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우아함과 고상함, 디리러바(Dilraba)가 《公诉 공소》에서 보여준 여성의 매력

by 태권v11 2023. 5. 30.
반응형
728x170

우아함과 고상함

드라마 《公诉 공소》 속 이미지에서 보여주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의 여성스러운 매력

 

 

5월 29일 방송을 시작한 새 드라마 《公诉 공소》 중 디리러바(Dilraba)가 보여준 이미지에서 강한 카리스마에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여성 안니(安旎) 검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녀는 확고한 눈빛과 우아한 자태로 법의 공정과 정의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또한 한 여성이 직장에서 보이는 강인함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현학(玄学)적인 측면에서 볼 때 공개된 스틸에 담긴 깊은 의미는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고 있다.

 

728x90

우선 디리러바가 사진에서 드러내고 있는 카리스마는 매우 강하며, 세속을 초월하는 듯한 자태를 보이고 있다. 그녀는 위풍당당하며 청아하고 아름다우며, 침착하고 신중한 모습은 마치 온 세상을 짊어질 수 있을 것만 같다. 동시에 그녀의 섬세한 표정과 세련된 메이크업 아래 의연함과 용기의 힘이 숨어있다.

 

그 힘은 단지 자신이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일 뿐만아니라 법과 정의를 대표하여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이와같은 여성의 강렬한 이미지에 많은 사람들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그녀에게 보냈다.

 

 

그 다음으로 사진에서 드러내고 있는 배경과 배색 또한 진한 현학(玄学)적인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블랙의 배경은 디리러바가 뿜어내는 빛을 강조하고 있으며, 그녀가 대표하는 정의와 힘을 상징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화이트의 의상과 액세서리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다.

 

이러한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는 색채의 차이 뿐만 아니라 균형적이고 조화로운 현학(玄学)의 함의와 잘 맞아 떨어지고 있다.

 

 

마지막 이 사진에서 디리러바는 여성으로서 의연함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직장 여성으로서 그녀는 단지 외모로만 평가받고 있는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능력과 태도로 존중받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다. 이러한 자신감은 겉모습 뿐만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의 기질과 사상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기질과 사상은 정의와 인성에 대한 그녀의 신앙위에 세워진 것이다.

 

상술한 내용을 종합하자면, 디리러바의 《公诉 공소》 스틸에서 전체적으로 포함하고 있는 현학(玄学)적인 의미가 풍부하고 다채롭다. 이러한 현학(玄学)적인 요소는 단지 시각적으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닐 뿐더러 여성의 힘, 직장 규칙과 법률적인 신앙에 대한 중대한 표명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