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황쯔타오(Z. Tao) "우리 공개하자!" 한 마디에 연애 추측 불러 일으켜

by 태권v11 2024. 7. 10.
반응형
728x170

생방송 중 돌발 발언!

황쯔타오(黄子韬, Z. Tao) "우리 공개하자!"

라는 한 마디에 연애 추측 불러 일으켜

 

 

황쯔타오(Z. Tao), 그는 다재다능한 중국 연예계 스타로 최근 생방송 중 "我们公开吧, 우리 공개하자"라는 한 마디가 순간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황쯔타오와 중국 내지에서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쉬이양(徐艺洋 서예양) 사이의 사랑이 전해진지 꽤 오랜시간이 흘러왔다. 하지만 줄곧 이들은 명확한 대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

그리고 이번 생방송 중 황쯔타오의 돌발 발언은 이들 두 사람이 실제로 서로의 사랑을 공개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728x90

황쯔타오와 쉬이양의 열애설

황쯔타오쉬이양의 열애설이 인터넷에 떠돈지는 이미 오래전의 일이다. 이들 두 사람이 공개석상에서의 소통과 포착된 다정한 행동들은 네티즌들에게 그들의 관계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내게 했다. 비록 황쯔타오가 일찍이 쉬이양에 대해 소속 연예인과 여동생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고는 하지만, 이번 생방송에서 "우리 공개하자"라는 한 마디는 이들의 열애설에 대해 진실성을 더한 것으로 여겨진다.

 

 

생방송 중 "공개" 발언

최근 한 생방송에서 황쯔타오는 갑작스럽게 "我们公开吧, 우리 공개하자"라고 말한 것은 생방송 팬들을 순식간에 들끓게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것이 그의 단순한 농담이라고 여기기도 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가 쉬이양에게 마음을 표현한 하나의 방식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의 발언의 진실이 어떠하든 간에 자연스럽게 들려온 이 말 한 마디는 네티즌들의 광범위한 토론과 추측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네티즌들의 반응과 추측

생방송이 끝난 뒤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자신들의 견해를 연이어 밝혔다. 어떤 네티즌은 황쯔타오쉬이양이 함께 한지 이미 오래됐고, 단지 조용한 처리를 선택하고 있는 것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황쯔타오의 이번 발언은 농담일 뿐 생방송 분위기를 띄우려는 의도였을 것이라는 시각을 보이기도 했다. 어찌됐든 황쯔타오의 이 말은 황쯔타오의 로맨스를 좋아하는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더 많은 토론 주제를 제공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간의 소문과 서로 소통

사실 황쯔타오쉬이양의 이전 여러차례 드러난 서로의 소통은 이미 네티즌들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함께 식사를 하고, 쇼핑을 하는 등 이러한 모든 것들은 이들 두 사람의 관계가 일반적인 소속 관계를 초월하고 있다는 의혹을 받기에 충분했다. 그럼에도 이들 두 사람은 명확한 답을 내놓지 않아 오히려 외부의 추측과 관심을 더욱 크게 불러 일으켰다.


■ 관련된 이야기

 

황쯔타오(Z.Tao)와 쉬이양(서예양), 중국 연예계에서의 은밀한 연애와 달콤함 상승

황쯔타오(黄子韬, Z. Tao)와 쉬이양(徐艺洋 서예양) 중국 연예계에서의 은밀한 연애와 달콤함 상승 중국 연예계에는 늘 그러한 일부 커플들이 있어 왔다. 그들의 사랑은 꼬리에 꼬리를 물며 사람

letsgo-start.tistory.com

 

결론

이번 황쯔타오의 생방송 중 "我们公开吧, 우리 공개하자"라는 말 한 마디는 그와 쉬이양의 열애설을 다시 한번 도마위에 올려 놓았다. 이 말의 진의가 어떠하든 네티즌들의 광범위한 토론과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앞으로 이들 두 사람이 확실한 대답을 내놓으며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것이라 기대가 된다.

 

이번 황쯔타오의 생방송 중 돌발 발언은 그의 진심일까, 아니면 분위기를 띄우려는 단숨한 농담일까? 당신이 생각하는 황쯔타오쉬이양의 관계는? 이는 바로 모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