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의 용모는 정말 중요하다!
고대 의상으로 한 판 대결을 펼치는
31살의 천두링(陈都灵 진도령)과 41살의 탕옌(唐嫣 당언)
누가 한 수 위일까?
"탕옌(당언)이 선협 대작 드라마 《念无双 염무쌍》으로 돌아온다. 그녀의 눈빛에는 《仙剑奇侠传三, 선검기협전 3》에서의 쯔쉔(紫萱 자훤)에서부터 《繁花 번화》에서의 왕샤오지에(汪小姐 왕소저)에 이르기까지 탈바꿈해 나가는 이야기들로 가득차 있다. 그리고 천두링(진도령)이 첫 도전하는 집안 인물들간의 갈등을 다룬 드라마(宅斗剧 택두극) 《贵女 귀녀》에서 주연을 맡아했고, 여기서 그녀는 영화 《左耳 좌이》에서의 "샤오얼둬(小耳朵 소이타)"에서 권모술수 계략에 휘말린 경성(京城)의 기녀(弃女, 버려진 여자)로 변신을 꾀한다.
선협 드라마에서의 고통스러운 사랑과 저택의 권모술수와 충돌했을 때, 두 명의 시대극 여신들은 연기력으로 자신을 증명해 내야만 한다. 미모는 입장권이고, 안목이야말로 영원히 끝나지 않는 통행증인 것이다."
2025년 3월, 중국 드라마 시장은 또 다시 활기를 띤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시대극이 같은 방송 일정으로 경쟁을 벌이며, 시청률 경쟁에 돌입하는 것이다. 한 작품은 탕옌이 류쉐이(刘学义 유학의)와 호흡을 맞춘 선협 대작 《念无双 염무쌍》으로 강력하게 돌아오고, 또 다른 한 작품은 천두링 주연의 대여주극(大女主剧)인 집안의 암투를 그린 《贵女 귀녀》를 갖고 기세를 올리고 있다. 그렇다면 이들 두 명의 시대극의 여신들 중 누가 더 두각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
탕옌은 1983년 생 "中戏校花, 중앙희극학원 퀸카"로 21살에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 감독의 "奥运宝贝, 올림픽 귀염둥이"로 발탁되면서 부터 시작하여 별빛이 반짝이는 연예계의 길에 올라섰다. 《夏家三千金 하가삼천금》에서 선량하고 강인한 샤톈메이(夏天美 하천미)에서 부터 《仙剑奇侠传三, 선검기협전 3》에서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쯔쉔(紫萱 자훤)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다시 《锦绣未央 금수미앙》에서의 심오한 계락을 가진 리웨이양(李未央 이미앙)에 이르기까지, 탕옌은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수많은 명 캐릭터들을 만들어 냈다.
결혼 후 그녀는 《繁花 번화》로 대담하게 돌파구를 마련했고, 탁월한 연기력으로 솔직하고 소탈한 왕샤오지에(汪小姐 왕소저)를 성공적으로 연기해 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리고 이번 《念无双 염무쌍》에서 탕옌은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 우솽(无双 무쌍)을 연기하며 여우족의 사제(狐族祭司) 위안종(源仲 원중, 류쉐이 분)과 파란만장한 사랑의 갈등을 펼쳐 나간다.
공개된 스틸에서 탕옌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이 뛰어난 용모를 보이고 있다. 그녀의 연기력은 오랜 시간 동안 축적돼 온 것으로, 그녀의 눈빛에는 이야기감으로 가득차 있어 시청자들에게 이 선협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1993년 출생한 천두링은 청순하고 깨끗한 용모로 20살 때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을 물리치고 "女神排行榜, 여신 랭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그녀는 쑤요우펑(苏有朋 소유붕)의 발탁으로 영화 《左耳 좌이》에서 여주인공 샤오얼둬(小耳朵 소이타) 역을 맡아하며 정식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탕옌의 순조로운 행보와는 달리 천두링의 연기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차 있었다.
코로나 19 기간동안 그녀는 《大唐狄公案 대당적공안》에서부터 《莲花楼 연화루》에 이르기까지, 《长月烬明 장월신명》에서 부터 《一念关山 일념관산》과 《云之羽 운지우》에 이르기까지 각 시대 우상극에서 묵묵히 노력을 기울여 왔다. 비록 출연 분량은 많지 않고 맡아한 캐릭터 또한 다양했다고는 하지만, 그녀는 뛰어난 시대극 분장과 점점 더 성숙해 가는 연기력으로 점차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게됐다.
이번 《贵女 귀녀》에서 천두링은 평탄치 못한 운명의 캐릭터 좡한옌(庄寒雁 장한안) 역을 맡아한다. 그녀는 부귀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버림을 받게되고, 경성(京城)으로 돌아온 이후 대리사소경(大理寺少卿, 명청조 시대 관직 중의 하나) 푸윈시(傅云夕 부운석, 신윈라이 분)와 로맨틱한 사랑을 전개해 나간다. 이 드라마는 천두링에게 있어 진정한 의미에서의 대여주극으로 그녀의 연기 인생에서 중요한 돌파구 마련해 줬다는 것은 두 말할 필요가 없다.
이들 두 작품은 각자 특색을 갖고 있다. 《念无双 념무쌍》은 선협 드라마로서 기이하고 변화무쌍한 색채와 로맨틱한 사랑으로 가득차 있으며, 《贵女 귀녀》는 집안 인물들간의 갈등에 초점을 맞추어 고대 가족의 권모술수와 감정들을 전개해 나간다. 이러한 두 드라마가 동시에 방영된다고 할 때, 그녀들의 용모와 연기력은 시청자들의 판단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가 될것이다.
탕옌과 천두링 모두 미모로 인해 연예계에 들어섰다고는 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연예계 세계에서 두 사람이 더 성공해 나갈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연기력 뿐이다.
■ 관련된 이야기
송혜교와 탕옌(당언) 한 자리에서 쇼 관람, 행복한 여인들 컨디션 최상
한 자리에서 쇼 관람한 송혜교와 탕옌(唐嫣 당언)컨디션 최상의 행복한 여인들무보정 사진에서도 여전히 젊음 유지 추석(중추절, 中秋节)의 분위기가 온 가정에 행복으로 가득차 있고, 온 가
jeglee22.tistory.com
서른이 넘은 그녀들은 자신들의 노력으로 연기의 길 위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장을 써내려 가고 있다. 만약 《念无双 염무쌍》과 《贵女 귀녀》가 정말로 양보할 수 없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면, 시청자들은 어떤 여신의 연기에 더 박수를 보내고 또 어떤 작품에 더 열광하게 될까?
《念无双 염무쌍》은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선협 로맨스 시대극으로, 궈후(郭虎 곽호) 연출, 탕옌(唐嫣 당언)과 류쉐이(刘学义 유학의) 주연이며, 시쓰랑(十四郎 십사랑)의 소설 《天下无双 천하무쌍》을 각색한 것이다. 드라마는 오는 3월 27일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와 유쿠(优酷)에서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贵女 귀녀》는 2025년 3월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 동영상(腾讯视频)에서 방송될 것으로 예측된다. 드라마는 양롱(杨龙 양룡) 연출로 천두링(陈都灵 진도령)과 신윈라이(辛云来 신운래)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시대극이다. 드라마 《贵女 귀녀》는 쳰샨차커(千山茶客 천산다객)의 소설 《重生之贵女难求 중생지귀녀난구》를 각색한 것이다.
'중국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不眠日 불면일》 바이징팅(백경정), 원용샨(문영산) 주연 곧 공개 (1) | 2025.03.20 |
---|---|
웨이따쉰(위대훈), 친란(진람)과 헤어지지 않았다, 이미 동거 의혹 (0) | 2025.03.19 |
《难哄 난홍》에서 바이징팅(백경정)과 장뤄난(장약남)의 정열적인 사랑 전 인터넷 뒤흔들어, 여친 송이(송일) 발 빠르게 주권 선언 (0) | 2025.03.17 |
2025년 3월 놓치지 말아야 할 중드 TOP 5, 《嘘,国王在冬眠 허, 국왕재동면》의 위슈신(우서흔)과 린이(임일) 커플 연일 인기 검색어 오르내려 (0) | 2025.03.14 |
36살의 위안샨샨(원산산) 허리 드러내며 초콜렛 복근 쇼! (0) | 2025.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