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추자현과 우효광 처음으로 함께 광고촬영, 우효광에 대한 최대 관심사는 과연 몸값이 얼마일까?

by 태권v11 2017. 11. 23.
반응형
728x170


추자현(秋瓷炫)과 위샤오광(于晓光 우효광) 처음으로 함께 광고촬영

위샤오광에 대한 최대 관심사는 과연 몸값이 얼마일까?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이 한국의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의 표현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위샤오광의 뛰어난 표현은 많은 한국 네티즌들의 마음을 빼앗았고, 그를 좋아하게 됐다. 그리고 위샤오광이 얻은 우블리라는 애칭은 더욱 사랑스럽게 다가오며, 그로인하여 더 많은 열기가 달아오르기도 했다. 그리고 그것은 수많은 광고 에이전트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광고를 촬영하게 됐다. 정말이지 중국의 팬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광고촬영에서 가장 큰 최대의 관심사는 사실 사랑스러움이다. 또한 광고 에이전트는 그의 몸값이 높지않기 때문에 광고에이전트들이 최고로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이 사실일까? 결론은 그들의 인기로 인하여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준다는 말일 것이다.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 부부는 끊임없이 밀려오는 광고 에이전트의 러브콜로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두 사람은 최근 몇개의 한국 광고 에이전트로부터 초대를 받았고,

이들 부부가 받은 초대는 부부CF 뿐만아니라, 각종 화보촬영과 홍보활동 등이다.

두 사람은 중화권의 스타부부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어

광고의 계약은 단순히 한국내에서 만이 아니고, 중화권을 겨냥한 조건이다.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머트의 한 인사는

"예능프로그램 출연 이후 많은 광고 에이전트로 부터 러브콜을 받은것은 사실이며,

그 중 부부를 주제로 하는 광고가 제일 많았습니다.

현재 적합한 부부의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몇개의 광고와 협의하고 검토중입니다."고 말했다.

위샤오광의 한국에서 활동 또한 BH엔터테인먼트의 협조를 받고있다.





두 사람이 함께 광고를 촬영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으며,

그 중 위샤오광이 한국에서 활동으로 생겨난 여성팬들이 더욱 많은 관심을 표시했고,

많은 댓글 또한 위샤오광에 관한 내용이 훨씬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로볼때 위샤오광이 자신의 매력을 프로그램에서 꾸밈없이 보여준 결과일 것이다.



한국과 중국의 문화적인 차이는 조금 있지만

위샤오광의 무한한 매력은 광고계의 관심을 이끌어 냈고,

부부광고의 러브콜 또한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광고 에이전트의 한 임원은 "광고는 유행의 추세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타오르는 스타를 찾게 마련인 것이죠.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 부부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래서 광고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던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의 몸값이 비교적 높지않기 때문에 더욱 많은 이들이 이들 부부를 찾고있는 것입니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