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샤오잔(초전) 새 드라마 《赋红楼 부홍루》 곧 크랭크인, 디리러바(Dilraba)와 손잡고 시대극 무협의 전설 재현

by 태권v11 2023. 11. 6.
반응형
728x170

새 드라마 《赋红楼부홍루》 곧 크랭크인

샤오잔(肖战 초전)과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손잡고 시대극 무협의 전설 재현

 

 

최근 여러 플랫폼과 드라마 제작측이 손잡고 촬영 대기중인 새 드라마 《赋红楼 부홍루》라는 신작을 발표하면서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비로고 이 드라마의 포지션이 시대극 무협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들에게는 특별히 매력적인 소재는 아니라고는 하지만,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한 주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728x90

 

이 드라마의 주연으로 디리러바가 여주인공으로 합류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라고 말할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주목을 받고있는 여성스타로서 디리러바는 연기력과 비주얼 면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그녀의 인기와 어필력은 어디에 내놔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그리고 그녀가 이번 《赋红楼 부홍루》에서 맡아할 캐릭터에 대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그리고 남주인공으로는 검색량 최상급의 샤오잔이 맡아한다. 샤오잔은 최근 몇 년간 유일무이한 탑급 스타이며, 그의 대표작 《余生,请多指教 여생, 청다지교》, 《王牌部队 왕패부대》, 《玉骨遥 옥골요》, 《梦中的那片海 몽중적나편해》 등 모두 큰 인기와 함께 화제를 몰고 다녔다. 이러한 그의 이번 드라마에 합류는 의심할 여지없이 강력한 트래픽과 화제성을 불어 넣을 것이다.

 

 

샤오잔디리러바 등 남녀 주인공 이 외에 제작진은 또 다른 두 명의 인기 주연 배우 합류를 발표했으며, 이들은 각각 올해 《长相思 장상사》로 큰 인기를 끈 탄젠츠(檀健次 단건차)와 신예 샤오화(小花) 쉬안루(宣璐 선로)이다. 탄젠츠쉬안루 모두 최근 몇 년간 눈부신 발전을 거듭한 후발 주자로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그들의 합류 또한 이번 새 드라마에 더 많은 인기를 더해주고 드라마의 질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일조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현재 《赋红楼 부홍루》의 준비는 이미 완료됐으며, 잠정적인 크랭크인 시기는 11월 말로 잡고 있다. 구체적인 공식발표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드라마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은 이미 이어지고 있다.더 정확하고 구체적인 공식 발표가 곧 나올것이라 믿는다.


■ 관련된 이야기

 

이러한 배우 라인업의 조합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샤오잔디리러바의 조합은 많은 팬들로 부터 "神仙组合 신선조합"으로 불리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의 연기력과 비주얼 모두 인정받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의 인기와 어필력 또한 큰 화제를 모으기에 충분하다.

 

 

 

새 드라마 《赋红楼 부홍루》는 비록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떨어지는 장르라고 하지만, 주연 배우 라인업은 눈길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샤오잔디리러바의 합류는 이 드라마를 더욱 이슈작품으로 만들고 있다. 현재 이 드라마의 준비는 완벽하게 마무리 됐으며, 앞으로 주연 배우들의 연기 또한 기대에 부응해 멋진 시대극 무협드라마의 전설을 재현하여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