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 이혼 폭로 돼, 작년 이미 헤어졌다?

by 태권v11 2024. 6. 20.
반응형
728x170

이혼 폭로된 천샤오(陈晓 진효)와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작년에 이미 헤어졌다?

양측 모두 답이 없고 스태프는 전화받지 않아

 

 

최근 중국의 스타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의 결혼 생활이 파탄났다는 소식이 인터넷에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그들은 이미 작년에 헤어졌으며, 천샤오는 이혼을 서두르고 있다고 한다. 이에 많은 매스컴들은 천샤오측에 확인을 위해 신속하게 연락을 취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았고, 웨이신(微信, 위챗) 메시지 또한 답이없어 모두를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다.

천샤오천옌시의 사랑은 줄곧하여 많은 사람들 관심의 초점이 돼왔으며, 교제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두 사람의 달콤한 생활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지금 이들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두가 매우 안타까워 하고 있다.

 

2015년 8월 27일 천샤오는 웨이보에 천옌시와의 사랑을 인정했고, 뒤따라 천옌시 또한 웨이보에 응답했으며, 10월 27일 천샤오는 프랑스 파리에서 천옌시에게 프로포즈 했다.

 

2016년 7월 5일 천옌시천샤오는 안후이성 허페이시(安徽省合肥市 안휘성합비시)에서 혼인신고를 마쳤고, 7월 19일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12월 20일 천옌시는 아들을 출산했다. 아들의 이름은 천무천(陈睦辰 진목신)이다.

728x90

연예계에서 스타들의 생활은 늘 돋보기 아래 놓여있다. 그들은 공인으로서 하나 하나의 행동 모두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가지 못한다. 하지만 그들 또한 보통 사람으로서 자신들의 사생활이 있다. 그러나 그 사생활이 무대 앞으로 옮겨지면 온갖 논란과 추측들이 난무하는 경우가 많다.

 

 

천샤오천옌시의 결혼 생활에 대해 최근 또 다시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이 전해졌다. 비록 확실한 증거는 없다고는 하지만, 네티즌들은 계속하여 각종 토론을 이어가고 있다. 어떤 이들은 이것이 근거없는 소문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또 다른 일부 사람들은 스타들 또한 평범한 보통 사람들이고 그들에게도 또한 자신의 삶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고 여기고 있다.

 

 

하지만 솔직히 이러한 스타들의 사생활에 대한 관심은 좀 지나친 면이 있다. 그들이 유명세가 가져다 주는 여러 혜택을 누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또한 자신들만의 공간도 필요한 것이다. 그들의 개인 생활은 티테이블위 잡담의 대상이 돼서는 안 되며, 더우기 매스컴에 의해 과장되어서도 안된다.


■ 관련된 이야기

 

정보가 넘쳐나는 오늘날의 시대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며, 특히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스타들은 더욱 그렇다. 그들이 살아가는 나날들은 그들 자신이 결정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영향을 받아서는 안된다.

 

천샤오천옌시의 결혼 생활이 어떠하든 간에 이 일에 대해 우리는 생각을 한 번 해봐야 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선택과 그들의 생활 방식을 존중해야만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들의 사생활에 너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 아닌가를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들 또한 자신들만의 공간을 갖고 사람들의 관심아래 자신들만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