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류이페이(유역비)의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Story of Rose》, 전례없이 격렬한 남 주인공들의 쟁탈전

by 태권v11 2023. 4. 4.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Story of Rose

전례없이 격렬한 남 주인공들의 쟁탈전

과연 누가 선녀(神仙姐)의 남편이 될까?

 

 

2022년은 류이페이(유역비)에게 있어 큰 수확을 거둬들인 해라 말할 수 있다. 당시 《仙剑奇侠传 선검기협전》에서의 자오링얼(赵灵儿 조령아), 《天龙八部 천룡팔부》에서의 왕위옌(王语嫣 왕어언),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의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는 그 이후 일의 중심을 영화에 두었다. 그리고 영화계에 뒤섞여 뜻대로 되지 않자 지난 해 다시 드라마 쪽으로 눈을 돌려 돌아왔다.

그녀가 다시 돌아와 출연한 작품은 시대극 한편과 현대극 한편으로 각각 《梦华录 몽화록》과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으로 두편 모두 연도 베스트 드라마가 됐다. 이 두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로 인해 류이페이는 또한 웨이보의 밤(微博之夜)에서 "年度Queen, 올해의 퀸"을 손에 넣었다.

 

 

 

728x90

 

쇠뿔도 단김에 뺀다고 이러한 뜨거운 열기에 편승하여 류이페이는 차기작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Story of Rose》가 이미 촬영 준비 단계에 들어가 있다. 이 드라마는 여주인공의 성장 배경을 주 라인으로 하여, 그녀 인생의 다른 단계 속에서 직장과 사랑의 여러 이야기들을 그린 드라마로 물론 류이페이가 그 여주인공을 맡아한다.

여주인공은 류이페이로 일찌감치 확정되어 있었지만, 남주인공은 누가 맡아할지 아직까지도 묘연한 상황이다. 남주인공의 쟁탈전은 전례없이 격렬하게 펼쳐지고 있다. 만약 류이페이와 함께 투톱으로 호흡을 맡출 수 있다면, 적어도 이미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Story of Rose

 

* 玫瑰故事[méiguī gùshì]-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지금 인터넷에 알려져 있는 것을 보면,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 주야원(朱亚文 주아문),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및 자오요우팅(赵又廷 조우정) 등 여러 실력파 배우들이 언급되고 있다. 나아가 막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에서 류이페이와 호흡을 맞췄던 리셴(李现 이현) 역시 이번 드라마에서 남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배제법으로 계산해 본다면 그 범위는 서서히 좁혀갈 수 있다.

 

 

리셴은 이미 《春色寄情人 춘색기정인》의 크랭크인에 들어갔고, 촬영 기간이 《玫瑰故事 매괴고사》와 겹치기에 기본적으로 가망이 없다. 그리고 자오요우팅은 4월에 류하오춘(刘浩存 유호존)과 《我的大叔 아적대숙, 나의 아저씨》에 함께 출연하기에 스케줄이 비지 않는다. 이어 주야원은 곧 《海天雄鹰 해천웅응》의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출연이 어려울 것으로 보여진다. 통따웨이 또한 마이리(马伊琍)와 함께 《交错的场景 교착적장경》에 막 합류하여 출연 가능성은 그리 크지않아 보인다.

 

 

 

이로볼 때 이미 알려진 명단에서 황샤오밍만이 남게 된다. 황샤오밍은 그가 감독한 영화 《智取生辰纲 지취생진강》을 막 크랭크업했기에 지금은 스케줄이 비어있는 상태로 류이페이와 파트너로 《玫瑰故事 매괴고사》에 출연한다는 것은 어찌보면 자연스러운 일이라 말할 수 있다. 또한 이들 두사람은 실력과 지위면에서 서로 비슷하다. 하지만 이들 두사람이 함께 했을 때 커플이 느낌이 어느정도 강하게 다가올지는 미지수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玫瑰故事 매괴고사》에서 신선누나의 남편이 황샤오밍이라고 여기고 있을 때, 또 한명의 실력파 배우가 갑자기 나타났다. 그 또한 남주인공의 쟁탈전에 합류했으며, 그가 바로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이다.

 

 

훠젠화는 2016년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와 결혼한 이후 갈수록 작품이 적어져 왔고, 3월 말 이들이 이미 이혼했다는 소식이 폭로 됐다. 만약 이번 훠젠화가 전장으로 나와 복귀를 하여 류이페이와 호흡을 맞출 수 있다면, 복귀 후 그의 연예생애에 있어 적은 노력으로 큰 수확을 거둘 수 있는 효과가 분명 있을 것이다.

 

물론 최종적으로 누가 류이페이의 새 드라마에 남주인공이 될것인지는 제작측의 확정과 공식 발표가 필요한 상황이다. 하지만 누가 남주인공을 맡아 하든 류이페이와 호흡을 맞추며 인기를 몰고갈 수 있을 것은 분명해 보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