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추자현,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4 녹화를 위해 출발

by 태권v11 2023. 3. 28.
반응형
728x170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4

녹화를 위해 출발한 추자현

그녀의 출현에 팬들과 네티즌 놀람과 기쁨으로 반겨

 

 

3월 27일 추자현이 예능 프로그램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4 녹화를 위해 떠나는 모습이 공항에서 포착됐다. 추자현은 이번 시즌 4에 출연하는 유일한 한국의 여배우이다.

추자현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활동했으며, 또한 중국의 시청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한국 여배우 중 한명으로 녹화에 들어가지 전부터 "핀루(品如 품여)"가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에 대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 핀루 品如-품여

핀루(品如 품여)는 린핀루(林品如 임품여)를 가리키는 것으로

2011년 한국의 "아내의 유혹" 중국버전인

回家的诱惑 회가적유혹》의 캐릭터 중 한명이며,

추자현이 이를 맡아 연기했다.

추자현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후 그녀를 종종

"핀루(品如)"라 부른다.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4 녹화를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추자현

 

728x90

 

일찍이 2014년 추자현은 예능 프로그램 《明星到我家 명성도아가, 스타가 우리집에 오다》에 참여했었으며, 이 프로그램에서 매우 뛰어난 활약을 펼쳤었다. 그리고 한국의 예능 《동상이몽/중국명-同床异梦》에서 남편 위샤오광(于晓光 우효광)과 《그대잖아요》를 듀엣으로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인바 있다.

그리고 이번 추자현은 많은 팬들의 기대속에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4를 찾아왔고, 이 프로그램에서 또 어떠한 뛰어난 활약을 펼쳐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시즌 4에선 다른 게스트들 또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르고 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이번 게스트는 중국 내지의 셰나(谢娜 사나), 류타오(刘涛 유도), 장쟈니(张嘉倪 장가예), 류시쥔(刘惜君 유석군), 공린나(龚琳娜 공임나), 쑨위에(孙悦 손열), 취잉(瞿颖 구영), 주주(朱珠), 리샤민쯔(李莎旻子이사민자) 등이며, 홍콩과 타이완의 쉬화이위(徐怀钰 서회옥), 다이페이니(戴佩妮 대패니), 지아징원(贾静雯 가정문), 판샤오쉔(范晓萱 범효훤), 엘라(陈嘉桦 진가화), 궈징(郭静 곽정), 황리링(黄丽玲 황려령), 천이한(陈意涵 진의함), 차이샤오펀(蔡少芬 채소분) 등이 출연하고, 해외파 게스트로는 지나 앨리스(Gina Alice, 吉娜爱丽丝), 추자현(秋瓷炫), 엠버(Amber, 刘逸云)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