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공리(巩俐)의 매력은 무한하다, 저우룬파(주윤발)에게 뒤로 안겨 사진 촬영

by 태권v11 2023. 3. 10.
반응형
728x170

무한한 매력의 공리(巩俐)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에게 뒤로 안겨 사진을 촬영하고

평범한 스웨터를 입어도 너무나 매력적

 

 

공리(巩俐)의 매력은 확실히 무한하다. 설령 그녀가 보통의 평범한 외투를 입는다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끌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저우룬파(주윤발)는 공리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두 사람의 일에서 또한 공리는 아주 큰 영향을 받았다. 공리저우룬파에게 뒤로 안겨 사진을 찍은 것만 보더라도 두사람의 감정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리는 아주 평범하고 심플한 스웨터를 입고 있지만, 저우룬파의 시선을 잡아 끌었다. 그녀는 이렇게 평범하고 심플한 옷 하나로도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또한 공리는 아무리소박하고 수수한 옷차림이라 하더라도 나이들어 보이지 않고 여전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인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 수 있다.

 

 

 

728x90

 

공리는 매우 평범한 스웨터에, 안에는 흰색의 원피스를 입고 있다. 이러한 옷차림이 뜻밖에도 저우룬파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는 공리의 몸매가 아주 훌륭하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으며, 비록 아주 평범한 차림이라 할지라도 그녀가 입고만 있어도 보통사람들과는 하늘과 땅 차이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고 있다.

 

사진만 보면 공리는 전혀 나이들어 보이지 않고, 심지어 주름 하나 없는것 같다. 피부는 여전히 곱고 부드러우며, 팽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강한 카리스마를 보이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를 저우룬파와 비교했을 때, 저우룬파는 그야말로 노인네와도 같아 보인다. 이렇게 저우룬파공리가 함께찍은 사진을 보면 마치 아버지와 딸로 느껴지기도 한다.

 

 

 

공리는 1965년 생으로 비록 나이가 많다고는 하나, 정성들여 가꾸게 되면 그 사람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변화게 되어 동년배의 여성들과는 많은 차이를 보인다. 그녀가 붉은색의 스웨터를 입고 있는 모습에서 또한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와 하얀 피부가 분명하게 느껴지며, 또한 독특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또한 그녀가 노부인이란것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공리의 블루 모직 스웨터와 짙은 남색 청바지를 매치한 모습에선 패셔너블해 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우며 몸매 또한 완벽해 보는 이들은 피로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메이크업한 모습에서는 그녀는 아름답게 다가온다. 그녀가 어떻게 꾸미던지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기에, 사람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칭찬하는 것도 당연하다 하겠다.

 

 

 

 

그녀는 어떠한 옷을 입던지 패션을 분명하게 이해하고 있다. 어떻게 코디를 해도 전혀 노부인처럼 보이지 않는다. 공리만이 갖고있는 매력이며 또한 장점이라 하겠다. 보통의 평범한 사람들은 나이에 맞춰 어떻게 입어야 할까 고민하기도 한다. 나이가 들면 통제하기가 어렵고 안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그녀는 성공에 있어서 그녀는 모든 옷을 쉽게 소화해 낸다. 이러한 자신있는 모습과 매력적인 모습이 항상 계속하여 유지되길 바라며, 이후 많은 사람들의 여신이 좋은 작품으로 찾아와 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