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웨이따쉰(위대훈), 친란(진람)과 헤어지지 않았다, 이미 동거 의혹

by 태권v11 2025. 3. 19.
반응형
728x170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 친란(秦岚 진람)과 헤어지지 않았다
친란의 차를 타고 그녀 집으로 가 그곳에서 머물러 이미 동거 의혹
친란 집 번호키 여는데 매우 익숙

 

"웨이따쉰(위대훈)이 늦은 밤 친란(진람) 집에 도착해 매우 익숙하게 번호키를 누르고 들어가 함께 밤을 보내 이전 헤어졌다는 소문이 깨져 버렸다. 이들 두 사람은 싼야(三亚)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하면서 부터 지금의 동거 의혹에 이르기까지, 나이 차이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관계는 더욱 안정된 것으로 보여진다. 파파라치가 실증한 "姐弟恋, 연상연하의 사랑"은 지금 한창 열애중이고, 일과 사랑을 모두 차지할 수 있을지가 주목받는 초점이 되고있다."

 

36살의 중국 내지 배우 웨이따쉰은 2021년 6월 인기 여성스타 양미(杨幂 양멱)와의 "寻寻觅觅CP, 공허하고 혼란스러운 커플"이라는 스캔들이 일단락된 이후, 같은 해 년말 자신보다 10살이 많은 친란과 새로운 사랑이 전해졌다. 두 당사자 모두 공개적으로 관계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중국 연예계 내에서 이는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공공연한 비밀이다.

 

728x90

하지만 나이 차이가 10살이나 나는 이 "姐弟恋, 연상연하의 사랑"은 유지해 나가기 쉽지 않았다. 외부 세계에서 비관적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양측 팬들 조차도 반대 의사를 표명하고 나섰다. 작년(2024년) 6월 중순, 중국 연예계 유명 파파라치 "류따추이(刘大锤 유대추)" 또한 "두 사람은 이미 헤어졌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하지만 실제 상황과 소문은 달랐다. 3월 18일 이른 아침, 유명 연예기자 "츠과 샤오뉘 장샤오한(吃瓜少女张小寒, 눈팅 소녀 장소한)"이 한 영상을 공개하며, 웨이따쉰이 일을 마친 후 친란의 차에 타고 그녀의 집으로 돌아가 밤을 지냈다고 밝혔다. 이는 그들이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있으며, 동거식 결혼 단계에 들어갔다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연예 파파라치 기자 장샤오한(张小寒)이 공개한 바에 따르면, 그녀는 지난 주말 공항에서 친란을 보았고, 친란은 지방 촬영을 마친 이후 휴식을 취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다.

 

공개한 사진을 보면, 당일 친란은 흰색 슬림핏 정장에 같은 색깔의 야구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가린채 빠르게 공항을 빠져난간 이후 그녀를 마중나온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하는 것을 잊지 않았고, 이어 검은색 밴을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대략 오후 5시 경, 이 검은색의 벤츠 바이바흐 차량은 다시 천천히 주거 단지를 떠나갔고,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 빌딩 주차장에 도착했다. 이 자동차가 "主人, 주인"을 다시 맞이한 것은 밤 10시 30분이 되어서였다. 바로 웨이따쉰이 몸을 꽁꽁 감싼 채 그 차에 올른 것이다. 뒤따라 기사는 차를 몰아 2천만위안(약 40억원)짜리 친란의 럭셔리 주택으로 데려갔고, 이러한 전체적인 과정은 매우 조용하게 이뤄졌다.

 

웨이따쉰이 타고있는 차가 주거 단지로 진입한 이후, 그는 흰색의 커플 야구모자를 쓰고 있었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채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친란의 집 공동 현관으로 곧장 가 매우 익숙하게 비밀번호를 누렀고, 문이 열린 이후 그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여친의 거처로 올라갔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밤을 지냈고, 밤 새 그곳을 떠나가지 않았다.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웨이따쉰친란의 사랑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드라마 《关于唐医生的一切 관우당위생적일체》를 촬영하면서 부터라고 한다. 그리고 2021년 12월 중순, 그들이 다정하게 싼야(三亚)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됐고, 이들의 사랑 또한 이로인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반응형

그 후 조용히 사랑의 감정을 유지해 나가기로 선택한 이들의 "姐弟恋, 연상연하의 사랑" 커플은 대중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애정표현을 하지 않았고, 이로인해 때때로 그들이 헤어졌다는 소문이 튀어 나와 이들의 사랑을 지켜보고 있던 많은 이들에게 혼란스러움을 안겨줬다.

 

不甘當人妻

다른 사람의 아내가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작년 6월, 파파라치는 "老是和年长女神谈恋爱的那个男的又分手了 늘 연상의 여신과 사랑을 나누던 그 남성이 또 헤어졌다"고 폭로했고, 이에 타이완 매스컴은 그들은 웨이따쉰친란이라고 직접 그들을 가리켰다. 이어 전해진 분석에서 "남성 측 부모님이 손자를 안아보는 것을 절실하게 원하고 있다"고 했고, 하지만 "여성측은 일에 대한 욕심이 매우 강하여 전업주부가 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여성측이 이별을 제안했고, 이로인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게됐다고 전했다.


■ 관련된 이야기

 

웨이따쉰(위대훈)과 친란(진람) 하이난에서 결혼 준비 인터넷에 전해져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과 친란(秦岚 진람) 하이난(海南)에서 결혼 준비 인터넷에 전해져 팬들 잇달아 축복 보내 중국 연예계에서 또 하나의 희소식이 전해졌다. 요 며칠 한 네티즌이 인터넷에

jeglee22.tistory.com

 

지금까지의 상황으로 볼 때, 두 사람의 결별설은 아마도 오보일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36살의 웨이따쉰과 46살의 친란의 현재 감정 상태는 여전히 매우 좋아 보이며, 그들의 사랑은 매우 안정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진일보한 발전을 배제할 수 없다.

 

친란웨이따쉰 사이에는 이미 언급했듯이 10년이라는 나이 차이가 있다. 일반적인 세속의 눈으로 보자면 이 차이는 적지않은 것이라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연예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그들은 나이에 대해 그리 신경쓰지 않는다. 서로 사랑만 한다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다. 그리고 팬들의 입장에서 본다면, 사실 자신들의 우상이 사랑을 나누는 것에 대해 두려워 하지 않고, 오히려 숨기려 하는 모습들을 더 어색해 한다.

 

그리고 친란웨이따쉰 모두 비교적 쾌활하고 활발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유머러스하고 또한 사랑스럽다. 이런 두 사람이 함께 한다면 매우 행복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많은 이들은 여전히 친란웨이따쉰이 함께하길 바라고 있으며, 그들에게 계속하여 축복을 보내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