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바이징팅(백경정)과 송이(송일) 이미 결혼한지 7개월이 됐다?

by 태권v11 2023. 7. 18.
반응형
728x170

바이징팅(白敬亭백경정)과 송이(宋轶 송일)

결혼한지 이미 7개월이 됐다?

결혼 이후 무게중심을 일적인 것에 두고

아직까지 아이를 가질 계획은 없다

 

 

최근 한 파파라치가 폭로한 바에 따르면, 바이징팅(백경정)이 1주일 내내 송이(송일) 집에서 머무러 왔다고 했으며, 그리고 이어 또 다른 네티즌은 이들이 혼인신고를 마친지 이미 7개월이 된것으로 의심된다고 했다. 이러한 소식이 폭로된 이후 곧바로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논란으로 떠올랐다.

바이징팅송이에 대해 말하자면, 이들 두 사람은 시대극 《长风渡 장풍도》에 출연하면서 함께 하게 됐다. 그리고 그들이 극 중에서 보여준 달콤한 연기 또한 솔로들의 마음에 못질을 했다.

 

728x90

얼마 전 《长风渡 장풍도》 기자회견에서 두 사람은 또한 미친듯이 애정을 과시했다. 사실 많은 다른 스타들과 비교하자면, 바이징팅송이는 매우 조용한 커플이었다. 한편으로는 그들이 사랑을 속삭인 이후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으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의 여정 또한 매우 조용했다.

 

 

드라마 《长风渡 장풍도》가 인기를 끌자 한 네티즌은 송이의 소셜미디어를 찾아 만약 그녀가 바이징팅과 정말로 연인이라고 한다면 프로필 사진을 바꾸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리고 뜻밖에도 며칠이 지나 송이는 정말로 프로필 사진을 바꿨다.

 

이어 또 다른 네티즌은 송이의 소셜미디어에 만약 당신과 바이징팅이 정말 연인이라고 한다면, 다음 동영상에서 흰색의 옷을 입으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다음 동영상에서 송이는 정말로 흰색 의상을 입고 나타났다. 그녀는 이러한 방법으로 자신의 사랑에 대해 화답을 한 셈이다.

 

 

이들 두 사람 모두 공식 발표를 하지 않는 이유는 아마도 그들은 지금 일적으로 상승기에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일이며, 또한 그들의 사랑의 감정은 매우 안정적이고, 양가 부모님의 인정을 받은 지 이미 오래됐다.


■ 관련된 이야기

 

 

한 매스컴에서는 바이징팅이 일을 마친 후 늘 송이의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포착했다. 설령 이들 두 사람이 이미 동거를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들이 연기를 하는데에는 조금의 영향도 주지 않았다.

 

사실 송이가 연기를 시작했을 때 그렇게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며, 드라마 《伪装者 위장자》에 촬영에 이르렀다. 원래 그녀 집안 식구들은 그녀가 더 이상 촬영을 하지 않기를 바랬었지만 그 때 《伪装者 위장자》와 만나게 됐고, 그녀는 자신이 생각했던 성취를 이루어 냈으며 또한 큰 인기를 받게 됐다.

 

 

그 이후 송이는 자신이 앞으로 촬영을 이어 나가고, 연예계라는 곳에 머물러야 한다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갖게됐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두 사람은 연인 관계를 유지한다 하더라도 매우 조용하고 겸손하게 지낼 예정이며, 생각의 중심을 촬영에 두고 아직까지는 아이를 가질 게획은 세우고 있지 않다. 다시 말하자면, 바이징팅송이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하며 사랑이 싹텄고,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네티즌들이 폭로를 이어왔다. 이러한 소식이 정말인지 거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 상에서 화제로 떠오르며 네티즌들의 여러 추측들이 이어졌으나 아직 정확한 증거는 나오지 않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뛰어난 배우로서 만약 결혼의 전당에 들어 선다면 많은 사람들 모두 이들에게 축복을 보낼 것이다. 앞으로도 이들 두 사람에게 즐거움과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