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친란(진람)의 44살 생일 축하하며 웨이따쉰(위대훈) 꽃다발 보내

by 태권v11 2023. 7. 19.
반응형
728x170

친란(秦岚 진람)의 44살 생일 축하하며

꽃다발 보낸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

꽃에 파묻혀 행복한 모습 보이며 매년 18살 소녀와도 같아

 

 

7월 17일 생일을 맞이한 중국의 여성스타 친람(진람)이 자신의 생일을 셀프 축하했다. 그리고 생일 당일 화화(花花, 팬더 인형)를 품에 안고 많은 꽃들과 함께 사랑스런 모습으로 찍은 사진을 공유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으며, 동시에 팬들에게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수많은 축복 메시지를 받았다.

이 잊을 수 없는 사진에서 친란은 많은 꽃들에 파묻혀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친란의 44번째 맞이한 생일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생일날과 같이 행복하기만을 바란다.

 

친란(秦岚 진람)웨이보 캡처

今天跟花花和“花花”

오늘은 화화(팬더)와 "꽃들"과 함께

728x90

7월 17일 #秦岚抱花花和花花合照, 친란 화화(팬더)를 안고 꽃들과 함께 찍은 사진#의 소식이 전해지고 웨이보상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 날이 바로 중국의 여성스타 친란의 생일이었으며, 이 특별한 날에 그녀는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화화(팬더)를 안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웨이보에 공유하며 팬들에게 무한한 놀라움과 함께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에서 친란은 아름다운 꽃들을 배경으로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팬더 인형은 마치 공주와도 같이 천진난만하게 친란의 품에 안겨있다. 친란과 팬더는 서로가 잘 어울리며 따뜻함과 친근함의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친란은 담아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대범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팬더는 부드럽운 모습과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며 친란의 아름다움과 대조를 이루고 있다.

 

친란과 팬더가 함께한 사진에서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 동시에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전달해 주고 있다. 친란의 팬이든 팬더를 좋아하는 사람이건 모두 친란이 공유한 사진에 기쁨과 놀라움을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친란은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중국의 여성스타로 그녀는 여러햇동안 수많은 캐릭터들을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의 사랑과 인정을 받고있다. 그리고 그녀가 팬더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 팬들은 열렬한 지지와 함께 축복 메시지를 보냈다.

 

이렇게 웨이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자 팬들은 친란의 웨이보로 몰려와 생일축하 메시지를 연이어 이어갔고, 친란 본인도 웨이보를 통해 팬들의 관심과 축복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댓글에서 "화화(花花)와 함께 생일을 보내게 되어 너무나 행운이고, 이것은 정말 특별한 선물이며 또한 더욱 따뜻하고 행복합니다"고 했다.

 

친란(秦岚 진람) 웨이보 캡처

7월 17일 친란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며

스포츠 스커트를 입고 가늘고 아름다운 다리를 드러냈으며

젊고 아름다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 관련된 이야기

 

 

친란과 화화(花花)가 함께 찍은 사진은 아름다운 사진일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활발한 두 여성의 진실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여유롭고 우아한 친란과 천진하고 사랑스러운 화화(花花)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소짖게 하고, 동시에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여성스타 친란이 생일을 맞아 이러한 특별한 날에 사랑스러운 화화(花花)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다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과 함께 축복이 이어졌다.

 

친란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으로 그녀의 재능과 아름다움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분위기를 연출해 낸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그녀의 변함없는 매력과 재능을 보여주길 바라며, 시청자들에게는 더 많은 기쁨과 감동을 안겨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매년 18살과도 같은 친란! 생일 축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