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34살 여성스타 황신잉(황심영) 결혼 인정! 결혼과 임신 겹경사 의혹

by 태권v11 2023. 8. 19.
반응형
728x170

결혼 인정한 34살의 중국 여성스타 황신잉(黄心颖 황심영)

결혼과 임신 겹경사 의혹

14살 많은 남친은 일찌기 이혼

 

 

평소와 다름없던 평범했던 8월 16일 들려온 한 소식은 중국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또한 수많은 네티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던 황신잉(황심영)이 무심결에 인생의 새로운 단계로 접어든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이다.

마치 영화의 줄거리에서 반전과도 같은 이 소식은 폭발하는 폭탄과도 같았고, 순식간에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그녀에게 쏟아졌다.

 

好胜 心颖

结婚快过马国明

승부욕이 강한 신잉(심영)

마궈밍(마국명)보다 빠르게 결혼

728x90

많은 이들은 황신잉의 풋풋한 얼굴을 분명하게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시간의 발걸음은 멈출 수가 없었고, 황신잉은 이제 모든 이들이 알고있는 여성스타가 됐다.

 

8월 16일 홍콩 매스컴에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황신잉이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이미 결혼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은 수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순식간에 주요 관심사로 떠올랐고, 소셜 네트워크로 달려가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계속하여 보내며 충격이라는 말과 함께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배우에서 싱어송라이터에 이르기까지 황신잉의 직업적인 정체성도 묵묵히 미묘하게 바뀌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일찍이 TVB에서 집중적으로 키우고 밀어주던 샤오화(小花)로서 황신잉은 연기와 미모면에서 줄곧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그녀는 싱어송라이터라는 직업을 선택했다.

 

이는 그녀가 음악 분야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겠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까? 이러한 용감한 시도는 또한 그녀가 끊임없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恨嫁却口不对心, 시집가는 것을 싫어 한다고 했지만 말과 생각이 다르다" 이 조롱섞인 말은 황신잉에게 쓰이곤 했지만, 이제 아마도 더 이상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지난 해 7월 드러머 남친 니멍(泥鯭 니맹)과 함께 개를 산책시키는 모습이 포착되며 공개 연애를 하면서 부터 지금의 혼인신고와 결혼에 이르기 까지, 이 사랑의 여정은 드라마틱한 줄거리로 가득한 로맨스 소설을 방불케 하고 있다. 처음 그녀는 결혼은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본업에 집중하겠다고 말했지만, 운명이란 커다란 장난과도 같아서 였을까 그녀는 1년만에 결혼의 길에 들어서게 됐다.

 

 

"이 갑작스러운 결혼에 무슨 더 뜻 깊은 이유가 있을까?"라는 의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홍콩 매스컴은 황신잉이 이미 임신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추측했고, 이는 그들이 결혼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일 것이라고 했다. 만약 이 추측이 진실이라면, 그녀는 인생에서 더 행복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것이다.

 

 

황신잉의 연예계 경력을 되돌아 보면, 그녀는 미스 홍콩 선발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이후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여러편의 영화 작품에 출연하여 왔다. 하지만 인생은 순탄치만은 않았다. 그녀가 일찌기 불륜사건으로 연론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적이 있었던 것이다.

 

마궈밍(马国明 마국명)과의 감정적인 갈등과 정씨우원(郑秀文 정수문)의 남편 쉬지안(许志安 허지안)과의 포옹과 키스 장면이 여론의 초점이 됐고, 이는 또한 그녀의 이미지와 일적으로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황신잉과 전남친 마궈밍의 관계는 줄곧하여 관심을 받아왔다. 그녀는 마궈밍탕뤄원(汤洛雯 탕락문)의 약혼에 쿨하게 축복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지만, 일부 장소에서 전남친에 대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러한 미묘한 감정변화는 또한 그녀가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지난 날 어떠한 시련을 겪었든, 혹은 어떠한 아픔과 아쉬움이 있든 이제 황신잉은 인생의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다. 그녀가 드러머 남친 니멍(泥鯭)과 착실하게 함께 생활해 나가며 행복한 한 가정을 가꾸어 나가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그녀의 러브스토리가 많은 이들을 일깨워 주면서 삶의 전환과 도전에 더 용감하게 맞설 수 있게 해주기를 바란다.

 

 

드라마틱한 이 시점에서 황신잉은 다시 한번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이야기는 단순히 스타들의 경험 이야기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이 사랑과 삶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축소판이라 하겠다.

 

어쩌면 이 순간에도 많은 이들은 그녀의 경험에서 자신만의 공감과 시사점을 찾고 있을지도 모른다. 인생이란 바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하나의 연극이고, 황신잉은 그녀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녀만의 장을 연출하고 연기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 더 나은 그녀의 인생을 모두가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