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류스스(유시시)의 《一念关山 일념관산》이 곧 찾아온다! 주연 라인업의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최고

by 태권v11 2023. 11. 14.
반응형
728x170

《一念关山 일념관산》을 들고 곧 찾아오는 류스스( 刘诗诗 유시시)

주연 라인업의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최고

시대극에 또 하나의 끝판왕이 나타났다!

 

 

류스스(刘诗诗 유시시)와 류위닝(刘宇宁 유우녕) 등 주연의 드라마 《一念关山 일념관산, A Journey to Love》은 꾸준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류스스가 5년만에 다시 출연한 시대극으로 류스스에 대한 열기 뿐만아니라 작품 자체가 갖고 있는 힘으로 인해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방송도 되기 전 이미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방송 대기 중인 드라마 중 하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이전 이미 방송허가를 받았고, 첫 예고편을 발표한 이후 현재 플랫폼 내 예약자수가 백만을 돌파했다. 이렇게 류스스의 새로운 시대극 무협드라마가 언제 방송될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 플랫폼의 스케줄과 각종 정보를 수집한 결과에 따르면,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기본적으로 11월 중순에 방송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이러한 소식은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주고 있다.

 

728x90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최근 방송 허가를 정식으로 받았다. 그리고 지금 드라마의 인기,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 내의 방송 스케줄 및 문화 컨텐츠 사이트 더우반(豆瓣) 등 주요 플랫폼의 방송 소개 일정을 보면 《一念关山 일념관산》의 방송은 11월 중순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방송이 시작되면 호화로운 제작진, 최고 수준의 배우 라인업과 그들의 비주얼과 연기력 등 모두 시대극의 새로운 끝판왕으로 등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一念关山 일념관산, A Journey to Love》은 실력파 감독 저우징타오(周靖韬 주정도)가 연출하고, 장웨이(张巍 장외)가 시나리오를 쓴 대형 시대극 전설드라마로, 남녀 주인공의 성장과 서로의 사랑과 갈등을 주 라인으로 하여 강호의 강한 의협심과 천하의 큰 뜻을 펼쳐 나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관련 예고 및 스틸컷을 보면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관련 장면이나 의상과 소품의 디테일한 정교함, 그리고 전체적인 제작 과정, 스토리 및 드라마의 퀄리티를 막론하고 모두 매우 높은 수준을 갖고 있어 시대극의 명품이라 말할 수 있다.

 

 

극 중 여주인공으로서 류스스의 연기 또한 매우 뛰어남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붉은 옷을 입고 검을 들고 천하를 돌아다니는 늠름함이건 혹은 관련된 에피소드에서의 흰옷을 입고 있는 모습이건 모두 고풍스런 아름다움을 한껏 살려내고 있다. 이 모든 면에서 류스스는 뛰어난 비주얼은 물론이고 시대극에 대한 강력한 통제력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말할 수 있다.

 

 

류스스의 첫 무협 스타일의 작품으로서 많은 액션 장면에서 류스스의 표현 또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다. 이렇게 그녀의 연기는 능숙하고 디테일하기 때문에 《一念关山 일념관산》에서 류스스의 연기는 모두에게 호기심과 함께 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어 남주인공 류위닝의 활약은 예상을 훨씬 뛰어 넘었다.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류위닝이 자신의 높은 용모치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갑자기 영화계와 드라마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说英雄谁是英雄 설영웅수시영웅》, 《安乐传 안락전》 등에서 보여준 그의 연기 모두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을 정도로 그는 다방면으로 아주 막강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엔 《一念关山 일념관산》에서 류위닝은 캐릭터와의 높은 밀착도를 보여줬을 뿐만아니라 여러 액션신에서 표현 또한 매우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 그리고 류스스와 한 앵글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넘처흐르는 커플의 느낌을 강하게 풍겼다. 이렇게 "颜霸 안패, 비주얼로 재패"하는 이들 두 사람이 이번 시대극에서 강대강으로 손을 맞잡았다는 것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볼거리를 안겨주고 있으며 또한 절대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것이라 하겠다.

 

 

이들 두 명의 남녀 주인공 이 외에 《一念关山 일념관산》의 다른 배우 라인업 또한 매우 호화롭다. 남자 조연 팡이룬(方逸伦 방일륜)은 공인된 시대극의 미남으로 비주얼이 뛰어나며, 탄탄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 그가 주연한 작품들에서 매우 좋은 활약을 펼치며 실력을 발휘해 냈다.

 

올 여름 시즌에 방송된 《玉骨遥 옥골요》에서 팡이룬은 캐릭터를 자신에 맞게 잘 만들어 내는 뛰어난 능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류위닝과의 호흡도 많은 기대가 된다.

 

 

허란더우(何蓝逗 하람두)와 천하오위(陈昊宇 진호우) 등 두 여 조연 모두 비주얼 및 연기 실력을 두루 갖춘 샤오화(小花)이다. 특히 공개된 스틸에서 허란더우의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시대극 이미지는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왕옌(王艳 왕염), 뤼싱(吕行 려행), 천두링(陈都灵 진도령), 천샤오윈(陈小纭 진소운), 장즈시(张芷溪 장지계), 황멍잉(黄梦莹 황몽영), 예칭(叶青 엽청) 등 여성 조력단은 단연 비주얼이 돗보이는 이들로 외모 뿐만아니라 연기력 면에서도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 관련된 이야기

 

그 중 천두링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오화(小花) 중 한명이며,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고대 의상 분장은 단연 돋보인다 말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해 예샤오웨이(叶筱玮 엽소위), 장챠오얼(张乔耳 장교이), 인주셩(尹铸胜 윤주성), 장톈양(张天阳 장천양) 등 많은 실력파 배우들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 또한 《一念关山 일념관산》의 라인업에 있어 볼륨감이 뛰어나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이들 모두 비주얼, 연기 및 인기 등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전혀 없는 절대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류스스류위닝 주연의 드라마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모든 면에서 최고이 히트작이 될 수 있는 실력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으며, 류스스의 엄청난 인기와 "트래픽 호소력"에 힘입어 드라마가 공개되자 마자 히트작으로 단번에 올라설 것이 확실하다고 여겨지며 많은 기대가 된다.

 

이제 드라마 《一念关山 일념관산》은 서서히 열기를 올려가기 시작할 것이다. 지금 들려오는 소식과 같이 11월 중 방송이 된다면, 시대극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또 하나의 명작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