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샤오잔(초전) 드라마《藏海戏麟 장해희린》과 출연 계약, 리이통(이일동)과 리친(이심), 쑨이(손이) 등 여주인공 쟁탈전?

by 태권v11 2023. 7. 31.
반응형
728x170

드라마 《藏海戏麟 장해희린》과 출연 계약한 샤오잔(肖战 초전)

《盗墓笔记 도묘필기》의 프리퀄(前传)

리이통(李一桐 이일동)과 리친(李沁 이심),

쑨이(孙怡 손이) 등 여성스타들의 여주인공 쟁탈전?

 

 

드라마 《藏海戏麟 장해희린》이 새차례에 거쳐 샤오잔(초전)과의 만남 끝에 드디어 계약에 성공했다. 이 작품은 《盗墓笔记 도묘필기》의 프리퀄(속편)로 샤오잔에 이어 여주인공을 누가 맡아 하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리이통(李一桐 이일동), 리친(李沁 이심), 쑨이(孙怡 손이) 등이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藏海戏麟 장해희린》은 명조(明朝) 시기의 왕장하이(汪藏海 왕장해)와 당시의 장치링(张起灵 장기령)이 서로 알게된 것과 같이 《盗墓笔记 도묘필기》의 프리퀄이다. 창바이샨(长白山 장백산)과 칭통먼(青铜门 청동문)의 비밀을 발견하면서 왕장하이(汪藏海)는 수 백년동안 전 인류의 운명을 바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이 점은 장씨가문(张家)의 믿음과 상반되기 때문에 《盗墓笔记 도묘필기》에서는 우쎼(吴邪 오사) 삼인조는 종종 왕씨가문(汪家)과 지혜와 용기를 겨룬다. 세 사람은 이 비밀을 지키며 왕씨가문(汪家)의 망상을 깨뜨리고 싶어 한다. 그리고 왕씨가문(汪家)의 조상 왕장하이(汪藏海)가 바로 모든 일의 기원이었다.

 

728x90

藏海戏麟 장해희린》은 동영상 플랫폼 유쿠(优酷)가 제작하고 단독 방송을 하는 남성들의 권모술수를 다룬 웹드라마이다. 《藏海戏麟 장해희린》의 주인공은 왕장하이(汪藏海 왕장해)로 흠천감(钦天监, 명청시대 천문학 관직)이 되어 장치링(张起灵)과 여러 중요한 사건들을 처리하게 되고, 점점 많은 사건들이 창바이샨(长白山)을 가리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왕장하이(汪藏海)는 장치링(张起灵)을 통해 칭통먼(青铜门)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면서 탑목타(塔木陀, 명조 중기의 소국)로 가 그 비밀을 찾게된다. 그 후 그는 선조의 가르침을 남기고 후대에 계속하여 따라오도록 했다.

 

이 드라마의 대부분의 장면들은 모두가 왕장하이(汪藏海) 개인으로 모든 캐릭터들은 샤오잔을 둘러싸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작년 2022년 설립됐으며, 투자자들은 계속하여 샤오잔을 찾았고, 세차례에 거쳐 시나리오를 건넸다.

 

 

세차례 시나리오 모두 수정이 있었고, 주로 왕장하이(汪藏海)의 다면적인 성격을 만들어낸 것이다. 그는 지능이 높은 캐릭터로 개성이 매우 독특하고, 냉정하고 독설적이며 결벽이 있고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데 능하지만, 한순간이 잘못된 생각으로 장씨가문(张家)과 수 백년 동안 갈등이 있어왔다. 왕장하이(汪藏海)의 아버지는 흠천감(钦天监)의 감정(监正)으로 어린시절 집안이 몰락하여 그는 피맺힌 원한을 짊어지고 건축기예와 주역을 공부했다. 10년 후 경성(京城)으로 돌아와 원수인 핑진허우(平津侯 평진후)의 모사(谋士, 책사)가 되었고, 후에 조정으로 들어가 내각의 재상이 되어 원수에게 직접 칼을 휘두를 수 있게 됐다.

 

 

왕장하이(汪藏海) 몸에는 선과 악이 공존하고 있으며,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그는 학식과 재능이 있지만 결국 재능에 지쳐 약간의 망상을 품게된다. 올바른 방면에 있어 그는 좋은 관리라 할 수 있으며, 적지않은 공헌도 하여 만민들 모두 행복하게 만든 공도 있다. 그리고 사악한 방면에 있어 그는 후손들이 장씨가문(张家)에 대항하도록 만들었다는 것이다.

 

사실 인간성을 너무 과소평가했다. 그는 뜻밖에도 그의 뒤에있는 미래를 통제하고 싶어했다는 것은 너무 과한 자신감이었다. 그의 몸에는 매우 매력적인 그 무언가가 있다. 확실히 매력적이고 많은 능력을 갖고 있지만 조금은 사악한 매력이라 하겠다.

 

 

이 캐릭터는 처음부터 정해져 있어 샤오잔만을 찾았다. 앞 뒤로 세차례에 거쳐 그를 찾았고, 결국 샤오잔은 시나리오와 제작진의 진정성을 알아보고 시나리오에 대해 매우 만족해 했다. 또한 제작진 모두 매우 성실하여 대부부의 배우들은 시나리오 일부분만을 보고 합류를 결정했으며, 촬영 중에서야 비로소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었다. 그것도 후거(胡歌 호가), 쑨리(孙俪 손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등 대스타들만이 볼 수 있었고, 다른 배우들의 경우 계약을 앞두고 그 내용을 알 수 있었다.

 

샤오잔은 시나리오 전체를 받아보고 시나리오는 질량에 대해 매우 안심했다. 시나리오는 매우 뛰어났고, 현재 양측 모두 의향서에 사인을 했다. 중요한 것은 《射雕英雄传:侠之大者 사조영웅전:협지대자》의 크랭크업 시기가 아직 미정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의향서에 사인을 했다는 것은 바로 출연 계약을 한 것과 다르지 않기에 제작진은 이 계약서를 들고 투자유치를 위해 달려 나갔고, 감독 69세의 정샤오롱(郑晓龙 정효룡)을 찾아 갔다.

 

 

藏海戏麟 장해희린》은 샤오잔을 찾아간지 세차례 만에 계약에 성사했고, 《盗墓笔记 도묘필기》의 프리퀄인 이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리이통, 리친, 쑨이 등이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조연 방면에 있어 제작측은 계속하여 접촉중에 있으며, 남자 조연은 명조(明朝) 시기의 장치링(张起灵)으로 장치링(张起灵)의 이름을 물려받은 모든 사람 중 가장 수다스럽고 또한 무력(武力)으로 가득차 있다. 이 외에 여주인공은 아직 캐스팅 단계에 있으며 현재 리이통, 리친, 쑨이 등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 이 몇 명 여성스타들의 외형적 기질은 극 중 여주인공에 대한 고전적이고 청아하게 묘사된 것에 매우 잘 어울리고 있으며, 게다가 연예계 내에서의 위치 또한 매우 적합하다.


■ 관련된 이야기

 

트래픽이 비교적 많은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양쯔(杨紫 양자), 바이루(白鹿 백록) 등과 같은 여성스타들은 남자주인공을 위주로 흘러가는 작품으로서 분량이 너무 적고, 그리고 지명도 면에서 너무 낮은 여성스타의 경우 샤오잔의 인기와 어울리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90화(90花) 중에서 리이통, 리친쑨이가 비교적 더 적합하다 하겠다.

 

 

현재로선 리이통의 가능성이 비교적 크다. 제작측에선 샤오잔리이통의 조합이 신선감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리이통의 실적 또한 상당히 좋다.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은 흥행면에서 떨어지고, 그녀 또한 폭발하는 인기를 모으지 못하는 여성스타에 속한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연기력에 대해선 연예계 내에서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그녀는 《射雕英雄传 사조영웅전》에서 캐릭터 황롱(黄蓉 황용)을 맡아 연기한 적이 있다. 리이통황롱(黄蓉)은 연예계 내에서 또한 인정하고 있다. 그녀의 외모는 달콤하며 시대극에 적잖히 출연하여 왔기에 시청자들과 또한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리친샤오잔은 앞서 다섯차례나 호흡을 맞췄었기에 제작측에서는 신선함이 떨진다고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다. 이들 두 사람의 커플 느낌은 보통으로 크게 좋은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나쁜 편도 아니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에서 한차례 스캔들이 전해졌었다. 비록 거짓이라고는 하지만, 제작측에서 걱정되는 것은 본편이 방송됐을 때 두 사람의 스캔들이 사실인지 여부에 더 주목하지 않을까이다. 이렇게 되면 작품에 대한 관심을 넘어서게 되고 드라마의 마케팅에 있어 차질이 불가피할 수도 있다. 이러 저러한 이유로 그녀를 찾아 캐스팅하기엔 조금은 부담스럽지 않을까 한다.

 

이 외에 쑨이 또한 고려 대상이 될 수 있다. 그녀의 시대극 분장은 매우 이채롭고 상큼하며 달콤하게 다가온다. 하지만 이슈면에서 볼 때 리친리이통 만큼 크지 않은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그녀에도 기회는 확실히 있다. 이번 드라마 《藏海戏麟 장해희린》에서 여주인공이 과연 누구에게 떨어질지 아직은 미지수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