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린신루(임심여), 딸 시각에서의 사진 공유, 온화한 눈빛으로 빛을 발하는 모성애 드러내 보여

by 태권v11 2024. 7. 19.
반응형
728x170

딸의 시각으로 본 모습의 사진 공유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얼굴을 받치고 보여주는 달콤한 미소가 너무 따뜻해

온화한 눈빛으로 모성애의 찬란한 빛 드러내 보여

 

 

7월 17일 중국 유명 여성스타 린신루(임심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딸 "小海豚, 샤오하이툰"이 촬영한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에서 린신루는 두 손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받치고 있으며, 모성애로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그런 그녀의 눈빛에는 딸에 대한 사랑으로 넘쳐나고 있다.

이 사진은 스타로서 린신루의 밝고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엄마로서 가정 생활 중의 달콤함과 행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By 小摄影师

By 꼬마 촬영사

728x90

 

이 사진은 빠르게 인터넷에 퍼져 나가며 많은 관심과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수 많은 네티즌들 모두 모성애로 가득한 린신루의 눈빛에 감동했고, 그녀의 눈빛은 "무쇠도 녹일것 같은 눈빛"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린신루의 아름다움과 모성애로 가득한 눈빛 외에 딸 샤오하이툰(小海豚/霍小茹, 훠샤오루)의 촬영 솜씨 또한 네티즌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나이는 아직 어리다고는 하지만 샤오하이툰(小海豚)은 이미 그녀의 예술 재능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그녀의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2017년을 뒤돌아 보면, 린신루훠젠화(霍建华 곽건화)가 딸 샤오하이툰(小海豚)을 맞이할 때, 중국 연예계 전체가 흥분으로 들썩였다. 그리고 지금 샤오하이툰(小海豚)은 이미 잠재력있는 꼬마 촬영사로 성장했고, 린신루 또한 은막의 여신으로부터 전업의 슈퍼 맘으로 변신했다.

 

이렇게 린신루는 배우로서든 또는 엄마로서든 상관없이 모든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것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보여주고 있다.

 

 

 

비록 훠젠화는 이번 사진에 등장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 또한 슈퍼 아빠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그는 슈퍼 아빠로서 그는 분명 막후에서 그의 두 여주인공에게 묵묵히 응원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많은 스트레스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의 연예계라는 세계에서 따뜻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것은 모든 스타들의 꿈이자 로망이다.

 

 

화려한 연예계에서 이러한 진심어린 가정 생활은 특히나 소중해 보인다. 이 사진은 한 순간을 포착한 것이 아니라 어머니에서 딸로,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교육과 사랑을 전달하는 것이기도 하다.


■ 관련된 이야기

 

린신루는 스크린에서 찬란한 빛을 발하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또한 가정에서는 사랑으로 가득한 엄마이기도 하다. 그녀의 생활은 대중들의 시야에서나 혹은 개인적인 자리에서나 모두 사랑과 따뜻함으로 가득차 있다. 이번 공유한 딸의 시각에서 본 린신루의 사진은 가정 생활의 축소판이자 또한 그녀의 엄마로서의 역할을 보여주고 있다.

 

林心如女儿 小海豚

린신루샤오하이툰

 

 

바깥 세상이 어떻게 변해가든 가정의 사랑과 따뜻함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녀의 사진은 딸에 대한 사랑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영감을 안겨주고 있다. 그녀는 우리의 정체성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직업적으로나 가정에서나 최고의 자신이 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있다.

 

이번 공유한 린신루의 사진은 모든 엄마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자 모든 가정에 대한 축복이다. 도전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들이 린신루의 가정과 같이 가족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과 따뜻함으로 가득하길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