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의 중국

중국의 수영 스타 쑨양(손양)과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장두두)의 웨딩사진 공개

by 태권v11 2023. 7. 20.
반응형
728x170

쑨양(孙杨 손양)과 장더우더우(张豆豆 장두두) 웨딩 사진 공개

수영의 명장 + 체조의 여신

네티즌 "훈남 훈녀를 보니 눈이 정화된다"

 

 

중국의 수영 스타 쑨양(손양)이 결혼 소식에 대해 공식 발표한 이후 많은 팬들과 매스컴의 열렬한 관심과 함께 축복 메시지가 이어졌다. 쑨양은 웨이보에 전 리듬체조 선수 장더우더우(장두두)와 웨딩사진을 업로드하며 행복한 순간을 펼쳐 보였다.

이어 쑨양은 "익숙한 물가, 새로운 우리"라는 덧글과 함께 웨딩사진을 새롭게 업로드했다. 그의 이 말은 자신 결혼이라는 새로운 장을 펼쳐낸 것으로 기대와 기쁨으로 가득차 있다. 수영계의 전설적인 인물 쑨양은 "익숙한 물가"이라는 말로 자신의 과거를 형용했으며, 이는 그가 수영을 하면서 이룩한 휘황찬란한 성과를 의미하고 있다. 그리고 "새로운 우리"는 그가 아내와 함께 미래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음을 대표하고 있다.

 

쑨양(孙杨 손양) 웨이보 캡처

熟悉的水边,崭新的我们

익숙한 물가, 새로운 우리

728x90

 

 

 

이러한 기쁜 소식은 쑨양 개인생활의 중요한 전환점일 뿐만 아니라, 또한 그의 일적인 것 이외의 또 하나 중요한 이정표 이기도 하다. 그의 러브스토리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노력하며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와 결심을 보여주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수영장에서든 생활 속에서든 쑨양은 항상 끈질기게 노력하며 분투하는 운동선수였다. 그는 수영장에서 수많은 가시덤불을 헤치며 많은 영예를 안았다. 이제 그는 결혼이라는 길 위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것이며, 확고한 발걸음으로 미래에 대한 기대로 가득차 있을 것이다.

 

 

 

 

쑨양과 아내 장더우더우가 경쟁적인 스포츠 분야나 삶의 모든 측면에서 함께 아름답고 밝은 미래를 창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이 영원하고 더 많은 행복과 성공의 순간을 함께 맞이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이와 동시에 쑨양이 계속하여 더 많은 빛나는 성과를 거두기를 기대하며 수영계를 위해 다시 혁신과 영광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수영 스타 쑨양과 리듬체조의 여신 장더우더우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