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장링허(장릉혁) 《度华年 도화년》에서 자오진마이(조금맥)에게 패기 넘치는 키스 장면 공개

by 태권v11 2024. 7. 2.
반응형
728x170

장링허(张凌赫 장릉혁) 《度华年 도화년》에서

자오진마이(赵今麦 조금맥)에게 패기 넘치는 키스 장면 공개

두 사람이 함께 홍보할 때 서로 소통하는 모습 너무 달콤

 

 

"장링허(장릉혁)와 자오진마이(조금맥)의 시대극 《度华年 도화년》의 열기가 상승하면서 극 중 두 사람의 커플감은 매우 강하고 연기 밖에서의 소통 또한 서로 썸타는 듯한 느낌을 안겨줬다. 제작진의 홍보 활동 중 현장에서는 두 사람이 연기할 때 장링허가 자오진마이를 포옹하는 등 열정적인 키스신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링허는 《宁安如梦 영안여몽》, 《云之羽 운지우》 등에 출연하면서 시대극의 남신으로 급부상했고, 그는 다시 자오진마이와 시대극 《度华年 도화년》에 출연하면서 넘치는 커플감을 보였으며, 그 열기가 지속적으로 올라가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뤄윈시(罗云熙라운희)와 송이(宋轶 송일) 주연의 《颜心记 안심기》를 압도하고 있다.

度华年 도화년》 제작진은 지난 6월 28일 홍보 행사를 열었고, 장링허자오진마이가 현장에서 홍보활동을 이어가면서 장링허자오진마이를 한 손으로 껴안는 등 남친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728x90

장링허자오진마이는 《度华年 도화년》에서 두 세대의 부부를 연기한다. 첫 세대에서 두 사람은 오해로 인해 함께 사망을 초래했고, 두번쨰 세대에서 두 사람은 재빨리 인정한 후 즉시 오해를 푼다. 최근 스토리의 전개에서 자오진마이가 연기하는 공주 '리롱(李蓉 이용)'은 다시 '페이원쉬안(裴文宣 배문선, 장링허 분)'과 결혼하여 손을 잡고 두 사람을 모함한 진범을 찾아 나선다.

 

이와 동시에 '페이원쉬안(裴文宣)'은 직접 '리롱(李蓉)'에게 마음을 고백하며 '친전전(秦真真, 허치우 분)이 아닌 그녀를 사랑한다고 밝혀 앞으로 두 사람의 감정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세간의 주목을 받고있다.

 

度华年 도화년》 최근 스토리에서 자오진마이장링허는 다시 결혼하며

이번 두 사람은 서로 오해를 풀고 사랑을 키워 나간다.

 

度华年 도화년》의 열기가 지속적으로 급상승함에 따라 주요 배우들이 지난 6월 28일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현장에는 또한 많은 향낭(香囊, 향 주머니)이 배치 되었고, 장링허에게 어느것이 '리롱(李蓉)'이 지니고 다니던 향낭(香囊)인지 냄새를 맡아 보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 또한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바로 맞췄으며, 자오진마이장링허에게 향낭을 가져가 건네줄 때의 동작은 부드럽고 따뜻함이 그대로 느껴졌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연기에서건 연기 밖에서건 모두 커플의 느낌이 매우 강렬하다며 입을 모아 얘기하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장링허는 어느 것이 자오진마이

극 중에서 사용하는 향낭인지 냄새로 알아냈고

행사 중 대담하게 자오진마이를 한손으로 껴안기도 하는 등

두 사람은 매우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 외에 장링허는 게임에서 져 벌칙으로 자오진마이와 한 발로 작은 매트위에 올라서야 했다. 하지만 매트가 너무 작아 자오진마이는 거의 서있을 수 없었고, 이에 장링허는 직접 자오진마이를 껴안았으며, 두 사람은 25센티미터 키 차이가 나 자오진마이는 온 몸을 장링허의 가슴에 안겨야만 했다. 이러한 모습은 정말 핑크빛 거품이 넘쳐나는 장면이라 말하기 충분했다.

 

현장에서는 또한 장링허자오진마이가 《度华年 도화년》에서 펼친 키스신 장면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송됐고, 영상에서 장링허자오진마이의 몸을 누르고 패기넘치며 정열적이고 거침없는 키스 장면을 볼 수 있었다. 이에 두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열 손가락에 힘을 주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度华年 도화년》 제작진 홍보 활동 현장에서

장링허자오진마이의 정열적인 키스신이 방송됐고

두 사람은 매우 수줍어 하기도 했다.

 

정열적인 키스신 장면이 방송된 이후 장링허자오진마이 모두 매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장링허는 곧바로 "이건 정말 공개처형 당하는 기분입니다."라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하지만 그는 계속하여 드라마 홍보에 열을 올리며 이 외에 더 많은 키스신이 있다며 지켜봐 달라고 얼굴에 웃음을 가득 머금고 얘기했다.

 

이에 적지 않은 네티즌들은 "이렇게 얼굴을 클로즈업한 모습을 보니 너무 부끄러워요!", "앞으로 얼마나 더 좋은 일들이 있을지 상상이 안되네요!" 등등 드라마가 앞으로 전개해 나갈 스토리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