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공리 눈물을 머금고 30년 전 아들이 있다는 사실 인정

by 태권v11 2023. 9. 19.
반응형
728x170

30년을 숨겨왔다!

눈물을 머금고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 공리(巩俐)

이 소식을 알게된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

감정이 격해져 프랑스로 날아가 대면했다

 

 

요 며칠 공리장이머우(장예모)에 대한 소식이 매우 충격적이다. 보도에 의하면, 공리는 최근 인터뷰에서 눈물을 머금고 30년 동안 숨겨온 사생아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이는 곧바로 많은 관심과 함께 큰 화제로 떠올랐다.

공리는 중국 영화계에서 중요한 배우 중의 한 사람으로 그녀는 뛰어난 연기와 독특한 풍격의 이미지와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줄곧하여 조용한 생활을 이어오며 개인생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거의 없었다. 이로인해 그녀가 갑작스럽게 자신에게 사생아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주기 충분했다.

 

 

728x90

공리가 밝힌 상황에 따르면, 그녀는 30년 전 장이머우(장예모)와 사랑을 시작했지만,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그들은 이 사랑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고 또한 결혼도 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그리고 당시 중국 사회에서는 미혼 출산에 대해 비교적 큰 압력과 편견이 자리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 아이의 존재를 비밀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이 사생아의 존재는 오랫동안 공리장이머우에 의해 마음속 깊이 숨겨져 있었다. 하지만 최근 이 비밀이 드러나면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공리는 이것이 자신이 30년 동안 묵묵히 견뎌오며 마음 속 깊이 숨겨져 있던 아픔이었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녀는 아이가 너무 많은 스트레스와 괴로움을 짊어지게 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하여 공개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장이머우는 이 소식을 듣게된 이후 매우 놀라고 또한 격동됐다고 하며, 그는 곧바로 프랑스로 날아가 사생아에게 연락을 취했고, 잃어버린 30년에 대해 보상해주기를 희망했다고 한다. 그의 이같은 행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장이머우의 감정과 심리에 대해 관심과 함께 흥미를 갖게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 소식은 중국 각계 사회의 광범위한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은 공리장이머우의 결정에 대해 이해한다고 했으며, 그들은 아이의 사생활과 일반 생활을 하는데 있어 이를 보호하기 위한 선택이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하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오랜 시간동안 이러한 사실을 숨겨온 것에 대해 의문과 우려를 나타내는 이들도 있었다.

 

 

어찌됐든 공리장이머우의 이러한 소식은 그들 사생활의 비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 사람들에게 혼전 출산과 사생활 침해에 대한 생각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됐다.

 

이는 또한 타인의 선택과 결정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과 동시에, 또한 자신 행동의 영향과 결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상기시켜 주고있다. 공리장이머우에게 있어 이번 폭로는 새로운 시작일지도 모르며, 앞으로 그들은 더 많은 도전과 선택을 마주하게 될것이다.

 

공리장이머우가 복잡한 감정적 갈등을 잘 처리하기 바라며, 30년 동안 숨겨져 왔던 하나의 진실에 대해 공정한 결말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