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천페이위(陈飞宇 진비우) 주연
웹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첫 포스터와 라인업 공식 발표
여성 문학 웹사이트 진강문학성(晋江文学城)
소설 《白日提灯 백일제등》 각색 드라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Love Beyond the Grave》가 첫 포스터를 정식 공개했다. 디리러바(Dilraba)와 천페이위(진비우) 주연으로, 이들 두 사람은 함께 판타지 모험을 떠나 운명적으로 오감을 주고 받으며 세상을 지켜 나간다. 네티즌들은 드라마의 스토리를 여러 방면에서 추측하며 두 주연 배우의 활약에 기대를 표했고, 그 기대치가 폭발하고 있다."
6월 24일 웹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Love Beyond the Grave》는 마침내 포스터와 주연 라인업을 정식으로 공개했다. 《慕胥辞 모서사》, 이 작품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대작이 아니며, 미지와 신기함, 그리고 판타지가 가득한 초 강력한 작품이다.
우선 이 드라마의 주인공 디리러바와 천페이위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 지금 중국 연예계에서 말그대로 핫한 스타들이다. 디리러바는 절세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화끈한 몸매를 갖고있는 여신이며, 천페이위는 멋지고 매력 넘치는 소년 "将军 장군"이다. 그리고 그들의 뛰어난 연기와 영향력은 일찍부터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있다. 그들이 지금 손을 잡고 《慕胥辞 모서사》에 함께 출연한다는 것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인 향연을 선사하는 것이라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
디리러바가 이번 맡아하는 역할은 구이쉬(归墟 귀허, 전설에 따르면 모든 물이 만나는 바다의 바닥없는 계곡) 최강의 여영주(女灵主)인 허쓰무(贺思慕 하사모)이며, 이 캐릭터는 농담이 아니고 정말로 강력하고 신비의 여신이어야 한다. 그리고 천페이위는 일생이 신비롭고 끝없는 매력을 지닌 소년 장군 돤쉬(段胥 단서)로 변신한다. 이러한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다는 것을 생각하면 설렘과 함께 너무나 기대가 된다.
이 드라마의 스토리는 더욱 사람들의 마음을 끓어 오르게 한다. 디리러바와 천페이위는 정말 멋진 모험을 겪게될 것이다. 그들의 운명은 밀접하게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심지어는 서로의 오감으로도 소통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이렇게 함께 다양한 도전에 맞서며 이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지켜 나간다. 이러한 스토리의 설정은 극 중에서 그들의 다채로운 표현을 기대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물론 이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은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빼놓을 수 없다. 디리러바와 천페이위라는 최고 인기 배우의 조합은 시각적인 세계에서 볼때 그야말로 "쌍 황금알"이라고 할 수 있다. 팬들은 그들의 뛰어난 연기와 표현에 큰 기대를 보내고 있으며, 그들이 호흡을 맞춘 작품에 기꺼이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다. 웨이보에서 디리러바의 자칭 찐광팬이라는 한 네티즌은 "나는 이미 이들 두 스크린 요정들이 멋진 연기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이건 정말 시각적인 세계에서 슈퍼스타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 드라마는 기획 준비 단계에서 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방송 전 부터 큰 인기를 끌것이 분명해 보인다.
하지만 《慕胥辞 모서사》의 열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있다. 드라마의 스토리가 밝혀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새로운 제목 뒤에 숨겨진 의미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신화에 관한 기념이거나 혹은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것이라 추측했고,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달콤한 스토리 이지만 조금은 엉뚱한 아이돌 드라마가 이닐까 하는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慕胥辞 모서사》는 그 이상일 것이라 확신한다.
팬들의 화제에 대해 말하자면, 드라마의 스토리를 예측하는 토론이 없어서는 안된다. 시청자들은 《慕胥辞 모서사》에서의 두 주인공에 대한 상호 교감에 큰 흥미를 갖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하는 뜨거운 화제는 "'慕胥辞 모서사'의 스토리 전개는 어떻게 펼쳐질까? 그들이 최종적으로 함께 할까?"이다. 하지만 지금으로선 일단 지켜보고, 기다려 보는 수 밖에 없다.
정리하자면,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는 준비 단계에서 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 내면서 방송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드라마의 역사적인 무대로 빛을 발할 것이라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한 네티즌은 디리러바와 천페이위가 《慕胥辞 모서사》를 위해 맞춤 제작된 이미지라고 까지 말했다.
■ 관련된 이야기
- 디리러바(Dilraba)의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가 온다! 천페이위(진비우)와 첫 파트너
- 2024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 핫이슈 인기 순위 TOP 5, 디리러바(Dilraba) 4위에 이름 올려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것은 짧은 몇 주만에 《慕胥辞 모서사》에 대한 화제와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는 것이다. 이에 팬들은 그들에게 있어 가장 보고싶은 드라마이며,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작품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리고 의혹을 보내던 목소리는 점차 사라져 가고, 그 자리에 감탄과 기대가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것이 바로 디리러바와 천페이위의 매력 아닐까? 그들은 좋은 시나리오, 훌륭한 감독, 좋은 배우들만 있으면 뛰어난 작품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자신들의 실력으로 증명하고 있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디리러바와 천페이위의 이번 드라마에 함께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慕胥辞 모서사》는 신급 초 대작으로 기대에 절대 실망을 안겨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慕胥辞 모서사》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천페이위(陈飞宇 진비우) 주연으로 소설 《白日提灯 백일제등》을 각색한 웹드라마이다. 정교하고 훌륭한 제작, 뛰어난 연기, 그리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서 2024년 가장 기대를 받고있는 판타지 웹드라마 《慕胥辞 모서사》가 시청자들에게는 시각적, 정신적 경험을 선사해 줄것으로 기대된다.
'중국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치(서기), 공리와 장만위(장만옥)에 이어 오스카상 심사위원 됐다 (0) | 2024.06.27 |
---|---|
샤오잔(초전), 새 영화 《我的答案 아적답안》에서 "빌런(악역)"으로 출연 확인 (0) | 2024.06.26 |
장쯔이의 파격 출연! 양미(양멱)와 자오리잉(조려영) 기꺼이 조연 맡아, 영화 《酱园弄 장원롱》의 미래는? (1) | 2024.06.24 |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 이혼 폭로 돼, 작년 이미 헤어졌다? (0) | 2024.06.20 |
린겅신(임경신)이 말하는 류이페이(유역비)의 세 가지 아름다움 (0) | 2024.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