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초콜렛복근의 여왕 위안산산(원산산) 새로운 사랑 공개돼, 허리를 감싼 남성과 함께 데이트

by 태권v11 2023. 10. 18.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사랑이 공개된

초콜렛복근의 여왕 위안산산(袁姗姗 원산산)

허리를 감싼 남성과 함께 데이트 즐기고

럭셔리카 몰고 함께 거처로 돌아가

 

 

중국의 여성스타 위안산산(원산산)이 다시 한번 실검 상위를 장식했다. 이번에는 연기 때문이 아니라 미스터리 남성과 함께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며, 이들은 함께 집으로 돌아가 열애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위안산산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마스크를 쓰고 있으며, 그녀 옆 남성은 키가 꽤 커보인다. 이들 두 사람이 거리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그 남성은 줄곧하여 위안산산의 허리를 감싸고 있었으며, 마치 흑기사(护花使者 호화사자)와도 같이 그녀 곁을 지켰다. 위안산산 또한 웃는 얼굴로 행복하게 남성의 품에 안겨 있었고, 이렇게 두 사람이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정말 다정하고 행복해 보였다.

 

看起来非常甜蜜

보기에 정말 달콤해 보인다

 

男子才松开手

남자는 비로소 손을 풀었다

728x90

파파라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몇 시간 동안 쇼핑몰에 머물렀고, 그동안 남성은 위안산산을 위해 상품을 골라 주었으며, 위안산산 또한 남성에게 사랑스럽게 살포시 기대고 있어 주위 사람들로 부터 부러움을 샀다고 전했다.

 

이들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 광고판을 보고도 오랫동안 대화를 나누는 모습만 봐도 열애중이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었다. 이어 그들은 지하 주차장에 도착했으며, 그때 비로소 남성은 손을 풀었고, 위안산산은 조수석에 올라탄 이후 마스크를 벗고 휴대전화 메시지를 읽고 답장하는데 열중했다.

 

袁姗姗过去开车门进入副驾驶座

차문을 열고 조수석으로 올라 탄 위안산산

 

언급할만한 것은 위안산산의 남친이 운전한 차량 가격이 만만치 않다라는 것이다. 랜드로버(LAND ROVER)의 럭셔리 SUV(RANGE ROVER)로, 2023년 신형 모델의 최저 가격은 160만위안(약 2억9,500만원)이며, 최고 가격은 332만위안(약 6억1,200만원)이다. 일반 가정에서 소유하기엔 상당히 버거운 금액이라 말할 수 있다.

 

위안산산을 태우고 직접 차를 몰아 다략 15분쯤 후에 목적지(위안산산의 거처)에 도착했고, 차량은 천천히 아파트 단지 주차장으로 들어간 이후 두 사람은 함께 휴식을 취했다.

 

 

뒤따라 이 미스터리 남성의 신분에 대해 또한 많은 추측을 불러 일으켰고, 일부 소식통들은 그는 성공한 사업가이며 상당한 부와 지위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전 위안산산은 사랑의 감정에서 실패를 한번 겪은 이후 진정으로 사랑하고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찾고 싶다라고 밝힌적이 있다. 그리고 이번에 미스터리 남성과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보아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여진다.


■ 관련된 이야기

 

위안산산의 새로운 사랑이 전해진 것에 대해 한 네티즌은 "위안산산과 이번 이 남성과 정말 강한 커플의 느낌이 있다. 그들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했고, 다른 한 네티즌은 "위안산산 또한 30대 중반을 넘어섰고, 그녀가 사랑을 나누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라고 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연예계의 가십은 정말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며 탄식했다.

 

 

하지만 위안산산의 팬들은 위안산산은 이미 오랫동안 촬영을 하지않아 연예계에서 반 은퇴한 상황이라며 그녀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연애든 결혼이든 모두 그녀 자신의 선택이며 네티즌들과는 무관한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위안산산은 2005년 베이징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Beijing Film Academy) 연기과 본과반을 졸업했으며, 2010년 그녀의 드라마 처녀작 《大屋下的丫鬟 대옥하적아환》에 출연하며 정식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10여년에 거쳐 《宫锁珠帘 궁쇄주렴》, 《美人无泪 미인무루》, 《笑傲江湖 소오강호》, 《云巅之上 운전지상》, 《煎饼侠 전병협》 등등 많은 명작들에 출연하여 왔다.

 

 

그리고 지난 2년동안 드라마는 물론이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또한 매우 뜸해 점점 연예계에서 멀어져 갔다.

 

지금 현재 위안산산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어떠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이번 그녀의 사랑에 있어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그녀의 선택과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야 할것이다. 배우 또한 자신의 삶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사생활 보다는 그녀의 작품과 연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