과정에서 제작진은 마땅히 안전조치를 강화해야하며, 배우와 스태프의 신변 안전을 확보해야만 한다. 이와 동시에 배우들 또한 자신들의 보호에 주의를 기울여 의외로 발생하는 사고를 피해야만 해야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정리하자면, 황샤오밍류이페이를 구하기 위해 서슴없이 폭포에 뛰어든 일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깊고 두터운 우정과 사심없는 헌신 정신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일화라 하겠다. 경쟁과 스트레스로 가득한 연예계라는 세계에서 이러한 이야기는 진정한 우정과 프로정신을 우리가 존중하고 소중히 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다.

 

이와 동시에 촬영환경의 안전성에 관심을 돌리고 개선하여 촬영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안전한 조건에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