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신즈레이(신지뢰)의 2023년 웃음과 눈물

by 태권v11 2024. 1. 17.
반응형
728x170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의 2023년 웃음과 눈물

신즈레이라는 독특한 여배우의 눈부신 빛

 

2023년 중국 연예계에서 신즈레이(신지뢰)는 독특한 존재가 됐다. 그녀는 재능이 넘치는 배우일 뿐만 아니라 유언비어에 직시하는 용감한 여성이기도 하다. 시나성전 돌격대(新浪盛典突击队)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今年我就是个笑话 올해는 내가 웃긴다"라는 자조로 남다른 활달함과 유머를 드러냈다.

신즈레이의 이 말은 언뜻 들으면 가벼워 보이지만, 사실은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담고 있다. 연예계라는 갈등과 분쟁이 가득한 곳에서 그녀는 일종의 농담적인 방식으로 외부세계의 각종 추측과 의혹에 직면하는 것으로 선택했다. 이러한 낙관적인 태도는 그녀가 복잡한 여론 환경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해주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728x90

신즈레이"宝总是A先生的替身文学 바오종은 A선생의 대리문학"이라는 말에 대해 초연한 태도를 보였다. 모든 사람들마다 자신만의 해석 방식이 있고, 왕쟈웨이(王家卫 왕가위) 감독의 스타일은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제공해 준다는 것을 그녀는 이해하고 있다. 이러한 열린 태도는 그녀의 지혜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에 대한 그녀의 존중과 애정을 사람들에게 보여줬다.

 

* 바오종(宝总)-드라마 《繁花 번화》에서 후거(胡歌 호가)가 연기한 캐릭터 아바오(阿宝 아보)

** A선생(A先生)-드라마 《繁花 번화》에서 등장하는 A선생 중 한 명은 실제 A선생이고, 다른 한 명은 A선생과 주식에 대한 논의하며 공동으로 투자 의견을 제시하는 신즈레이가 연기한 캐릭터 리리(李李 이이)

 

 

연예계에서 일적인 것 이 외에 신즈레이는 자신의 고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허강(鹤岗 학강, 헤이룽장성 동부 탄광 도시)에 와 스키를 타고 허강 꼬치를 맛보라며 열정적으로 초청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고향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바쁜 연예 생활에 따뜻한 온정을 더해주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본명-辛蕾 신레이)는 1986년 4월 8일 헤이룽장성 허강시(黑龙江省鹤岗市 흑룡강성학강시)에서 태어났으며,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 The Central Academy of Drama)을 졸업했다.

 

 

2023년을 돌이켜 보면 신즈레이는 그녀의 강인함과 낙천적인 성격으로 수많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줬다. 그녀는 삶에 있어 여러 도전에 직면했을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용기뿐만 아니라, 더 필요한 것은 인생에 대한 활달한 웃음이라는 것을 보여줬다.

 

모든 사람들이 신즈레이처럼 용감하게 인생의 기복에 맞서고, 웃음으로 넘기며 자신만의 멋진 장을 써내려 갈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