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자오리잉(조려영) 재차 도쿄 국제영화제에 참석

by 태권v11 2024. 10. 31.
반응형
728x170

재차 도쿄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흰색 터틀넥 스웨터입고 손하트 날려
정말 아름답고 더없이 달콤한 자오리잉의 모습

 

"자오리잉(조려영)이 도쿄 국제영화제(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T.I.F.F)에 모습을 드러내며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The Unseen Sister》의 박스오피스 9천만위안(약 174억원)을 돌파하는데 힘을 보탰다. 그녀는 뛰어나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국제적인 영향력 또한 상승하고 있다. 그녀의 기질과 미모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으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하며 밝은 미래를 기약하고 있다."

 

10월 30일 도쿄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자오리잉은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눈부신 모습을 드러내며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의 2차 시사회에 참석한 이후 관련 행사를 이어갔다. 이번 행사에서 그녀는 겨울의 따뜻한 햇살처럼 심플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흰색 터들넥 스웨터를 선택해 입었다.

특히 사랑스런 그녀의 이러한 모습은 마치 부드러운 토끼처럼 느껴져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게 했다.

 

728x90

시사회 후 행사 현장에서의 자오리잉은 관객들과 허물없이 소통을 주고 받았을 뿐만 아니라, 간결하면서도 애정이 듬뿍 담긴 손하트로 팬들과의 거리를 순간적으로 좁혔다.

 

 

이와같은 지극히 따뜻하고 작은 행동 하나 하나는 그녀의 친근한 성격과 귀여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는 그녀의 진심과 열정을 진정으로 느끼게 했다.

 

 

관객들은 그녀의 이러한 행동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모두가 그녀에게 극찬을 보냈다. 이렇게 그 공간 전체에는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가득 채워졌다. 자오리잉의 이러한 행동은 그녀에게 더 많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The Unseen Sister》가 중국 내지에서 개봉한 이후 박스오피스 성적은 거침없는 파도와도 같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짧은 4일만에 박스오피스는 9천만위안(약 174억원)을 돌파했고, 이러한 성적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눈부신 성취 배후에 자오리잉의 기여는 절대 과소평가될 수 없다. 그녀는 섬세한 감정표현과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 챠오옌(乔妍 교연)을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표현해 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과 인정을 받았다.

 

 

바로 이러한 그녀의 절묘한 표현으로 인해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는 많은 영화 가운데서 두각을 나타내며 흥행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번 도쿄 국제영화제에서 이러한 여정에서의 자오리잉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국제적 영향력과 문화적 매력을 더욱 강하게 할 수 있는 핵심 요소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루이비통 모델로서 자오리잉의 등장은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 많은 관심과 화제성을 더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그녀의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은 많은 글로벌 관객들에게 그녀의 뛰어난 능력과 독특한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자오리잉은 그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중국 여배우들의 스타일과 무한한 매력을 전 세계에 전면적으로 펼쳐내며 보여 주었고, 이로써 중국 영화와 문화가 국제 무대에서 더 많은 존중과 광범위한 인정을 받게 만들었다.

 

 

팬들은 그녀에 대한 애정과 지지를 쏟아내며 그녀가 앞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반응형

자오리잉 또한 자신이 맡은 책임과 사명대해 분명하게 잘 알고 있기에, 그녀는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자신의 연기력과 전문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며, 관객들에게는 더 많은 뛰어난 작품을 선보이겠다고 공언했다. 이에 앞으로는 많은 날들 속에서 자오리잉이 영화와 TV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빛을 발하고, 더 휘황찬란한 영광과 더 좋은 성적표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모두가 믿고있다.

 

 

전문 분야에서 거둔 뛰어난 성과 외에도 자오리잉의 기질과 아름다운 미모 또한 많은 활동 속에서 폭넓은 찬사를 받았다. 그녀의 이러한 달콤하고 아름다운 기질 및 새로운 단발머리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특히 그녀의 크고 밝은 눈과 섬세한 얼굴 윤곽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 관련된 이야기

 

목청 돋운 자오리잉(조려영)과 신즈레이(신지뢰),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엔딩곡 《渔

목청 돋운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엔딩곡 《...

blog.naver.com

 

자오리잉의 이번 이미지에 대해 많은 팬들은 그녀를 하얀 토끼, 바비 인형, 찹쌀 경단 등에 비유하며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은 이 뛰어난 재능을 가진 여배우와 더 가까이 할 기회가 있어 행운이었다며 앞으로도 더많은 기회들이 찾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자오리잉은 시종 겸손하고 절제된 태도를 유지하며 자신만의 행동으로 팬들의 기대와 응원에 부응했다. 그녀는 자신의 성공이 팬들의 동행과 격려를 떠나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기에, 항상 팬들을 자신 마음 속 중요한 위치에 두고 행동으로 실천하며 그들의 깊은 사랑에 보답해 나가고 있다.

 

자오더인(赵德胤 조덕윤) 감독의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The Unseen Sister》는 2024년 10월 26일 도쿄 국제영화제 본선 경쟁부문 후보로 첫 상영했다. 이 영화는 장웨란(张悦然 장열연)의 소설 《大乔小乔 대교소교》를 각색한 것으로, "人性 인성", "贪欲 탐욕"과 "亲情 혈육의 정"이라는 몇 가지 핵심 주제를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들을 섬세하고 심오한 필력으로 관객들에게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