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총괄 프로듀서 공식 발표! 영화《家有儿女 가유아녀》 양쯔(양자), 장이샨(장일산) 등 원래 멤버로 올해 크랭크인

by 태권v11 2024. 1. 17.
반응형
728x170

총괄 프로듀서 공식 발표!

영화 버전 《家有儿女 가유아녀》에서

양쯔(杨紫 양자), 장이샨(张一山 장일산)

원래 멤버로 올해 크랭크인

 

요 며칠 총괄 프로듀서는 《家有儿女 가유아녀》의 원래 멤버들이 의기투합하여 대작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며, 올해 곧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영화에서 송단단(宋丹丹), 가오야린(高亚麟 고아린), 양쯔(杨紫 양자), 장이샨(张一山 장일산), 요우하오란(尤浩然 우호연) 등 전체 멤버가 돌아올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영화 촬영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곧바로 수많은 네티즌들의 화제와 함께 큰 기대를 불러 모았다. 네티즌들은 잇달아 각종 sns에 "爷青回了! 청춘이 다시 돌아왔다!"라며 크게 반겼다. 모두에게 익숙한 줄거리,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다시 모인다는 것은 모처럼의 재회라 말하지 않을 수 없다.

 

728x90

드라마 《家有儿女 가유아녀》에 대해 말하자면, 꼬박 8년의 시간을 함께 했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드는 대사와 줄거리를 남겼다. 이 따뜻한 가족 드라마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을 목격하고 가족애와 사랑의 힘을 느꼈다. 이제 이 드라마는 영화의 형식으로 계속 계승되고 발전하여 관객들에게 더 많은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선 아직 알려진 것이 없지만 원작의 스타일과 매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돌아온 주연 배우들은 다시 한번 멋진 역할을 수행하며 관객들을 기쁨과 따듯함이 가득한 가족의 세계로 이끌어 줄것 이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들의 멋진 연기와 영화가 가져다 줄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기대한다.


■ 관련된 이야기

 

이 대작 영화의 크랭크인은 곧 진행될 것으로 보여지며, 빠른 시간안에 더 많은 관련 소식과 예고편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그때가 되면 관객들은 새로운 《家有儿女 가유아녀》의 세계로 다시 들어가 그 따뜻한 장면과 감동적인 순간들을 되새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영화에 대한 질과 평판에 대한 확신이 있기에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소식은 바로 드라마 《家有儿女 가유아녀》의 원래 멤버들이 모여 영화버전으로 올해 크랭크인에 들어갈 것이라는 것이다. 이번 영화에 기대를 하며 빠른 시간안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